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923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8
세후 270인데 자취하니까 매달 쪼들림
대표 사진
익인1
서울 자취 진짜 힘들다 ㅠㅠ 세후 270면 세전 300인데 잘 버는 건데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마 저축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취하면 그치..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가살면 그래도 ㄱㅊ은데 자취하면 진짜 나가는게 많은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저축하기 쉽지않아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KSPO 돔 뭐라읽어?318 10:1542712 0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310 8:1978778 22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196 12:5656771 1
KIA/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4323 17:3224317 0
이성 사랑방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189 9:2945099 1
나 내일부터 다이어트라 2주간 안나길거림
21:48 l 조회 1
방광염 증상 원래 이래 ...????????
21:48 l 조회 2
신입 힘들다...
21:48 l 조회 7
오찌신발 신는 익 잇어??1
21:48 l 조회 4
한국은 마망국가라는거 완전 공감됨
21:48 l 조회 5
일경험 인턴 6번 떨어짐ㅋㅋㅋ
21:48 l 조회 2
찐따 신입인데 회사생활이 넘 어렵다..
21:47 l 조회 11 l 추천 1
학교괴담 이거 무슨편이여?2
21:47 l 조회 10
이제 투표지부족할까봐 투표도 선착순으로 아침일찍가서해야겠네1
21:47 l 조회 9
친구한테 소외감 느꼈다고 말했는데
21:47 l 조회 10
02년생들 요즘 뭐해... 다들 취직했어???1
21:47 l 조회 9
짬뽕 야채 다 빼고 달라해도 되는 음식이야?1
21:47 l 조회 6
7월말에 묵호 여행가자는데 겁나 덥지않나1
21:46 l 조회 8
그냥 회사다닐때 신을건데 뭐살까
21:46 l 조회 14
윤석열이 옳았네6
21:46 l 조회 16
샐러디아 같은토핑 2번이상 추가 가능?
21:46 l 조회 2
주식 공부는 책으로 시작하는거야?3
21:46 l 조회 7
건식 화장실 쓰는 사람들은 답답해서 어떻게 쓰지?
21:46 l 조회 9
지피티 맹신하는 사람은 왜그런걸까
21:46 l 조회 5
남자가 안 친한 여자한테 호감있으면 어떻게 행동해? 1
21:4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