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64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4
집 보고 있는데 단기 월세인데 전입신고 안된다더라고
근데 이런곳이 한두개가 아니라서..괜찮은거 맞아??
대표 사진
익인1
절대 아니지..... 무조건 전입신고 가능한곳에서 지내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월세지원 못 받는 거 빼곤 딱히 불편한 점 없긴 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가 전입신고 할 집이 따로 있고 사기안당할 자신있으면 노상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집은 보증보험도 안돼서 절대 ㄴ 보증금 적으면 하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여기 지역이 좀 그런듯 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6개월 그렇게 살아본 적 있음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증금 얼마였는지 물어봐도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500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입신고안되면 보증보험 확정일자 다 안되는거아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사업용으로 사서 그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되는데보다 더 싸게 내놓을거임 무조건 사기다는 아니지만 보증보험 안되는 리스크는 안고가야지…정 급한거 아님 피하고 들어가도 보증금 높여서 들어가지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일부러 단기월세만 보는거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닌데 급하게 지역 옮겨야하는데 우선 단기로 살았다가 더 알아보고 다른곳으로 옮기려고 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증금 없거나 낮은 금액이고, 단기로 짧게 지낼생각이면 괜찮을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길게 주거용으로 살거면 안가는게 맞음 조심해서 나쁠거없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런데는 안가긴 하는데 아주 단기는 ㄱㅊ지 않을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기 당해도 대응 방법 없는 곳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단기 월세면 걍 살 생각도 할 것 같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입신고 안되게하면 집주인들이 얻는게 뭐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단기는 종종그러더라 강남 단기 살았었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거용이 아니였어서 전입신고 불가했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증금 얼만데? 보증금 비싼데 전입신고 안되면 위험해. 보증금 없으면 단기월세 나쁘지않지 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증금 다 낮은곳이긴해! 60~300 사이더라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단기를 살아야하고 만약에 혹시나 사고났을때 그정도의 보증금은 잃어도 괜찮을만큼 월세도 괜찮다 싶으면 들어가도 될듯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단기면 어쩔수없음 보증금 적으면 리스크 감수하는거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보통 그런곳은 다른곳보다 보증금 낮을걸 그래서 단기로 사는 사람들이 들어가더라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단기는 좀 그런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월세는 뭐...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249 9:1125123 2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13 14:0911207 0
일상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117 9:2319151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021 16:179495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1629 16:047058 0
인터넷이나 사주 어플 중에 정확한거 뭐 없을까
19:04 l 조회 3
암만해도 맘터 무도 그거 못 살 것 같아😭
19:04 l 조회 8
중절수술해야되는데,, 하는말이
19:04 l 조회 9
다들 최애 향수 머냐!!!!
19:04 l 조회 6
나 어제 오늘 신점이랑 사주 보고 왔거든? 비교해보려고2
19:03 l 조회 9
남미새가 욕먹는게 뭐냐면1
19:03 l 조회 15
선크림바르고 운동하면 트러블날까봐 무조건 저녁 8시 이후에 헬스장 간다는 사람 있으면2
19:03 l 조회 15
모두가 불편하지않고 건전하며 유익한 드라마는 어떤거야?
19:03 l 조회 7
화장하고 싶은데 화장하면 이중세안 해야 돼서
19:03 l 조회 6
Bhc 콰삭킹이랑 일반 후라이드랑 차이 많이 나?2
19:02 l 조회 10
인스타 혜다 님 아는사람?1
19:02 l 조회 15
혹시 가슴 축소수술 해본 익 있어??
19:02 l 조회 4
요아정 잘아는 익들아
19:02 l 조회 5
스위치겜좀 해본사람 칩골라줘2
19:02 l 조회 4
아크테릭스 헬리아드 얼마에 팔까
19:01 l 조회 4
나도 장기연애 해보고 싶다2
19:01 l 조회 22
내가 예민한거니...
19:01 l 조회 13
초록글 말없는 남자 욕 이해안됨1
19:01 l 조회 13
운동 안해도 하체에 근육 많은 여익들 있어? 2
19:00 l 조회 11
난 왤케 장난치는게 좋지10
19:00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