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78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진짜 하루종일 자네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인간 아기도 그렇자너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ㅇ 놀다가도 푹신한데 눕혀주면 바로 자더라 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너무 귀엽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밥 먹고 싸고 자고 자고자고자고 ㅠㅠㅠㅠㅠㅠ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여죠…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끄아아아ㅏㅇ아ㅏㅇ아ㅏ가아아악 ༼;´༎ຶ۝༎ຶ༽우워어어어어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애기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꺄어아아아ㅏㅇ어어아아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ㄱㅇㅇㄱㅇㅇ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아아아ㅏ앙아아아앙!!!!! 햝햝햝햝!!!!! 츄르르르르르릅르르르르르르르를릅!!!!! 햙햙!!!!!!!!!!!!!!!!!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많이자서 혹시 죽었나 흔들어본적도있음 ㅜㅜ ㅋㅋ나랑 같이잤는데 혹시내가 눌렀나 싶어서... 화들짝 놀라면서 깨더라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어제 그랬어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밥먹고 쉬야/응가 하는 시간 말고는 계속 자더라. 사람이 기척만 안내면 그냥 계쏙자.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18시간 정도는 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요워ㅠㅠ 어떤 종이여?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숑!!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강아지 자체가 잠을 마니 잨ㅋㅋㅋ 애기들은 그보다 더 자 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강아지 자체가 잠 많이 자?? 그럼 성체는 하루에 몇시간 자?? 인간처럼 자나?? 강없찐이라 몰라서ㅋㅋㅋ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바강이긴한데ㅋㅋ 우리 애는 사람이 잘 때도 쭉 자고ㅋㅋ낮잠도 자고ㅋㅋ 좀 지치면 자고 그랫엌ㅋㅋㅋ 보통 사람없거나 할거없으면 자더라고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기강쥐들 잠 많이 자ㅋㅋㅋ사진 많이 찍어둬ㅋㅋㅋ금방 쑥쑥 커버리더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람이랑 똑같도라 나이들어도 많이자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 사진. 관상.보게요.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애기는 잠이 많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한번 보고 판단해주께 사진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먹고자고싸고하더라 ㅠㅠ넘 귀엽지 나도 울애기 어릴때 너무 시간이 빨리가서 아쉬웠는데 지금 사진 어어어엄청 영상도 많이 찍어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신생아랑 똑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자고가 일과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374 06.14 12:3789789 1
일상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231 06.14 12:0459840 0
일상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226 06.14 11:1734035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27458 2
삼성/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27876 0
입터졌는데 먹토하고싶어 어떡해…
4:06 l 조회 2
카드지갑 명품…? 사서 오래(10년~) 쓰고 싶은데 가능할까…?2
4:05 l 조회 3
옷가게 사장님께 부탁 하나 하려고 하는데...1
4:04 l 조회 5
서른살인데 비싼거 아무것도 없으면 너무 없어보이나?2
4:04 l 조회 8
자기가 가방을 가지고 다닌다면 있으면 좋은거
4:02 l 조회 29
승무원 생활 한 익들 있어..?? 나 너무 고민...
4:01 l 조회 29
출근하기 싫어서 울고 있어
4:01 l 조회 24
서울 강변역 센트럴 아이파트 25평인데 12억 4천이래
4:00 l 조회 7
만나자고 하면 자꾸 자기 집으로 오라는 사람은 왜 그런거야1
4:00 l 조회 17
무당벌레 전기파리채로 잡아도 돼?
4:00 l 조회 10
배 아파서 깼는데 잠이 안옴 ㅠㅠㅠㅠㅠㅠ
3:59 l 조회 3
잊는 법 알려줘?
3:59 l 조회 10
사주/타로/점성술 일지 삼합 남사친..
3:53 l 조회 105
아빠가 이제 가슴골 다 보이네 라고 하면 기분 나쁜 게 맞지...?21
3:53 l 조회 134
요즘 자꾸 파자마파티즈 노래 부르는 꿈꿔..
3:49 l 조회 7
우리 펜션 3시입실 11시퇴실인데 별로임?2
3:49 l 조회 36
난 첫알바 뭔가 쉽게 구한 것 같음 2
3:49 l 조회 22
애인이 혼영한다고 하면 기분 상해?6
3:49 l 조회 46
아니 나 집이 시골 주택인데 멧돼지 소리 남...2
3:45 l 조회 37
울집 어려워서 선풍기 트는것도 눈치보인다7
3:44 l 조회 1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