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8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9
장발보다 단발이 더 나은가? 아님 사바사야?
대표 사진
익인1
숏컷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장발이 나은거같은데. 머리 묶는게 어울리는 사람들 중에 턱이 크고 목짧은 사람들이 많아서. 단발이 그런걸 부각시킬때가 있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장발일때 답답해보여서 묶은게 낫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 다들 단발 잘어울린다고 하긴 함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단발 아님 단발 숱 많이 치고 층 내서 가벼워보이게 해야 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이렇게 해도 묶는 게 배스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단발 숏컷 진짜 별론데 묶는건 또 괜찮음... 미용실에서도 인정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묶는거 잘 어울리는데 단발이 베스트란 말 많이 들음. 근데 또 긴머리에 웨이브했을때가 분위기 있단 사람도 많고 약간 추구미따라 갈리는 것 같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중단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짧은 단발 잘어울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얼굴형만 보면 단발이랑 묶머가 나은데 친구들이 전체적 분위기는 긴머가 낫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장발해서 그걸 묶는게 나음
단발이랑 묶는건 또 달라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2 달라
난 그냥 장발 레이어드 하고 밑에 최대한 가볍게 하는 게 제일 낫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바사.. 나 묶는게 얼굴 작아보이고 포니테일 베스트인데 장발이 단발 보다 더 어울린단 말 많이 들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목 길이에 따라 또 다르기도 함 목 길면 단발 잘어울리고 짧으면 중단발 까지가 마지노선 대신 레이어드 내서 좀 가벼우ㅓ야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단발은 모질이 주는 영향이 엄청 큰듯… 맨날 샵 수준으로 세팅할 수 있으면 모를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인적으로 그런 사람들은 거지존이 ㄹㅇ 잘 어울리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데 단발 잘어울린다고 들음
근데 관리 귀찮아서 걍 길러서 묶으려고 하는중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단발 레이어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중단발 레이어드펌이 베스트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완전담발이아울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단발도 목선 보이는 칼단발이 더 예쁘더라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531 06.16 11:5063333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401 06.16 09:4877653 3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355 06.16 12:3052134 0
삼성/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23 06.16 17:5015082 0
KIA/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06.16 17:3214143 0
소개팅남이랑 거의 싸우고옴 ㅋㅋ
3:30 l 조회 12
이거 임신 아니겠지..? 2
3:29 l 조회 12
와 이정도면 신이 나 연애하지말라고 방해하는거임
3:29 l 조회 5
고양이랑 너무 잘맞아
3:28 l 조회 4
발렌시아가 로데오백 있는 살암
3:28 l 조회 4
다리 레이저제모 처음인데 질문있어
3:28 l 조회 5
배신이나 역대급 잘못 자주 당하면 그 사람 문제야?1
3:26 l 조회 11
은교여시 발언 진짜 잘생긴 남자 제외하고는 어지간하면 다 꼬실수있을거같음5
3:25 l 조회 17
4시에 프랑스 축구볼꺼임
3:24 l 조회 13
30 후반 돼서도 결혼 못 한 남자나 여자 특징 뭐라고 생각해?9
3:23 l 조회 56
지금 주식으로 돈번사람들 100% 운이라고 생각함
3:23 l 조회 44
배고프당 먹을게 없어
3:22 l 조회 4
9시시험 이제 책 핌..6
3:22 l 조회 52
집에 가고 싶어ㅠㅠ1
3:22 l 조회 5
여드름 짰는데 이거 연고 바를까 패치 붙일까......
3:21 l 조회 11
모기놈들 진자 뒤지려고
3:21 l 조회 2
잘생기거나 예뻐도 미감 구리면 좀 별로여보여?1
3:20 l 조회 11
이시간에 다들 편의점 갈 수 있음?7
3:19 l 조회 44
사주/타로/점성술 용신의 순기능
3:18 l 조회 52
엘에이익인데 한국 멕시코 볼만할듯1
3:17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