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6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9
애인끼리 기념일에 가는건 좀 그렇지만
가족끼리 기념일에는 충분히 갈 수 있지 않나?
우리 가족 다 쿠우쿠우, 애슐리 짱좋아하는데...
쿠우쿠우, 애슐리가 그렇게 싼 식당도 아니고 고기 구워먹거나 횟집 갈 바에야 애슐리 가지 이런 마인드라
대표 사진
익인1
맞아ㅠㅠ 주말에 둘이가면 칠마넌돈인디ㅋㅋㅋㅋ큐ㅠㅠㅠ 전혀 짜치지 않다구~~~!!!!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슐리는 별로 안 짜치는디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우쿠우가 애슐리보다 더 비싸지 않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숫할 걸 근데 쿠우쿠우는 그냥 그런 이미지가 있음 초반에 가성비 뷔페로 유명했어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진짜 가보면 아는데 가족행사 개마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나도 안 짜치는디 가족끼리 엄청 많이 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간 알려질때 가성비 뷔페 이런 인식이 있어서 그런듯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이 먹어봐라 가성비 찾게 된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이들수록 가성비보다 맛이 중요함 어차피 돈쓰러가는건데 에슐리 이런데는 배만 채우려고 가는 느낌..? 맛있다고 느껴지진 않음 오히려 고깃집이나 횟집처럼 하나 제대로 먹는게 더 맛있는것같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나이들수록 가성비는 추구한다능건 첨듣긴해..보통은 입맛도 더 까다로워지시고 고급져지시지 않냐..어른들이 싫어하능건 쓸데없는데 돈쓰는거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쿠우쿠우 비싸지않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우린 이렇고 저긴 저렇고 이러면 되는데 "짜친다"거리는 게 짜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족단위로 외식할 때 이만한 게 없던데
어린애, 노인까지 아우르려면 메뉴 정하는 게 얼마나 힘든지 아냐 ㅠ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기념일이라 가는거면 분위기가 좀,, 너무 시끄럽고 복잡해서 안좋아하실 것 같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족끼리 가기엔 괜찮지않나?? 근데 쿠우쿠우는 점바점이 너무 심해서 차라리 다른 일식집을 갈듯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념으론 가진않고 그냥 가끔 먹고싶을때 가는듯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친구랑 다양하게 먹고싶을때나 가지 짜친다는 이야기 들은 집은 젊은 부모님도 아니고 결혼한 자녀 있는 부모님이더만... 그럼 최소 50대인데 그런 시장통에서 생신으로 밥 먹으라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비쌐ㅋㅋㅋㅋㅋ 런치 아니묜 그냥 고깃집보다
내가 원하는거 가져와서 먹는게 더 조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념일에 가지는 않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오히려 애인이랑 잘가는데 둘다 엄청 잘먹어서ㅋㅋㅋㅋ 열심히먹구온당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는건 괜찮은데
기념일에 가는건 좀 그렇디않아??
가볍게 가는 느낌이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족끼리니까 더 가기가 좋은데.. 연령대가 다양해서 걍 무난한 뷔페 가는게 젤 맘 편하고 만족도도 높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 가족도 양 많고 잘먹어서 애슐리 선호함 가족끼리 가는데 왈가왈부하는 사람들이 더 이상해 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평상시에는 잘 가는데 분위기 너무 어수선해서 기념일에 가고 싶진 않은 느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는 아빠가 직접 음식 가지러 가는걸 싫어하고 엄마랑 언니가 양이 적어서 가족모임으로 뷔페 안 가는데, 애슐리퀸즈 가보면 오히려 가족모임이나 친척 생일 모임으로 오는 사람들이 훨씬 많아 짜친다고 하는 사람들은 뷔페 런칭 초기에 10대들이 좋아할 때 가보고 그 뒤로 안 가본 사람들일 것 같음 오히려 어르신들 모시고 온 가족들이 많아서 이제 애슐리퀸즈도 젊은 느낌이 아니라 가족모임 느낌이라고 친구랑 얘기했었는데...
우리 가족도 성향에 안 맞아서 안 가고 집안 분위기에 따라서 안 가는건 그럴 수 있지만 본인들이 안 간다고 짜친다 그런데서 하는거 이해 안간다고 말하기는 좀 그렇지 않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이들수록 음식을 많이 먹게되지도 않고 좀 비싸도 맛있는 음식 먹고싶어 그리고 가족끼리 좀 조용한 공간에서 대화하면서 먹고 싶어서? 뷔페가면 그릇들고 왔다갔다해야하고 좀 시끄러우니까 난 친구들끼리는 가도 가족모임으론 피하는거같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족들 기념일 일년에 그렇게 많은 것도 아니니까 고기 구워 먹거나 회집 코스 한식당 가는 게 더 나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족 기념일에 가기에는 너무 정신 없지 않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쿠우쿠우는 좀 짜치는 이미지 있긴 해 애슐리는 딱히 없는 거 같은데 우리가족 쿠우쿠우 많이 갔었는데 이제 안갈듯 먹을 게 너무 없어 애슐리는 그래도 간간히 뭐 딸기 축제라느니 토마토 축제라느니 하면서 메뉴가 바뀌는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애슐리보다 쿠우쿠우가 더 좋던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쿠우쿠우 대존맛이라 가끔 그 초밥맛이 땡기는 걸~~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보면 연령대 다양하고 가족들 엄청 많던데
왜 짜치는건지 이해 안감 걍 밥 먹는 곳 아님?
울 가족들 초밥,연어 좋아해서 자주 감
남의 눈치 보면서 밥집 찾아 다녀야 하는게 더 짜치는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중딩때 친구들이랑 많이 갔어서 저렴한 무한리필 이미지가 남아있음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하나도 안짜침.. 기념일이라구 꼭 점잖고 비싼곳 가야하나?? 걍 본인들이 맛있게 즐기는게 중요하지 짜친다 어쩐다 신경쓰는 순간 기념이 아닌거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려치기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짜치는 이유가 조용한 분위기가 아니라서 그래 북적북적 시장통 느낌이라 가격이나 퀄때문이 아니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좀 어린 학생들 가는 느낌은 있긴 한데 20대고 부모님도 젊으시면 충분히 갈 수 있다고 봄
난 30대 중반이라 이런 나이대가 가면 좀 짜치긴 하지ㅋㅋㅋㅋㅋㅋ 난 고급 레스토랑이나 한정식집 갑니다
근데 이것도 걍 내 기준이라서ㅇㅇ.. 사람마다 다르다고 봄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기념일에 안가고 평상시에 가는 이유 자체가 그 이유임. 기념일자체가 특별한 날인데 그런날에 좀 더 고급진 레스토랑이나 미슐랭이나 파인다이닝에 가는게 어울리는거고 (거의 1년에 한번뿐인 그런날들) 뷔페는 특별한날 아녀도 평상시에 가도 되는거고 특별일처럼 분위기 신경 안쓸때 가도 되니까. 물론 사바사라 특별일을 뷔페에서 보내는것도 상관없지만 특별한날을 좀 더 분위기 있게 보내고 싶은 사람들은 좀 더 조용하고 고급진 레스토랑에서 보내고 싶지.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424 06.06 22:1548189 49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264 06.06 23:5137608 19
일상 실시간 올림픽공원🇰🇷🇰🇷🇰🇷🇰🇷🇰🇷🇰🇷217 06.06 21:5621605 9
야구지금 어떤팀이 젤무서움…?73 06.06 20:4911737 0
삼성/정리글본인표출달글 라온이 재희 소녀 답게 첫 세이브 기념으로 기프티콘 쏠게...... 67 06.06 20:441817 6
피아노 주 3일 수업 에바인가…
13:45 l 조회 2
올공 시위 왔는데 오늘 배급 왜 이래?1
13:45 l 조회 8
결홍식할때 직장동료+친구해서 총 35명 정도밖에안되는데 ㅠㅠㅠㅠ
13:44 l 조회 4
27에 결혼하는거 좀 빠른편이야?3
13:44 l 조회 9
중고나라에서 파는 콘서트 티켓 믿을만 한거야??
13:44 l 조회 3
라면 유통기한 생각보다 짧은거 같아
13:44 l 조회 3
클로드 4.8로 업그레이드되고 더 몽총해진 거 같애...
13:44 l 조회 4
긁우 ㄹㅇ 꼰머시기 같다
13:44 l 조회 3
이준석 잠실 영상 보는데 와 ㅋㅌㅋㅌㅋㅌㅋㅌㅋㅌㅋ1
13:43 l 조회 27
아 진짜 팀원 개빡치네 둘이서 한걸 왜 지혼자한거처럼 말하지?
13:43 l 조회 12
선으로 만났는데 한쪽이 엄청 기울기도 해 ?
13:43 l 조회 4
회사에서 퇴근하는 꿈 꿨는데 자고 일어나니까 1시임
13:43 l 조회 2
와 ㅇㅈㅅ한테 너네엄마중국인 이러는 극우 영상 봄....???
13:43 l 조회 14
기독교 안에선 여자애들이 훨씬 정치적으로 보수적이야
13:43 l 조회 9
얘들아 이런 거 집 주인한테 말해도 되는 거야..??? 에어컨 관련
13:43 l 조회 5
스트레스 술로 풀다가 술 끊은 익 있어??
13:42 l 조회 6
재선거만 외친다고 하는 애들 부정선거카르텔일수도 있음1
13:42 l 조회 41
전남친한테 카톡 보냈는데 씹혔다 ㅡㅎㅎ
13:42 l 조회 21
멀쩡한 경찰들 공안으로 몰고 중굿인 ㅅ쒜쒜~3
13:42 l 조회 21
벌써 내일 출근하기싫은 사람 있어?3
13:4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