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784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새끼 강아지는 원래 잠을 많이 자???
26
24일 전
l
조회
339
인스티즈앱
진짜 하루종일 자네
익인1
ㅇㅇ 인간 아기도 그렇자너ㅋㅋㅋㅋ
24일 전
익인2
ㅇㅇㅇㅇ 놀다가도 푹신한데 눕혀주면 바로 자더라 ㅋㅋㅋㅋ
24일 전
글쓴이
아 진짜 너무 귀엽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밥 먹고 싸고 자고 자고자고자고 ㅠㅠㅠㅠㅠㅠㅠㅠ
24일 전
익인1
보여죠…
24일 전
글쓴이
(내용 없음)
24일 전
익인13
끄아아아ㅏㅇ아ㅏㅇ아ㅏ가아아악 ༼;´༎ຶ༎ຶ༽우워어어어어엌!!!!!!!
24일 전
익인1
😭😭😭😭😭😭😭😭애기야…
24일 전
익인14
꺄어아아아ㅏㅇ어어아아아ㅏㅠㅠㅠㅠㅠㅠㅠㅠㄱㅇㅇㄱㅇㅇ
24일 전
익인17
하아아아ㅏ앙아아아앙!!!!! 햝햝햝햝!!!!! 츄르르르르르릅르르르르르르르를릅!!!!! 햙햙!!!!!!!!!!!!!!!!!
24일 전
익인3
너무 많이자서 혹시 죽었나 흔들어본적도있음 ㅜㅜ ㅋㅋ나랑 같이잤는데 혹시내가 눌렀나 싶어서... 화들짝 놀라면서 깨더라
24일 전
글쓴이
나도 어제 그랬어ㅋㅋㅋㅋ
24일 전
익인4
밥먹고 쉬야/응가 하는 시간 말고는 계속 자더라. 사람이 기척만 안내면 그냥 계쏙자.ㅋㅋ
24일 전
익인5
18시간 정도는 자
24일 전
익인6
귀요워ㅠㅠ 어떤 종이여?
24일 전
글쓴이
비숑!!
24일 전
익인7
그냥 강아지 자체가 잠을 마니 잨ㅋㅋㅋ 애기들은 그보다 더 자 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18
강아지 자체가 잠 많이 자?? 그럼 성체는 하루에 몇시간 자?? 인간처럼 자나?? 강없찐이라 몰라서ㅋㅋㅋㅜ
24일 전
익인7
강바강이긴한데ㅋㅋ 우리 애는 사람이 잘 때도 쭉 자고ㅋㅋ낮잠도 자고ㅋㅋ 좀 지치면 자고 그랫엌ㅋㅋㅋ 보통 사람없거나 할거없으면 자더라고ㅋ
24일 전
익인8
애기강쥐들 잠 많이 자ㅋㅋㅋ사진 많이 찍어둬ㅋㅋㅋ금방 쑥쑥 커버리더라🥹
24일 전
익인9
사람이랑 똑같도라 나이들어도 많이자ㅠ
24일 전
익인10
개 사진. 관상.보게요.
24일 전
글쓴이
윗댓!
24일 전
익인11
애기는 잠이 많아
24일 전
익인12
내가 한번 보고 판단해주께 사진좀..
24일 전
익인15
먹고자고싸고하더라 ㅠㅠ넘 귀엽지 나도 울애기 어릴때 너무 시간이 빨리가서 아쉬웠는데 지금 사진 어어어엄청 영상도 많이 찍어둬!!
24일 전
익인16
신생아랑 똑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자고가 일과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라스에서도 아슬아슬했다는 양상국 발언..JPG
이슈 · 3명 보는 중
현재 𝒥ℴ𝓃𝓃𝒶 밤티라는 신혜선 신작 상황설정..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내 손목떼기 많이 얆은 편이야? 궁금해짐
일상 · 1명 보는 중
아시아나에서 별명이 '신의 아들'이라는 남승무원..JPG
이슈 · 5명 보는 중
올영 선크림 친절해졌더라..
일상 · 1명 보는 중
AD
토스 직원 평균 근속 연수 1년 4개월
이슈
AD
고양이 잘 있냐고 물어봤더니 언니가 보내준 사진
이슈 · 2명 보는 중
유행 따라가는데 지쳤던 카페 사장님
이슈
요즘 일본 젠지들에게 퍼져있다는 한국 인식.JPG
이슈 · 2명 보는 중
직원한테 레몬물 디스펜서에 얼음 좀 넣으라니 이렇게 되어있었음 ㅋㅋㅋㅋㅋ
이슈 · 1명 보는 중
AD
설악산에서 흡연하다 적발된 커플
이슈
순식간에 끝나버린 소개팅.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쓰레드에 난리난 26주 900g 미숙아 뇌성마비 진단에 따른 배상 판결
이슈 · 1명 보는 중
아이폰 18 프로 컬러 미리보기 (루머)
이슈
GPT한테 죽고싶다고 말한 결과..
이슈 · 1명 보는 중
암 관련 이거 맞는 말 같아?
일상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
374
06.14 12:37
89789
1
일상
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
231
06.14 12:04
59840
0
일상
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
226
06.14 11:17
34035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
27458
2
삼성
/
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
27876
0
KIA
/
OnAir
❤️🐯260614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두두지의 2승을 도와줄 타쟈 없냐 타쟈🥴 이제 진짜 다들..
3736
06.14 16:10
19040
0
SSG
/
OnAir
❤️ 랜더스가 승리하는 주파수🔊 | 06.14 달글 ❤️
2170
06.14 16:35
15227
0
롯데
🌺 260614 달글 // ”GO HIGH!” 이기자 파이팅🔥 🍀🥦🧂🫘🌺
2599
06.14 15:50
14202
0
두산
/
OnAir
🦝260614 두산vs기아 // 순이의 기운을 받아 해피순데이 해보자🦝
2696
06.14 16:58
10841
0
LG
/
OnAir
👯♂️❤️ 엘지의 역사 찬규의 모험은 계속된다 ⭐️ | 260614 달글 🖤👯♂️
2204
06.14 13:49
12157
0
야구
타팀 선수 공 너무 좋아서 달글에서 와 ㅅㅈㅎ 공 진짜 좋긴하다.. 하고 감탄햇는데 욕 먹음...
65
06.14 19:00
6636
1
이성 사랑방
잘생긴 애들일수록 진짜 안지려고 하는듯...
58
06.14 11:56
40448
0
키움
/
OnAir
0614 임시 달글🍀
1603
06.14 13:57
7526
0
LCK
Msi 우승할 거 같은 팀 딱 한팀만 골라보자
25
06.14 21:17
1891
0
한화
ㄹㅇㅇ
28
06.14 12:23
3238
0
입터졌는데 먹토하고싶어 어떡해…
4:06
l
조회 2
카드지갑 명품…? 사서 오래(10년~) 쓰고 싶은데 가능할까…?
2
4:05
l
조회 3
옷가게 사장님께 부탁 하나 하려고 하는데...
1
4:04
l
조회 5
서른살인데 비싼거 아무것도 없으면 너무 없어보이나?
2
4:04
l
조회 8
자기가 가방을 가지고 다닌다면 있으면 좋은거
4:02
l
조회 29
승무원 생활 한 익들 있어..?? 나 너무 고민...
4:01
l
조회 29
출근하기 싫어서 울고 있어
4:01
l
조회 24
서울 강변역 센트럴 아이파트 25평인데 12억 4천이래
4:00
l
조회 7
만나자고 하면 자꾸 자기 집으로 오라는 사람은 왜 그런거야
1
4:00
l
조회 17
무당벌레 전기파리채로 잡아도 돼?
4:00
l
조회 10
배 아파서 깼는데 잠이 안옴 ㅠㅠㅠㅠㅠㅠ
3:59
l
조회 3
잊는 법 알려줘?
3:59
l
조회 10
사주/타로/점성술
일지 삼합 남사친..
3:53
l
조회 105
아빠가 이제 가슴골 다 보이네 라고 하면 기분 나쁜 게 맞지...?
21
3:53
l
조회 134
베리베리
추가하기
더보기
제발 콘서트하자
5
ㅅㅍㅈㅇ걸프렌드 트리거 워닝
베러 생일 축하해💜🤍
1
정보/소식
용승버블3
정보/소식
계현버블
정보/소식
<싱글즈> 4월호 촬영장에서 만난 복덩이 강민.
요즘 자꾸 파자마파티즈 노래 부르는 꿈꿔..
3:49
l
조회 7
우리 펜션 3시입실 11시퇴실인데 별로임?
2
3:49
l
조회 36
난 첫알바 뭔가 쉽게 구한 것 같음
2
3:49
l
조회 22
애인이 혼영한다고 하면 기분 상해?
6
3:49
l
조회 46
아니 나 집이 시골 주택인데 멧돼지 소리 남...
2
3:45
l
조회 37
울집 어려워서 선풍기 트는것도 눈치보인다
7
3:44
l
조회 13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8
1
아빠가 이제 가슴골 다 보이네 라고 하면 기분 나쁜 게 맞지...?
20
2
울집 어려워서 선풍기 트는것도 눈치보인다
7
3
자기가 가방을 가지고 다닌다면 있으면 좋은거
4
승무원 생활 한 익들 있어..?? 나 너무 고민...
5
출근하기 싫어서 울고 있어
6
엄마한테 소리 질렀는데 내 잘못같아 진짜?
34
7
알바할때 화장하는 익
7
8
자살하는것도 운명일까
9
애인이 혼영한다고 하면 기분 상해?
6
10
만나자고 하면 자꾸 자기 집으로 오라는 사람은 왜 그런거야
1
11
우리 펜션 3시입실 11시퇴실인데 별로임?
2
1
두번 읽게 되는 역대급 이혼 소송
22
2
고대남들이 이대 축제에서 13년동안 했던 짓
18
3
[금쪽같은내새끼] 어른들도 많이 해당 될듯한 휴대폰중독,사회성부족,피해의식
4
다정한 태도에 대한 여러 의견
5
안산 의자 랑 강슬기의 비밀을 밝힌 썰
6
테라피독 진짜 효과있음 대학 다닐때 중간고사기간에 정병오지 말라고 도서관 강아지들이 순회해줬름 사람들이 다..
1
7
배고프다는 학생 부탁에 반찬 들고 찾아온 사람들
8
몇년전부터 꽤 보편화된 남돌 네일.jpg
9
흑인의 태아와 아기
10
수면내시경 하는데 눈뜨고 자는 이창섭.jpg
11
"모르고 지나칠 뻔"…스타벅스 충전금 전액 환불 오늘 종료
1
보넥도 스밍도 잘되고 앨범도 나름 괜찮게 판 거 같은데
16
2
초반 ㄱㄱㅇ 팬이었지만 논란 뜨고 탈빠 했는데
11
3
본진 쩝쩝거려서 밥 먹는 라이브 못 봄
4
익들은 예전 구돌 소식 찾아봐?
10
5
보넥도 오늘 라방 개웃기다ㅜ
1
6
헐 라이즈 울산 지금 벌써 가나봐...?
9
7
근데 보넥도는 스밍 잘 된다
4
8
양홍원은 노래 뭐가 유명해?
8
9
덕질하려면 갤럭시 공기계정도는 있어야겠네
2
10
독일 퀴라소 7:1
6
11
아 본진 유입인척 하는데 양심찔린다
1
12
짝사랑할때 프리텐더 들으면째짐
1
영화 은교 보는데
9
2
허남준은 항상 울음 참는 역할 많이 하는듯
2
3
박은빈 진짜 구라같다
12
4
고래별 최우식 허남준 목격짤
12
5
이준영 해병대 가고 싶다 그랬는데
4
6
이준영 입대 어디로 하는진 안떴지???
2
7
선업튀 다시봐도 존잼이다
1
8
아니 여자 진짜 44살이라고...?
4
9
참교육 보는 중인데
1
10
달의연인 지금봐도 괜찮아?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