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9230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얼굴은 키를 이기는가
40
24일 전
l
조회
349
인스티즈앱
좋아하게 된 사람 있는데 키가 165 정도 되는 듯 내가 160이고 신발 신으면 163-ㅣ 될 거 같은데 정말 비슷함
얼굴은 잘생..
익인1
160은 에바 ㅋㅋㅋ
24일 전
익인2
170만되면 걍 바름
24일 전
익인2
키큰여자애들 제외하고
24일 전
글쓴이
확싱한 건 170 절대 안 돼 ㅠㅠ
24일 전
익인3
170밑은 에바임 얼굴이 그 누구여됴
24일 전
글쓴이
흡.. 귀여운 보이..
24일 전
익인4
이미 이긴듯
24일 전
익인5
나 173인데 얼굴이 이김
24일 전
익인5
나보다 2센치 큰거면 가능함
24일 전
익인25
22 나도 나보다 크면 가능임 얼굴이 젤 중요해..ㅠ
24일 전
익인25
글고 내가 만낫던 키작잘생남은 자기 수요 잇는거 잘 알아서 키 열등감 없엇음.. 실제로도 인기 잇기도 햇고..
24일 전
익인6
160은 좀 심하다
24일 전
글쓴이
5… 165…..
24일 전
익인7
키+성격+매력 vs 오직 얼굴
난 무조건 전자임
24일 전
익인8
170도 좀 아니야... 170이라고하면 99퍼 169더라
24일 전
익인9
키 165로 얼굴로 극복 가능할라면 임시완도 힘듦
24일 전
익인10
키 작으면 남자로 안느껴짐
24일 전
글쓴이
마져 나도 눤래 그랬믄데 얘 얼굴보고 호감 생김 흐그륵ㄱ
24일 전
익인11
나 사진만 보고 좋아했는데 158이어서 정신 확 차림 그냥 감정이 1초만에 사라지던데 그래도 167은 되야...(난 키 작아)
24일 전
글쓴이
158…?
24일 전
익인11
진짜로.. 근데 우리 동네에 내가 150대인데 키 비슷한 아저씨들 좀 있긴 하더라
24일 전
익인12
160대는 ㄴㄴ
24일 전
익인13
난 상관 없음ㅋㅋ 얼굴이 최고야
24일 전
익인13
165정도인 사람은 생각보다 많아서
24일 전
익인14
본인보다 크면 뭐 괜찮을수도..?있겠지만 내가 169라 그런가 남자가 175여도 작은 느낌..그래서 잘생겨도 남자로 안보임
24일 전
익인15
나 169인데 167만나는중
24일 전
익인16
나도 키보단 얼굴인데 ㅋㅋㅋ 키만 180이면 뭐해 못생겨서 키스도 못하겠는데
차라리 얼굴 잘생긴게 나아
24일 전
익인16
키만 크면 전신 풀샷 커플사진밖에 못 찍음
얼굴 잘생기면 얼굴빡샷 엄청 많이 찍어 난 이게 더 행복해보임
24일 전
익인17
난 키보단 얼굴 이미 160대 남자 만나 봄
24일 전
익인18
이건 완전 사바사… 나는 키가 우선이라 얼굴 완전 내 취향이었는데 썸 깼음…..ㅎㅎ
24일 전
익인19
165는 선넘었는데
24일 전
글쓴이
ㅌ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나도 내가 그럴 줄 몰랐어.. 크흡….
24일 전
익인20
나 168이고 169인 잘생긴남자 만나봤는데 얘랑 1주일만에 헤어짐 이유는 같이 다닐때 나랑 비슷하거나 더 작은 느낌이었고 엘베에서 거울보고 겁나 현타옴ㅋㅋ누가봐도 잘생겼었는데 바로 정이 떨어져버려서 얼굴봐도 암생각안들어가지고 걍 빨리 집가고싶고 하니까 걍 내가 먼저 헤어지자고 함..일단 난 나보다 키 작으면 아무리 잘생겨도 안되는듯ㅋㅋㅋㅋㅋㅋ
24일 전
익인21
163~5는 잘생겨도 그냥 애같던데..
24일 전
익인22
개에바임 못생긴 180이 나음
24일 전
익인22
키작은 남자들 정말정말정말 스님같고 무던한성격 아니면 대부분 열등감 자격지심 있다... 여자들이 남자키 얼마나 중요시하는지 지들도 다 알아서 그럼 웬만하면 키작남은 만나지마
24일 전
익인23
키큰 못생긴것도 크흠..
키큰 못생 키작 존잘 따지면 존잘ㅠ
얼굴 넘나 중요해 눈이 즐거운뎈ㅋㅋ
24일 전
익인23
169까지면 몰라도
160초면 좀 많이 작긴하네..
24일 전
익인24
170이면 이김 근데 그 이하는 쪼오오금..
24일 전
익인27
잘생겼으면 ㄱㄴ 160만 아니면 됨 165 정도는 뭐 흐린눈 가능이지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웨딩네일햇는데 이거 맞나..?
일상 · 3명 보는 중
오줌 싸고 사망한 이유
이슈 · 6명 보는 중
실시간 예쁘다고 (자게에서) 난리난 하늘
이슈 · 1명 보는 중
AD
오른쪽 개이쁘다 진짜
일상 · 5명 보는 중
AD
IQ 164 백강현 근황
이슈 · 5명 보는 중
서울에서 가장 저렴한 뷔페에 가본 유튜버
이슈 · 2명 보는 중
"광화문 100m 가는데 10분"…BTS 공연 준비에 시민 '우회 행렬'
이슈
AD
우리 애기들 사진보고갈래…??(매력뽀인트)
일상 · 3명 보는 중
구내식당 영양사들이 없애려해도 못없애는 반찬
이슈 · 1명 보는 중
요즘 수학여행이 기본으로 60만원인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AD
배우 허이재 은퇴 계기.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샤이니 태민, 성형설 논란 발발…"몰라보겠다"vs"화장 차이" 설왕설래
이슈 · 9명 보는 중
배민 비마트 26만원 먹튀당함ㅋㅋ "노크는 서비스일 뿐"이라는 배민 수준
이슈 · 7명 보는 중
AD
임성한 작가가 드라마 쓰는 방식
이슈 · 2명 보는 중
⚠️라이즈 은석 버블발언 입장문⚠️
이슈 · 1명 보는 중
강아지 유치원에서 잘못 보낸 영상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
335
9:01
65103
4
일상
/
정보/소식
[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
282
9:27
57450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
174
12:48
33298
0
이성 사랑방
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
193
10:18
18018
1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
100
15:15
3194
8
KIA
저번주가 빠따 최저점일 거 같음
32
10:42
1748
0
야구
/
정보/소식
2026 KBO 올스타 베스트12 팬 투표 2차 중간 집계
34
16:03
3208
0
롯데
이호준 이서준 유강남 말소
35
16:41
4197
0
혜택달글
토스 지그재그 쿠폰 같이하자!!
32
10:19
752
0
삼성
태인이 인스타 스토리ㅜㅜㅜ
24
16:06
4065
0
주식
하닉 가지고 있는 익들아 언제까지 버틸 거야?
22
12:25
6225
0
LCK
구마유시 평범하게 잘하는 선수 같은데 왜그렇게 말이 갈리는지 모르겠어
37
13:36
2256
0
한화
청이 홍보영상 이거임
20
11:03
2957
0
T1
므시 플인에서 1팀만 올라간다더라
15
17:34
401
0
LG
양우진 1이닝 9구 무실점
12
13:39
741
0
모임에서 어떤 남자애가 술마시자 해서
20:53
l
조회 1
대한항공 내 반려주였는데
20:52
l
조회 2
안본지 3주 되어가는데 썸이라고 볼 수 없지?
1
20:52
l
조회 2
홍성희 여사님 잘지내시려나
20:51
l
조회 10
원래 되게 양끼있게 꾸미던 남자애가 여자애 만나고 갑자기 개과천선한거
20:51
l
조회 8
친구가 말투 고쳐달라하면 고쳐줌??? 이게 예민한거야?
1
20:51
l
조회 6
실업급여 구직외활동으로 구직자취업역량프로그램 가능해??
20:51
l
조회 1
남익 살뺄까말까 고민된다
20:51
l
조회 4
생리 3일차 되면 양이 확 주는데 이거 맞어...?
1
20:51
l
조회 3
성병검사 얼마정도야?
20:51
l
조회 2
나 피자몰 뷔페 알바했었음 작년에 ...
1
20:51
l
조회 5
개구리 어디가면 볼 수 있어??
1
20:51
l
조회 5
다낭성익들아 생리 미뤄져본적있어?
1
20:51
l
조회 5
예쁜게 권력인듯
20:51
l
조회 11
케이팝데몬헌터스
추가하기
더보기
케데헌 늦게 붐 탔는데 늦게알아서 후회중
사자보이즈 소다팝 안무 이부분 디테일은 ㄹㅇ 첨봨ㅋㅋㅋ
1
실사화 제발 안 했으면...
1
정보/소식
넷플릭스 케데헌으로 프로필 설정 가능해짐!!!
1
다들 사자보이즈에서 최애 누구야?
6
진우 돌아와
피티받아온 익들아 보통 처음이는 프리웨이트로 하지않아?
1
20:51
l
조회 7
우리집 오셔서 일하시는 분 위생이 너무 안좋으심..
20:51
l
조회 12
ㅇㅏ니 지르텍에 졸린 성분 잇엇어?;;;;;
4
20:50
l
조회 15
나 29만에 삼전 투자했는데
6
20:50
l
조회 27
혹시 수술하고 입원을 한 2박3일 ~ 4박5일 정도로 하게 되면 캐리어 어떤 사이즈가 제일 나아??
20:50
l
조회 2
진짜 우울증 올 것 같다
20:50
l
조회 1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
1
살뺀다고 매일 운동하는 사람 미련해보여
29
2
근데 대한항공 블라인드보니까 아시아나승무원이랑 합병되는것도 급(?)안맞다고 싫어하던데
15
3
문신 웬만한곳은 다 괜찮은데 이부위 만큼은 진짜 좋게 안봄
6
4
주식 낼 어케될라나 어제 들어갈걸 ㅠㅠ매수예약안해놓고
4
5
다낭성 가장흔한 원인이 뭐여?
9
6
주식 패닉셀 안하길 ㄹㅇ잘했음
2
7
익들은 만난지 2번만에 사귀고 잘 수 았아 ...?
14
8
주식 -100만원 찍었었는데
7
9
나 오늘 임원한테 혼나다가 울었어…..
5
10
샤갈 지금 수변에서 라이딩하지 마라..
2
11
스틸그레이 유행템이야?? 스테디야?!ㅜㅠ
5
12
나 이성적 매력은 있는거 같음?
19
13
나 29만에 삼전 투자했는데
2
14
이 김밥 무슨 브랜드야?
4
15
ㅇㅏ니 지르텍에 졸린 성분 잇엇어?;;;;;
16
예술 예체능 하는 사람들아 너네 눈 높아?
6
17
진짜 우울증 올 것 같다
18
평범녀인 쓰니는... 이런 글 받으면 기분 돌아버려(p)
11
19
한국에서 나시 안 입는 익들아
9
20
브랜디멜빌 지방에도 매장 열었으면 조켓네…
1
1
(충격주의) 현재 불타고있다는 서울우유 불매..JPG
7
2
왜 나랑은 안자고 쟤랑만 자려고 해?
10
3
자기집 고양이를 보고 이상하단걸 느낀 일본인
5
4
🚨점점 더 뚱뚱해지는 서울남…비만율 2배🚨
28
5
500만원짜리 사업자 강의 수준
6
6
요즘 스레드에서 𝙅𝙊𝙉𝙉𝘼 핫한 성심당 죽이기..JPG
59
7
나폴리 현지 피자.jpg
17
8
신입이랑 억지 긍정 해주는거에 재미들림
9
꽃게잡이 배에서 만드는 개쩌는 간장게장
2
10
실수로 냉면 주문을 잘못한 사람
11
회사에 생겼으면 하는 복지는?
11
12
5분속성으로 배운 레드레드 추는데 유독 눈에 띄는 춤선.jpg
13
사람을 유혹하는 바다괴물 만화
14
아빠한테 30억주면 바퀴벌레 먹을거냐고 물어봤더니
1
15
요즘 3만원 체감
16
내가 야근하면 가정이 무너지는 이유.jpg
17
쌈장 없으면 삼겹살을 못먹는다는 디씨인
2
18
일본이 생연어를 먹게된 역사
19
부장이 대형사고 쳤는데
20
엄마의 요리가 갑자기 맛있어짐.jpg
2
1
국내 선예매 좋은듯 안좋은듯
2
코르티스는 아무리봐도 지금이 콘서트 가기 젤 쉬울거같음
11
3
지금 99펀데 가능? ㅋㅋㅋㅋㅋ
4
4
진짜로 이런 배꼽이 잇어……….? 내가 동그라미친 배꼽들
25
5
아 왜 ㄹㅅㄴ회사에서 닭가슴살이랑 샐러드만 먹였는지 이해완
1
6
일예는.....그거 그냥 취소표 잡는 거지....?
2
7
라이즈는
6
8
용병해줬는데 3층 좀그런가
5
9
코르티스 그냥 멤버쉽 산 사람만 됐네
23
10
15000번대중에 잡은사람?
11
ㅋㄹㅌㅅ 널널할거라매 ㅎㅎㅎㅎ
7
12
오늘자 카리나&이영지 투샷 기사사진
4
13
코르티스 3층 309 양도 받을 사람
10
14
오늘 울산음중 이상원ㅠㅠㅠㅠㅠㅠ
2
15
라이즈 안무가 저번에 쿄카 말나오지 않았어?
3
16
같은 동아시아 사람보다 백인한테 더 열폭 많이 하는거 같지 않아?
17
나 ㅋㄹㅌㅅ 돌출 100번대 잡았는데
5
18
오늘 야놀자 티켓팅 할 때 뒤로가기 화살표 누르면
2
19
익들이라면 아끼던 막내가 솔로팬밑하면 갈거임?
20
성찬 진짜 찐 슴정석이다
4
1
신인배우가 노출이 심하다...
6
2
와 서예지 최근인데 개예뻐
16
3
박지현 공부 겁나 잘했구나...
9
4
김민하 살빠진거 보니까
4
5
진기주 참교육한거 개이득 같은데??
7
6
한드에서 가난한캐릭 특징이래
19
7
멋진신세계
차세계 탕아 is back이 진짜 리즈다
3
8
와 이정도로 날려쓴 드라마 첨봄ㅋㅋㅋㅋ
54
9
헐 엘르 바자 에스콰이어 코스모 공홈 없어질 수도 있대...
9
10
갯차
신민아 영화 시사회 with 이상이,공민정,차청화
6
11
정보/소식
"26만원 선입금까지 받았는데.." 아이유·변우석 '대군부인' 블루레이, '최종..
12
12
중앙그룹 콘텐츠 회사들이 진짜 많아서
5
13
정보/소식
[단독] 우다비, 차준환과 tvN '궁전랜드' 주인공
23
14
김도훈 허남준 놀리는거 진짜 귀엽다ㅋㅋㅋ 그리고 자기꺼래
7
15
최현욱 살빠졌나
42
16
허남준 다음 작품은 꼭 수사물 찍자
3
17
차준환 은퇴한거야?
2
18
멋진신세계
헐 오늘 나이트라인 초대석에 임지연 나온대
7
19
윤아 청룡시리즈 mc할까
3
20
붉은진주 후속에 장서희가 나오는구나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