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6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9

[잡담] 시드 계속 아끼다 드디어 좀 샀다.. | 인스티즈

한달전에 한 두주 깔짝거리지 말고 그냥 다 살걸… 껄껄껄무새가 돼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안늦었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고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드부럽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 샀어?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도체만 삽니다요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돼아니고 되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돼.. 맞아.... 되는 뒤에 뭐 붙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다 o
돼다 x
돼 o
되 x

지적도 알고하자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껄껄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169 11:2216874 2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65 16:353346 0
일상지하철 진짜... 40분을 서서 갔어.. 53 16:51831 0
KIA/알림/결과 🌙260609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나무지는 올스타전에서 이거 한번 더 보고싶어. 그게 뭐냐.. 63 0:001705 0
야구 파니누나들 도와줘 이런건 타팀팬 눈이 정확 어쩌구 저쩌구55 06.08 23:527499 0
언니가 35살인데 취업을 안 하는데 어케
17:22 l 조회 1
퇴사 예정자라 다 들이받는중
17:22 l 조회 1
남자친구가 점점 좋아지면?
17:22 l 조회 2
어깨 넓은 웨이브도 잇을 수 있어??
17:21 l 조회 6
대학교 졸업하면 학교 메일 어케 해..?
17:21 l 조회 8
뭐만하면 mbti랑 연관짓는사람들은 20대초반이야??
17:21 l 조회 3
주식 다들 오늘 빼? 갖고 있어?
17:21 l 조회 9
환승 준비 중이라고 당당히 말하는 정치 잘하는 직장 동료 꼴도 보기 싫음
17:21 l 조회 8
나보고 사회생활 못한다던 언니 갑자기 근무중에 정치색 드러내면서 정치 얘기하던데3
17:21 l 조회 7
성인 adhd랑 아동adhd랑 다름??
17:21 l 조회 7
동생이 경계선 지능장애인데 노력을 안해1
17:20 l 조회 14
다들 살면서 평생 전공으로 생각도 안 해본 과 뭐 있어?
17:20 l 조회 5
점심에 부대찌개먹었는데
17:20 l 조회 7
외국인들 대단하다 나는 이제 밀가루 먹으먼1
17:20 l 조회 7
남익인데 썸녀랑 친해질려고 노력한거 봐줄래?5
17:20 l 조회 25
나는 주식 못하겠다 ㅜ1
17:19 l 조회 17
오 토마토 사탕 맛있다4
17:19 l 조회 7
룸 스프레이 추천좀
17:19 l 조회 5
지에스 씨유쿠폰 버리기아쉬워서
17:19 l 조회 7
집에 섬유탈취제 뿌려도 됨???7
17:1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