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64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8
지금 두달째인데
카페알바 마감은 처음이고
두명이서하긴함
그런데 음료만 만들고 끝나는게 아니라
마감이라 매장 바닥 청소,집기류 청소,온갖 설거지
다하는데 30맘원대 받으니까 그만두고싶어짐
원래 이렇게 마감이 힘든일이었니..?
아침알바들한테 청소 저격당하고..
청소하고 걸레빨고 비운의 신데렐라된느낌이여
대표 사진
익인1
주말에만 하는 거니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몇시간 일하는뎅?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시간-5시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적긴하다 근데 딱 주말만 일하려는거면 어쩔수없어 ㅠ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감일 힘든데 아침에 저격 당하는 거 진짜 짱나긴 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감알바는 돈 더줘야돼..강도가 다름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그럼... 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난 마감 절대 안해 아침이 힘들어도 무조건 오픈!!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루도 되게 길게 느껴지고 좋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마감은 돈 똑같이 주면 안됨 ㅠㅠㅠ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감 원래 힘듦ㅋㅋㅠ
나 할때도 다들 마감은 하기시러했던..
오픈이 솔직히 안돼있는거는 좀 해주자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픈은 물류온거 정리하고 끝나면 쓰러지소
마감은 걍 개바쁘고 청소도하고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312 15:0035712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48 12:4445667 0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150 16:4922253 0
야구 타팀이 보는 어쩌구.... 살말 의견 받습니다 59 18:185076 0
KIA다들 언제 어떻게 무지됐는지 이런 거 물어봐도 되나??? 46 15:302758 0
승무원상 여자아이돌로 치면
20:47 l 조회 1
내 남자친구 이별통보하려는건지 봐줘ㅠ(두번쨰글써)
20:47 l 조회 1
오늘 최고온도 24도라 좋았는데 내일부터 다시 더워지네
20:47 l 조회 1
27살 히키 백수인데 사회에 나가기 두렵다...
20:47 l 조회 1
익들은 병원비 얼마정도부터 실비청구함?
20:47 l 조회 2
극우들 핸드볼 대표 학생들한테 양말 벗으라고 한거 의도있었을거라고 봄
20:47 l 조회 5
하루단식해봤는데 진짜 기분나쁘네
20:46 l 조회 7
바디워시 맨날해서그런가 몸이가렵고트는고같애1
20:46 l 조회 4
다이소에서 반명함 사진 뽑아본 사람 있어?
20:46 l 조회 8
백룸 실존하면 가보고 싶긴 해1
20:46 l 조회 8
유산슬먹고싶다
20:45 l 조회 2
미국인들은 국뽕이 강할까?1
20:45 l 조회 11
콜센복지좋아짐
20:45 l 조회 6
이번 극우 시위로 오염된 웃음벨 단어들 모음
20:45 l 조회 14
청춘 느낄 수 있는 애니 추천좀3
20:45 l 조회 9
붙임 머리 하면 평균적으로 얼마야?11
20:45 l 조회 10
아마존페이로 296엔 결제됐는데 이거 뭘까? ㅠㅠ
20:44 l 조회 6
00 취준백수 있니4
20:44 l 조회 22
우파는 미남미녀들 밖에 없다 > 이 감성 왤케 길티하지?...ㅋㅋㅋ
20:44 l 조회 8
요즘에 피피티 ai로 만들고 숨길 생각이없네
20:4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