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6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

난 무조건 뭐 덜어줄때도 새 수저 꺼내서 주거나 아님 내가 먹기 전에 덜어주거든

근데 오늘 과장이 갑자기 먹고 있는데 맛 본다면서 지가 쓰던 숟가락 푹 담가서 먹는거야 순간 비위상해서 입맛떨어짐........

평소에 줄담배 피면서....하....

대표 사진
익인1
직원들끼리는 ㄱㅊ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과장놈 그런건 비위 상하는게 맞지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놓고 나한테 안 죽어 괜찮아 이러는데 내가 안 괜찮은데요 아저씨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싫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한 동료면 괜찮은데 보통 저런 사람들은 안 친하단말이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인정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개싫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개싫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적어도 친한 여자끼리는 괜찮은데... 그 외는 극혐이야 진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싫은데 티안냄 진짜싫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ㄹㅇ 싫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상관없는데 내가 남에게 그러진않음 당연히 싫은사람 많으니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싫음
젊은 사람들은 안그러는데 나이드신분들이 유난히 그래
내가 회식 싫어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음식 덜어주는것때문임 매운탕 먹던 숟가락으로 밥 반절 나 주고 국밥에는 부추를 넣어야한다며 먹던 젓가락으로 내 국밥에 슝 넣어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씨 미친거아님? 개더러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담배피든 안피든 싫음 물어보면 좀 덜어서라도 주는데 말도안하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남들이 싫어할까봐 쓰니처럼 하긴 하는데 남들이 나한테 그러는 건 별 상관없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그래서 식당가면 반찬도 안 먹고 딱 내가 시킨 음식만 먹음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원래 좀 적게 먹어서 사람들이 내가 먹기전에 내꺼 맛본다고 퍼가거든 근데 그건 내가 그냥 그래라...이러는 식이라 ㄱㅊ은데 오늘은 먹던 와중에 그러니까 너무 정떨어져가지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안 친한데 햄버거 먹을 때 감튀 합치는 게 그렇게 싫더랑...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건 왱?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17익이 적어준 거 + 원래 안 그랬는데 회사에 식탐 많은 사람이 다른 사람들 거 다 합쳐놓고 자기가 다 처먹어서 더 싫어진 듯 지 햄버거 두고 감튀 먼저 다 먹고 햄버거 먹음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 것 같았어
나도 식탐 개많은 애 있는데 감튀 합치자고 하고 햄버거 안먹고 감튀 겁나 빨리 흡입해버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식탐 레전드다 진짜 식사예절 못 배운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이건 친해도 싫어 각자 자기껀 자기만 먹고싶은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웩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싫어 미친 과장이 그러는건 싫지 하 개더러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구 지 이 아픈데 치과도 안가고 있거든 그럼 충치났을지도 모르는데 아 미안 더럽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그럼 바로 밥 그만 먹음.... 반찬도 같이 안먹는데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19 9:1138961 3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98 14:0924144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152 10:4913675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16:1716130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16:0411861 0
사회생활하면서 이런경우(이런 종류의 인간)는 뭐야?
21:34 l 조회 2
나 사주 ㄹㅇ 안좋음 ㅋㅋㅋ 슬프다
21:34 l 조회 9
아 성세천하 진짜 웃겨죽겟네
21:33 l 조회 3
나 오늘 여의도에서 비둘기 소리 내면서 걸어가는 분 봄
21:33 l 조회 12
얼굴살 덜 빠지는 방법 있나 혹시?
21:33 l 조회 2
흠 난 리니어지가 알사탕붓기가있네 항상
21:33 l 조회 3
분실된 에어팟도 사용 가능해??
21:33 l 조회 3
익들 부모님들은 주로 뭘로싸워?2
21:33 l 조회 9
??? 유튜브 이제 무료로 백그라운드 지원돼?
21:33 l 조회 9
하나도 준비안하고 토스 im2 나오면 어떤정도야? 1
21:33 l 조회 7
학력이랑 상관없이 못배운티나면 가까이하기 싫어짐
21:32 l 조회 12
27살인데 26살 되고 싶음
21:32 l 조회 8
맨날 사랑은 쟁취하는거라고 하는데 먼저 들이대서 까인 사람은 없어..????
21:32 l 조회 5
떡군이네 로제 왜이제먹었지6
21:32 l 조회 12
간호사 있어? 초록이 책 얼마만에 외워?
21:32 l 조회 8
머릿결 좋아지게 하는 제품들 다 일시적인건가!ㅜㅜㅜ1
21:31 l 조회 9
토네이도 딸기맛햇더니
21:31 l 조회 11
핸드폰 카메라 옆에 달 키링 골라줘2
21:31 l 조회 11
인프제 익들아 회사생활할때 선넘는사람 어케대해?
21:31 l 조회 10
길거리에서 토 처음 해봐
21:3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