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65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눈이 안낮춰짐 막상 붙느니까 중소 어짜피 목표긴했는데 큰중소 가고싶었는데 
걍 중소가거던 ㅠ  오래했는데 여기가는게 ㅁ맞나 싶은데 미친 생각이지?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가고 이직을 하는게어때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나도 그게 맞는걸 알아ㅠㅠ1년 다니고 쭉 이직준비해댜지ㅠㅠ 면접을 중견만 다녀서 그런가보ㅓ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들인 시간 대비 이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나..? 이 생각 진짜 무한열차임.. 결국 대기업 아니면 답이 없어ㅋㅋㅋㅋ 중견 가도 만족 안될거임.. 일단 시작하고 경력 이직하자. 신입은 들어갈 수 있는거 자체가 행운임. 지금 1~2살 더 어린 애들은 아직 대학에 발묶여서 취직도 못하는데 지금 시장에 진입할 수 있으면 일단 들어가는게 맞다고 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어 헐 익 첫줄 나랑 똑같은 생각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진짜 시간 더써도 앵간 중소 가도 와 몇개월 더썼는데 여기? 이러몀서 무한 반복일듯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장은 더 안좋아지니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큰 중소면 몇 명 이상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한 100명이상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글쿠낭 어쨌든 취업난인데 축하행! 좋은 데로 이직하길~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91 06.13 14:0952102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267 06.13 10:4943068 2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83 06.13 23:532913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338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88 0
확실히 나 만만하게 보는 친구는 티가남...ㅋㅋㅋ
4:03 l 조회 1
B612 감성 다들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진심 간만에 추억 여행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0 l 조회 17
딸 낳으면 그냥 하고 싶은 거 하게 하면서 키우고 싶다2
4:00 l 조회 22
왜 디엠으로 공유힌횟수가 많지2
3:59 l 조회 15
동성(女) 사랑 ㅅㅅㅎ
3:58 l 조회 10
근데직장인되니까 공부하는게 얼마나 좋은건지 알겠음..6
3:58 l 조회 35
아 아직도 화장 안 지움..
3:57 l 조회 4
혼자 해외여행 가고싶다1
3:57 l 조회 7
공무원 인강 프패 뭐로 살까 6
3:56 l 조회 17
두시간동안 눈감고있었는데못잤어2
3:56 l 조회 14
내일이면 종강이다끼얏호
3:55 l 조회 14
친구 전남친이든 전남편이든 난 진짜 억을 줘도 일부러도 못사귈듯
3:55 l 조회 15
다이소 해파리굿즈들 엄청 귀엽게 나왔더라
3:55 l 조회 6
남친 피부 원래 좋았는데 자꾸 뒤집어짐... 어케 하지?3
3:55 l 조회 35
익들기준 유지식이야 다이어트식이야?3
3:53 l 조회 21
내향적인데 외향적인 척하면서 일할 수 있어?8
3:52 l 조회 44
월드컵 이번엔 참가국 많아져서 그른가1
3:51 l 조회 43
300 이하 월급자들아 (나포함) 얼마저축해..?1
3:50 l 조회 21
옾챗에서 남자 만나는거30
3:50 l 조회 53
다 포기하려는 차에 내 이상향이 찾아왔다가 떠났다..
3:5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