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99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잡담] 자격증 시험 잘 보는 익 있니! | 인스티즈

만약 준비하는 시험이 200점 만점에 160점 합격인데

지금 저 정도 점수대면 모의고사 남은 거 3개 풀고 시험 칠래

아님 뭔가 더(?) 할래?

(시간 재고 실전처럼 푼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ㄱㅊ을듯 난 근데 보통 160이 커트라인이면 180-190으로 올려두긴함
어떤 변수가 있을줄 모르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간 없는거 아니면 그냥 나머지 다 풀어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머지는 무조건 다 풀건데 내 말은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 한 권 더 사서 풀고 시험칠지 아니면 걍 저거 다 풀면 칠지 물어본 거엿어..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공부할때 한 절반풀고 내가 자주 틀리는 개념 정리겸 개념 한번 더 돌리고 나머지 모의고사 풀고
오답노트 돌려
아직 180안되는거면 막 그렇게 안심할정도는 아닌거 같아서
무작정 기출돌리기 보다는 개념을 조금 더해 점수 상승폭이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라서 개념 한번 더 하는게 좋을듯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너 말 참고할게!! 나도 사실 어렴풋이 생각했던 부분인데 너 말 들으니 더 확신이 서는 거 같아!
고마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 정도면 3개 더 풀고 180 목표로 해봐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0 나오면 바로 시험 칠거야?? 너라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180이면 쳐야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짝 커트라인 걸칠 거 같은데.. 좀 더 준비 해봐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의견이 갈리네ㅠ근데 이게 CBT 시험이라 언제든지 칠 수 있는 시험이야!! 수험료 3-4만원 들긴 하는데 상시 시험이니까 그냥 저거 다 풀면 한번 쳐볼까도 생각중..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CBT시험도 날짜랑 기간 정해져 있지 않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3개하고 오답만 달달..?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틀린것만 계속보기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185 06.14 23:0432607 1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158 9:2712820 0
일상 프로포즈백 어떤 것 같아?127 06.14 17:5427839 0
야구 팀 절대 밝히지말고 지금 자기 팀 용타 바꾸고 싶어? 73 06.14 22:214930 0
KIA/알림/결과 🌙260615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이 최고의 투표독려지만 오늘도 내일도.. 36 0:00164 0
배민 29분 늘어나는거 실시간으로 봄
11:21 l 조회 1
난 쓰레기 같은 방광을 가짐
11:21 l 조회 1
근데 짝사랑할때 의미부여하는거 진짜 어케 멈춤
11:20 l 조회 3
분명 방광염 느낌이었는데
11:20 l 조회 2
와 너네 힌양대라고 말하던 친구가 한양여대1
11:20 l 조회 22
대학생들 종강함?2
11:20 l 조회 10
임산부 복근운동하면안되지?
11:19 l 조회 9
27에 5천있으면 많은거?3
11:19 l 조회 17
사려고 했던 주식 다 오르는데 시드가 없어서 살 수가 없네…
11:19 l 조회 13
조선대 치대는 왜 유명하지2
11:18 l 조회 12
저녁에 혼술 할 메뉴없나4
11:18 l 조회 7
경차 끌다가 셀토스 운전 어려울까?2
11:18 l 조회 18
나 무리마다 롤 바뀌는 거 괴리 너무 심한데 ㅠㅋㅋㅋㅋ4
11:18 l 조회 31
살 잘빠지고 재밌는 운동 추천해주라
11:18 l 조회 7
짝남이 꼭 나한테 장난걸고 가서 진짜 계속 생각나게 만들어1
11:18 l 조회 15
현실적으로 결혼준비 3개월만에 가능해??????12
11:17 l 조회 34
착색 예쁘게 남는 틴트 없나? 다이소꺼 쓰는데 너무 바를때만 색깔있어....2
11:17 l 조회 7
가방순이가 뭐하는 역할인데?3
11:17 l 조회 31
나 스위치온 3일차인데 너무 배고파 ㅠㅠ
11:16 l 조회 4
대학생이면 지금 시험기간이야?3
11:16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