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6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5

이번에 남편 성과급 받으면 가방 하나 사고싶은데 뭐 살지 고민이다 이런거 올라오는게

웃기고 꼴사납대  누가보면 본인이 삼성 직원인줄 알겠대

그게 뭐가 웃기고 머가 꼴사나운거지

그거 보고 질투심 느껴서 배아픔 느끼는 본인의 모습이 웃기고 꼴사나운거 아님?

그러면 자기도 노력해서 삼성전자 들어갔던가  아니면 삼전 다니는 남편을 만났던가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자랑하려는거 맞는데 원래 맘카페는 그런 자랑 올리는곳이고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자랑하는거 보기 싫으면 자기가 맘카페를 들어가질 말던가
뭐 어쩌라는거야
나는 저런사람들이 더 이상한거같애 피곤하게 살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이래 자랑하고 싶고 질투 유발하려고 올렸고 원하는대로 부러워하고 질투하는 사람들이 모인게 맘카페라는거임 애초에 그거 할려고 모인 카페에 왜 성을 내 굳이 그러려고 모인 사람들 있는 카페가서 화내는 너도 피곤하게 사는거임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카페 안하는데..
회사에 어떤분이 저런식으로 말하면서 웃기고 꼴사납다면서 열내길래
그 모습이 나는 웃기고 꼴사나워서 쓴 글이었어 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려니 해 나 홍보차원으로 맘카페 가끔 가는데 거긴 그럴려고 가는거야 양쪽 다 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못났다 못났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랑하는 심리라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한국인 종특 배아픔인거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맘카페 길티는 인티 뺨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편 잘만난것도 본인능력임ㅋ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랑은 원래 꼴보기싫은거지 누가 좋아함
자기가 이룬것도 아니면 더 웃기지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자랑은 당연히 할수있는데 어그로 끌릴수밖에 없다 생각ㅋㅋㅋ
인티에 친구들이 나 장원영닮았다구 놀려<=이런 비슷한 글 쓴거라생각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친도 아니고 남편이면 자랑할만 하지 남편돈이 내돈인데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럽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시하는게 웃기다고 해야되나 길티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결혼이 본인 최대업적인거잖아
짜치긴 해 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편도 야근 많이 했을거고 본인도 자녀 양육에 고생했을텐데 보너스 받으면 가방 두개 사도 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냥 인티에도 자산 공개플하는 글 싫어하는 사람 있듯이 그 맘카페 이용하는 이용자는 남편돈으로 산 가방글 싫어할 수 있다고 보는데...ㅋㅋㅋㅋㅋ
인티에 자산 공개하는글 싫다고 친구한테 말할 수 있는거니깐 그런 맥락?
그걸 하루종일 쓰니를 잡고 싫다 싫다 어휴 싫다 너무 싫다 하는거 아닌이상 뭐 그냥 난 그런 사람들 싫더라~ 하고 넘어갈 수 있는 스몰토크 주제 아닌가 싶음ㅋㅋ
그냥 이 글도 그 글을 싫어하는 그 사람을 싫어하는 쓰니인거 같음ㅋㅋㅋ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래 자기 자랑은 하는거 아님
특히 돈..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어디든 자랑하면 안되는듯 당연 밖에서 못 말하니까 인터넷 상에 하는건데 그것도 이제 다 배아프다 자랑비 내라 이러니까 ㅋㅋㅋㅋ 어케 모두가 같은 생각으로 축하해주고 하겠어 ㅠ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랑글 올리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무조건 와~ 축하해~ 부럽다~ 같은 소리 듣고 싶은 게 너무 티나서 꼴보기 싫었나보지 뭐
맘카페 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우리남편 삼전인데~ 하면서 자랑질하면 친구들도 반응 갈릴 거 같은데? 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기스펙으로 저러면 노력한 값과 본인의 운이 있으니 다들 진정성을 의심 안하고 오구오구하는데 저렇게 대놓고 남편스펙에 자아의탁하면 오로지 우월감에 남들 깔보는 거잖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니?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203 8:1935766 7
일상KSPO 돔 뭐라읽어?166 10:1515460 0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99 12:5610381 0
야구/알림/결과 2026.06.09 현재 팀 순위79 06.09 22:3310346 0
KIA/알림/결과 🌙260610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민아 있잖아 만약에 올스타전 나가게 된다면, 꼭 섹시민민.. 60 0:00850 0
혹시 배달 식당하는 익 있어? 이거 왜 그런거임?
15:06 l 조회 9
요즘도 사채가 있어??????
15:06 l 조회 6
99익들아 우리 몇 살이야??3
15:06 l 조회 9
무도, 짱구같은 밥친구 영상 뭐봐?6
15:06 l 조회 8
스님과 손님 노홍철 이야기 보고 뜨끔함
15:06 l 조회 10
그대들에게 당장 "3일동안 출근하지 말고 쉬고 와라" 라고 하면 3일간 뭐 하고 싶어?3
15:05 l 조회 10
미용실 커트가격 갈수록 비싸지는것같아2
15:05 l 조회 5
kb pay 메가커피 5천원권 100원딜 한다
15:05 l 조회 11
이 아기 멈무 많이 클 것 같아??8
15:05 l 조회 22
기혼익들있어? 아님 30대나!!5
15:05 l 조회 14
간호사분들 진짜 사람 때문에 괴롭나 봐1
15:05 l 조회 11
샐러드에 넣어먹을 양파후레이크 사려는데
15:05 l 조회 3
집에 신생아잇어서 에어컨 계속 트는데
15:05 l 조회 5
나 오늘 연차라 이제 일어났고 안 일어날 거임2
15:05 l 조회 15
미용실에서 돈주면 머리 감겨주기도 해? 팔 깁스 했는데2
15:04 l 조회 8
난 저번주에 퇴사한 백수다 !!
15:04 l 조회 8
나 아파트 청약됐는데 부모님 집 팔라고 하면 좀 그래?10
15:04 l 조회 28
n살 연상이면 궁합도 안본다 이거 다 남자가 만든 말이라고 생각함8
15:04 l 조회 14
헤어진지 삼개월 된 전남친한테 뭐라고 연락해야됨9
15:03 l 조회 30
인티에서 메가 김볶밥 맛잇대서 사먹어봣는데5
15:0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