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922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3년째 이러는데 진짜 지독하다
대표 사진
익인1
3년째인데 아무것도 없어???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대방 바빠서 연애 생각 없다 끝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가 자기스타일 아닌거임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내가 어디까지 해야함...ㅠ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면 답 없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자기 스타일 아니면 끝난거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포기해라 돈 날리고 이게 뭐냐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는 김에 성심당도 가고 칼국수도 먹을 거야...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때로는 포기할줄 알아야해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기하고 다른 사람이랑 연애도 해보고 썸도 타보고 했는데 결국 다 내가 끝내고 걔한테 갔어... 호구인 거 알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3년이면 걍 생각없는건데 상대가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장이지... 그냥 심심할 때 연락오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가 거기 매일때
또 다른 잘생남 기회를 놓치는거임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 말고도 나 좋다는 사람 만나봤지... 근데 개폭망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흔남 동현이라그런거고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얼마나 미남 만나야 하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너상태면
훈남이 조금만 다정해도
바로잊혀질듯 ㅋ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름 인플루언서 모델 이런 애들 만나봤는데 (구라라고 생각해도 ㄱㅊ) 못 잊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왜 근데 너무 에겐들 만나서그런거아님?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하 맞는 거 같기도...? 내가 좀 스타일이 센 편인데 다 나보다 여리한 애들만 꼬였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거봐 인플루언서 모델 직업부터가 초에겐남들인데 당연히 니맘에안차지
건실한 청년느낌 훈남만나면 됨 뭔말알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그리고 너한테 어장치는거도 개 에겐스럽고 행동인데 그건 안짜치나보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3에게
남자라면 한사람으로 만족하고 헌신해야 테토인거아니냐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알지... 안 좋은 애인 거 아는데도 내가 정신을 덜 차림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이뤄져도 다른애한테 너처럼대할텐데 머하려고 미련남기고있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 시간과 돈이 너무 아까워...ㅠㅠ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도대체 뭐하냐 너..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온김에 빵이라도 사가렴
1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걍 명란 바게트 30개 사려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정도라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호구를 자처하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같아도 어장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다해주는디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403 06.07 13:3357675 8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265 06.07 17:4246095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86 06.07 14:2053985 14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06.07 16:0434545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23 06.07 16:2238500 0
대학교에 반바지 괜찮지?
2:21 l 조회 2
아니 왜 변기커버를 안올리고 갈길까
2:20 l 조회 3
애교살 안어울리는유형1
2:20 l 조회 10
부모님들이 참 대단한 거 같아 3
2:18 l 조회 17
걍 오세훈 개불쌍함 5선인데..2
2:18 l 조회 54
와 나 어제 하루종일 잠
2:18 l 조회 5
그래서 재선거 할거같음? 묻힐거 같음?2
2:18 l 조회 16
내일 첫출근인데 근로계약서 이미 작성했는데 수정 가능할까...???19
2:16 l 조회 66
난 소원 들어준다 하면 딱 하나 빌거임3
2:15 l 조회 31
후참잘 맛은 괜찮긴한데 기름쩐내가 심해
2:15 l 조회 5
나 우파인데 왜 부정선거야?15
2:15 l 조회 68
기독교인들 다들 애인이 무교이면 교회다니라할꺼야?11
2:14 l 조회 35
생리대 냥많이 사놨는데1
2:14 l 조회 27
난 신점보다 타로가 잘 맞던데 4
2:14 l 조회 21
간호학과에서 구르다보면 성격이 자연스레 빡세져?3
2:13 l 조회 20
남의 배달음식까지 훔쳤음?4
2:13 l 조회 64
지금 시위대를 왜 극우들 짓이라고 표현하는지 모르는 애들아
2:12 l 조회 32
전화신점어때.....
2:12 l 조회 7
여름부라자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 4
2:12 l 조회 79
내 얼굴 사진에만 좋아요 안누르는 건 무슨 심리일까1
2:1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