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6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3
너무너무너무 답답하다
벌써 두 번째 최탈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는 우울해 하기 싫어서 카페에서 질질짜는 중
너무 답답해서 푸념 여기에 올려 미안
대표 사진
익인1
ㅜㅠㅠㅜ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0번째여도 괜찮아 도전했다는 게 멋있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제 진짜 취뽀가 머지 않았나보다 생각하자 더 좋은 곳 가라고 밀어주는 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동^^ 최탈함ㅋㅋㅋ 멘탈 부서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더 좋은 곳 갈거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 2번째임 하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탈 몇 번 해야 면접 기회 오듯 최탈도 몇 번 해야 합격 오는 거라고 생각해 물론 들인 노력과 시간이 서류랑 비교도 안되지만... 최종까지 갔다는 거 자체로 경쟁력 있음을 증명 받은 거니까 앞으로 최탈은 그리 많지 않을거야 다음에 붙을 수도 있구 난 면접 합격해본적도 없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지금 서류만 40곳 넣었는데 한 곳도 연락안옴... 난 실패한 인생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야 넌 실패하지않았어 난 50군데 떨어졌어 취업은 1승만 하면 된대 힘내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필기 시험 합격하고 걀국 예비 1ㅇ반이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속상하겠다... 하늘도 흐려서 같이 꿀꿀할텐데, 달고 따뜻한 거라도 먹으면서 기분 좀 가라앉히면 좋겠다..
더 좋은 회사에 입사하게 될 거야... 취준 오래되면 조급해지고 마음도 안 좋을텐데 너무 그러지 말고 스스로를 잘 다독이면 좋겠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최탈 계속 하고 내일 또 면접 보러 가... 그냥 될땨까지 하는거지ㅠㅠ 힘내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최탈이면 쓰니 능력은 있는데 아깝게 떨어진거야ㅠㅠㅠㅠ훌훌 털어내고 킵고잉 하자 화이팅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ㅠㅠㅠㅠ울지마ㅠㅠ 에휴ㅠㅠ 진짜 난 서류도 연락 없는데 희망 다 품었다가 최탈 반복되면 그것도 스트레스겠다ㅠㅠ 진짜 나도요즘 이직 앞두고 너무 힘든데 우리 제발 잘 풀려서 둘다 원하는데 취뽀 했음 좋겠다ㅠㅠㅠ 오늘은 실컷 울고 감정 좀 풀고 푹자고 맛난거 먹고 내일부터 다시 조금씩 기운 차려보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더 좋은 회사로 가려고 그런가 봐 쓰니 너무 잘하고 있어 복복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쉽겠지만.. 괜찮아 또 다른 기회 생길거야🫳🏻🫳🏻🫳🏻🫳🏻 다음번엔 합격!!!!!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더 좋은 곳 가려는 발판이라 생각하자 할 수 있다 아자자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생했어 더 좋은 곳 붙을거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생 많았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생했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야 담에 너 붙는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울지마 더 좋은 곳으로 가려고 떨어졌나보다 난 다음달이면 6개월째 취준중이야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화이팅🍀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기죽지마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많이 답답하겠다ㅠㅠ반대로 마지막까지 갔다는건 쓰니 진짜 능력있다는 건데
이제 얼마 남지 않은 것 같다
그 회사가 인연이 아닌거라고 생각하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겪어서 그 심정 알지ㅠ 거의다왔어!!! 더 좋은곳 붙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두...계속 탈락하다가 유럽 여행 잡아놓고 사무단기알바 하는데 갔다와서 또 취준할 생각하니까 벌꺼 힘들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울한데 카페라도 가서 앉아있는게 대단하다 곧 될거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오늘 최탈했다.. 이번이 2번째
쓰니는 어떻게 지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ㅠㅠㅠㅠㅠ같이 힘내자….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212 9:1118154 1
일상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102 9:2312910 0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75 14:093728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230 16:172263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363 16:041725 0
어 공시 이제 한능검 3급 이상 되어야 한다는데? 라고 했는데
17:37 l 조회 1
너희 첫사랑이 언제야??
17:37 l 조회 2
이정도면 이사람들 퀴어페스티벌 즐기는거임
17:36 l 조회 10
택시비 기본 요금 5600원으로 인상될 수도 있다네
17:36 l 조회 7
휴게실에서 뭐먹는다고 비닐바스락소리나는아줌마
17:36 l 조회 5
회사서 일 많다고 상사한테 말하는 거 오바야?1
17:36 l 조회 9
월드컵 싫어하는 남자 희귀하다...1
17:36 l 조회 15
화장위에 덧 바르기 좋은 선쿠션있어??
17:36 l 조회 3
유튜브 터키 우회 가격 떡상시켰네1
17:35 l 조회 11
공대생은 휴학할거면 보통 2학년 끝나고 하지?1
17:35 l 조회 5
아 에어컨 아직 청소 못했더니 냄새 나서 못틀겠다 ㅋㅋㅋ
17:35 l 조회 5
공시 한국사했으면 무조건 한능검1급이야? 1
17:35 l 조회 8
최저혈압 낮은건 괜찮나?
17:34 l 조회 8
나는 이제 언어공부가 필요없다고 생각해
17:34 l 조회 15
지방살면 직업 교사 나쁘지 않은듯 오히려 상위권임9
17:34 l 조회 27
집 앞에 세탁방 있어서 창문 열면1
17:34 l 조회 13
모태마름인데 단점 1위1
17:34 l 조회 27
병원직원인데 거지들이 진상 훨씬 많고 직원들 무시함 ㅋㅋ3
17:34 l 조회 19
해쉬커피 어떤 와플이 맛있어?
17:34 l 조회 5
일하는 카페에 부녀손님 왔는데 대화가 웃겨 4
17:3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