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9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9
딱 붙는거 아니면 다 부해보임 진짜 빡친다 아..
기만 아니고 ㄹㅇ짜증남 몸무게도 정상체중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어느정도임? 난 70D인데 딱 좋아서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70g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의 수고를 나눠 가지고싶다… 도와주고시퍼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가능하다면 당근나눔하고싶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ㅜ 그정도로 크면 진짜 힘들긴하겠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걍 딱 붙는옷만 입음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대중교통탈때 시선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못입겠어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불편하겠다... 나는 다행인지 불행인지 어깨가 깡패수준이라 안파인거 입으면 딱 붙는 옷도 그렇게 심하진 않더라고.. 75G야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비슷하네!!!!!! 근데 난 왜이러지..? 내 주위엔 나만큼 큰사람이 없어서 아무도 공감을 못하더라 혹시 브라 뭐입어 익인아ㅠ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베리시 괜찮았어! 에메필은 한사이즈 업해서 입어야하구 근데 베리시가 나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음 여름에 하.. 더 스트레스 받음 땀 ㄹㅈㄷ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가슴골이랑 밑에 땀자국오져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그리고 적당한 크롭티 입으면 가슴때메 확 올라가서 너무 짧아지고 단추달린거 다 벌어짐 셔츠고 단추단린 티나 가디건 같은거 개빡쳐 그리고 딱 붙는것만 입을수도 없고.. 티피오라는게 있는데..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ㄹㅇ!!!!!!!!!!!!! 크롭티도 붙는거 입어야돼 근데 난 진짜 이제 붙는옷 그만 입고싶어 동탄미시룩 그만입고싶다고 나도 촤르르 흐르는 재질말고 빳빳한 셔츠입고싶어 두꺼운 꽈배기니트입고싶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럽다하면 기분나쁠랑가 나는 아예 없는 수준이여서ㅠㅠㅠㅠ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각자의 고충이 있ㄴ는거지… 커도 작아도 문제인 가슴새끼 그냥 적당한게 최고인듯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진지하게 축소 고민함.. 돈만 있으면 진작했을텐데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뭔가 축소할 만큼 큰 가슴은 아닌거 같은데 옷입을때 불편하고 시선도 신경쓰여서 ㅠㅠ 근데 축소 수술 정말 비싸더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딴것보다 어깨가 너무 아픔.....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뒷목이 너무 아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 난 상비+가슴 큼 이라서 여름이 너무 싫음 반팔 입으면 너무 부해서 다이어트하려는데 마음 먹기 쉽지 않네 하 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슴큰데 뱃살없으면 달라붙는 티 입어볼텐데 물만 마셔도 배 나와서 꿈도 못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평소엔 그러려니 하는데 후드티나 부한 옷입을때 핏이 너무나 싫음 후드티 너무 좋아하는데 그거 ㅑ입을 때마다 옆모습이....ㅋㅌㅌㅋㅋㅋ
그리고 여름에 밑에 땀차는거...진짜 기분 나쁨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건강도 그렇고 옷입을때 안예쁜게 큰듯..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딱 붙는 거 아니면 너무 벙벙해서 핏 예쁘게 안나옴...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밑둘레 70이면 적당히 날씬할텐데 가슴커서 부러운데ㅠㅠㅠ 난 통뚱인데 D라서 뭔가 아쉽고 더 컸으면 좋겠다는 욕심이 있음 살빼면 더 작아질게 뻔해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자세도 구부정해졋움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딱붙는거 입으면 시선오질거같깅함.. 난 절벽인데도 붙는거 입었을때 쳐다보는게 느껴지는데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맨날 바람막이나 가디건 챙겨다녀 솔직히 완전 시내한복판에서는 아무도 신경 안쓰는데 지하철이 진짜 대박이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75f인데 진짜 붙는거 아니면 덩치 몸무게보다 커보임 붙는거 입으면 출렁거리는거 보여서 민망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타깝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70f인데 그정돈 아닌데..
G는 좀 다른가..?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슷할 거 같은데.. 난 ㄹㅇ그정도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 내가 약간 말라서 부해보이는거 못느끼는건가봐..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 있어 나는 마른편은 아니라ㅠ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G면 그럴수도 부러운 고민이야 70e인데 새가슴이라 안커보여 떼서 나 주라! 난 더 커지고싶어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눔합니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여름에 밑에랑 골이랑 땀 고이는 것도 짜증나고 옷도 부해보이거나 과해보이거나 그래서 짜증남ㅠ 나도 70g-75f입는데 난 새가슴이라 벗으면 또 막 그렇게 안 큼 속옷만 입으면 대빵만 해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캡나시 입고싶다고ㅠ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 맨가슴은 이게 g컵..?느낌인데 속옷만 입으면 왕가슴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작지만 쓰니맘알겠음 친구도 쓰니정돈데 걍 옷입었을때는 크긴한데 불편할 정돈가? 싶었다가 딱 붙는거 입으니까 가슴 밖에 안보임..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붙는거 입으면 그냥 가슴자랑쇼 돼 그래서 붙는 옷은 무조건 검정색만 입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니클로 반팔티 가슴부각 잘안됨 한번 입어바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어떤 티인지 알 수 있을까..?.?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궁금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크루넥t 인데 난 80D여서 다를수도 ㅠ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나도 80D야!! 알려줘서 고마워 구경하고 올게🩷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547 06.11 11:13109841 1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86 06.11 12:0454885 0
일상아빠가 치과의사인데 의사라고하는 친구 어케 생각??87 06.11 15:062632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302 06.11 16:0153883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19961 0
지들 맘대로 프레임 씌우는 거 개짜증남
4:54 l 조회 1
테무 고객센터에 쿠폰 달라고 멘헤라짓 하는 중1
4:53 l 조회 6
아 레전드 밤낮 바꼈다 ㅋㅋㅋㅋㅋㅋㅋ...
4:52 l 조회 3
스레드 20대가 본 30대 특징 이거 20대가 아닌거같음ㅋㅋㅋ
4:52 l 조회 10
타오바오 메이투 구매해본 사람!!!!!
4:51 l 조회 5
중견급 회사 오퍼레터
4:50 l 조회 7
성추행 당해본 익들있어? 이겨내고 싶은데 도와줘 1
4:50 l 조회 14
오늘 국장 파티임
4:49 l 조회 37
옆집 1층에 뼈해장국 집이 생겼는데 감동이었어1
4:48 l 조회 8
드라이기 고장나서 찬바람으로만 머리 말리니까 결 엄청 좋아짐
4:48 l 조회 9
친구네 고양이가 거의 일년마다 바뀌어서 신기함6
4:47 l 조회 31
나 남미새 아닌데 에이블리룩3
4:45 l 조회 12
간만에 먹는 추억의 떡꼬치 맛있옸다...40 2
4:44 l 조회 18
날 저주하는건가..
4:44 l 조회 5
인생 마음가짐이 중요하겠지? 2
4:44 l 조회 14
국장특이 근들갑 떨면 생각보다 안오른다는거4
4:44 l 조회 41
우리.. 현대차와.. 네이버도 오를까요..?🥺
4:44 l 조회 24
종전했다고??? 주식 지금 폭등 먼소리야??
4:44 l 조회 75
야구 롯데 팬 있어 ?? 롯데는 캐릭터 뭐야 ?? 2
4:44 l 조회 17
시드 없어서 하닉 못 사는 사람 있어?
4:43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