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6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

걍 난 주식도 못하고

일도 못하고

돈을 벌 팔자가 아닌가봐

이렇게 장이 좋은데

남들은 몇천만원, 몇억 버는데

난 걍 마이크론에 올인해야지

마이크론도 제일 비쌀때 샀어 ㅋ

670까지 떨어지던데 나는 803에 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난 왜 이모양이지

대표 사진
익인1
애초부터 지수를 왜 사팔하고 있어…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뭘 아나 ㅋ 걍 남들 하니까 다라가는거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수는 그냥 두면 되는건데...??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러 ㅋㅋㅋㅋ 어차피 1주밖에 안되서 25일에 돈 들어오면 이걸로 마이크론을 1주 더 살까 생각중......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ㅜㅜ.... 그런건 장기로 내비둬야 돈 버는건데...바부...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휴 ㅎ
22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휴 모르겠다 ㅎ 남들은 다들 부자 되는것같은데
나는 하는짓이 왜 이런지 모르겠다
근데 땅굴파지는 말아야지....
난 마이크론에 올인하려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어떰 익절했음 그만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구래도 익절이면 됐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래도 마이크론이라 다행이네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이크론은 확실히 오를것같지않아?
나 qqq 판거 돈 들어오면 환전 안하고 마이크론 1주 더 사게...
그때 싸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력한것도 없는데 뭘 한탄하는거야...?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내자신이 너무 한심한거지 한탄도 못하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많이행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100원이라도 익절이면 잘한거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3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수는 지금 상승장이라 그래
영원한 상승장은 없다
지금까지 결국은 지수투자가 다이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갠차나 이제부터 잘하면되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기 사람들 지수추종에 안물려봣구만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슨피, 나스닥은 하락하면
세일이지 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지수추종에 물렸다고 할 수가 있나
물린다는 표현을 쓴다는 것 자체가 단기 성과를 노렸다는 건데 그건 애초에 놀 판을 잘못 고른거임
지수추종은 원래 장기용이라서 물린다는 개념이 성립되기가 어려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별주가 지수추종보다 어렵다는건 알고 하길 에센피나 나스닥은 산업만 발전하면 버는거고 개별주는 수천개의 회사중 그 회사가 잘되어야 버는거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식 오래하다보면 깨달음 결국 큰돈을 지수추종에 넣는게 답이라는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다 정리하고 지수에 분사 투자했어 나 같이 묻어두는 스타일은 지수가 나을거같더라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사귀는 사이에 임신했고 중절수술 한다면 돈은128 06.12 19:187660 0
일상나 배달시켯는데 어떧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84 06.12 20:337245 0
일상예비남편이 임신공격 당했다는데 어떻게생각해...?76 11:001252 0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276 06.12 17:3319502 0
삼성/OnAir 💙🦁 260612 vs SSG경기 달글 🦁💙 -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영크크!.. 2730 06.12 17:4017271 0
남동생이랑 개싸움 하 개빡친다
11:20 l 조회 10
나 다리 자주 꼬는데 골반 틀어진 듯
11:20 l 조회 9
난 누가 쳐다보는거 못느끼겟던데4
11:19 l 조회 12
너네 겨드랑이라는 부위 거부감 들어?1
11:19 l 조회 10
한약 비싼가??
11:19 l 조회 2
나 히피펌 한지 4개월 넘었는데 매직할가말가
11:19 l 조회 4
뱅기 자리 만석이라 비상구 좌석 받았는데 비상구 쪽이 더 좋은거 아냐?5
11:18 l 조회 29
아 어제부터 지금까지 ㄹㅇ 폭식증 온거처럼 쉬지 않고 먹었다
11:18 l 조회 5
렌즈 새로 샀는데 한쪽만 훌라가 너무 심해 이거 교환해줌?
11:18 l 조회 7
직장에서 친한 동료한테 더 예민하게 구는 사람 꽤 흔하지?
11:17 l 조회 4
💕골라쥬골라쥬 에어팟케이스 골라쥬💕4
11:17 l 조회 27
서울 갈건데 일정 일주일전인데 아고다 예약 취소 잘 안되지?? ㅠㅠㅠㅠ
11:17 l 조회 9
미대입시에서 이대가 별로 안 유명한게 좀 슬프군3
11:17 l 조회 18
위안 더 오를까?
11:17 l 조회 5
어제 편사 제거했는데1
11:16 l 조회 4
나를 평소에 심하게 견제하고 목소리 크게 괴롭히던 여자애가 1
11:16 l 조회 14
나도 이제 나이가 들었나보다
11:16 l 조회 7
20평 좀 안되는 투룸 월세 59인데2
11:16 l 조회 25
이직 고민좀 들어줄래? 1
11:16 l 조회 9
공공기관, 공장 지방으로 이전, 건설한다고 뭐라할거면 나라망한다고 찡찡대지마
11:15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