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92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좋아하게 된 사람 있는데 키가 165 정도 되는 듯 내가 160이고 신발 신으면 163-ㅣ 될 거 같은데 정말 비슷함
얼굴은 잘생..
대표 사진
익인1
160은 에바 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170만되면 걍 바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키큰여자애들 제외하고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확싱한 건 170 절대 안 돼 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170밑은 에바임 얼굴이 그 누구여됴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흡.. 귀여운 보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미 이긴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173인데 얼굴이 이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보다 2센치 큰거면 가능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나도 나보다 크면 가능임 얼굴이 젤 중요해..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고 내가 만낫던 키작잘생남은 자기 수요 잇는거 잘 알아서 키 열등감 없엇음.. 실제로도 인기 잇기도 햇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160은 좀 심하다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 165…..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키+성격+매력 vs 오직 얼굴

난 무조건 전자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170도 좀 아니야... 170이라고하면 99퍼 169더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키 165로 얼굴로 극복 가능할라면 임시완도 힘듦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키 작으면 남자로 안느껴짐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 나도 눤래 그랬믄데 얘 얼굴보고 호감 생김 흐그륵ㄱ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사진만 보고 좋아했는데 158이어서 정신 확 차림 그냥 감정이 1초만에 사라지던데 그래도 167은 되야...(난 키 작아)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8…?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로.. 근데 우리 동네에 내가 150대인데 키 비슷한 아저씨들 좀 있긴 하더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160대는 ㄴ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상관 없음ㅋㅋ 얼굴이 최고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165정도인 사람은 생각보다 많아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인보다 크면 뭐 괜찮을수도..?있겠지만 내가 169라 그런가 남자가 175여도 작은 느낌..그래서 잘생겨도 남자로 안보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169인데 167만나는중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키보단 얼굴인데 ㅋㅋㅋ 키만 180이면 뭐해 못생겨서 키스도 못하겠는데
차라리 얼굴 잘생긴게 나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키만 크면 전신 풀샷 커플사진밖에 못 찍음
얼굴 잘생기면 얼굴빡샷 엄청 많이 찍어 난 이게 더 행복해보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키보단 얼굴 이미 160대 남자 만나 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건 완전 사바사… 나는 키가 우선이라 얼굴 완전 내 취향이었는데 썸 깼음…..ㅎㅎ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165는 선넘었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나도 내가 그럴 줄 몰랐어.. 크흡….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168이고 169인 잘생긴남자 만나봤는데 얘랑 1주일만에 헤어짐 이유는 같이 다닐때 나랑 비슷하거나 더 작은 느낌이었고 엘베에서 거울보고 겁나 현타옴ㅋㅋ누가봐도 잘생겼었는데 바로 정이 떨어져버려서 얼굴봐도 암생각안들어가지고 걍 빨리 집가고싶고 하니까 걍 내가 먼저 헤어지자고 함..일단 난 나보다 키 작으면 아무리 잘생겨도 안되는듯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163~5는 잘생겨도 그냥 애같던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에바임 못생긴 180이 나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키작은 남자들 정말정말정말 스님같고 무던한성격 아니면 대부분 열등감 자격지심 있다... 여자들이 남자키 얼마나 중요시하는지 지들도 다 알아서 그럼 웬만하면 키작남은 만나지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키큰 못생긴것도 크흠..
키큰 못생 키작 존잘 따지면 존잘ㅠ
얼굴 넘나 중요해 눈이 즐거운뎈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169까지면 몰라도
160초면 좀 많이 작긴하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170이면 이김 근데 그 이하는 쪼오오금..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잘생겼으면 ㄱㄴ 160만 아니면 됨 165 정도는 뭐 흐린눈 가능이지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335 9:0165103 4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82 9:2757450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174 12:4833298 0
이성 사랑방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193 10:1818018 1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100 15:153194 8
모임에서 어떤 남자애가 술마시자 해서
20:53 l 조회 1
대한항공 내 반려주였는데
20:52 l 조회 2
안본지 3주 되어가는데 썸이라고 볼 수 없지?1
20:52 l 조회 2
홍성희 여사님 잘지내시려나
20:51 l 조회 10
원래 되게 양끼있게 꾸미던 남자애가 여자애 만나고 갑자기 개과천선한거
20:51 l 조회 8
친구가 말투 고쳐달라하면 고쳐줌??? 이게 예민한거야?1
20:51 l 조회 6
실업급여 구직외활동으로 구직자취업역량프로그램 가능해??
20:51 l 조회 1
남익 살뺄까말까 고민된다
20:51 l 조회 4
생리 3일차 되면 양이 확 주는데 이거 맞어...?1
20:51 l 조회 3
성병검사 얼마정도야?
20:51 l 조회 2
나 피자몰 뷔페 알바했었음 작년에 ... 1
20:51 l 조회 5
개구리 어디가면 볼 수 있어??1
20:51 l 조회 5
다낭성익들아 생리 미뤄져본적있어?1
20:51 l 조회 5
예쁜게 권력인듯
20:51 l 조회 11
피티받아온 익들아 보통 처음이는 프리웨이트로 하지않아?1
20:51 l 조회 7
우리집 오셔서 일하시는 분 위생이 너무 안좋으심..
20:51 l 조회 12
ㅇㅏ니 지르텍에 졸린 성분 잇엇어?;;;;;4
20:50 l 조회 15
나 29만에 삼전 투자했는데6
20:50 l 조회 27
혹시 수술하고 입원을 한 2박3일 ~ 4박5일 정도로 하게 되면 캐리어 어떤 사이즈가 제일 나아??
20:50 l 조회 2
진짜 우울증 올 것 같다
20:5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