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933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평소에 쓰던 텀블러 멀쩡하긴 한데..

얼음 거의 만 하루지나도 남아있음. 이 정더로 보냉 되는 텀블러 어디거가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스탠리 락앤락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락앤락 텀블러는 첨들어본다 찾아볼게 ㄱㅅ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탠리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탠리는 너무 흔해서 다른 사람들이랑 겹칠까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텀블러는 좀 아깝다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멀쩡하긴한데 흠 ㅠㅜ ㅋㅋㅋㅎ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탠리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탠리가 확실히 유명하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걔네가 불난 차 안에 있던 텀블러로 유명해진거잖아
차에 불났는데 텀블러 안에있던 얼음 멀쩡해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오덴세꺼 잘써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릇브랜드아니야? 텀블러도만드나 고마웡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락앤락 괜찮던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탠리 굿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 솔직히 어느 텀블러 써도 스탠리만큼 보온보냉 잘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락앤락 예뿌더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환경생각하몀 쓰던거 쓸득,,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텐리 아니면 한국에서는 덜 유명한데 예티(YETI)도 보냉 보온 짱 잘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예티 굿
울아부지 틈만나면 그거 직구좀해오라고 들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캐나다에서 일할때 사와서 쓰고 있는데 진심 스텐도 튼튼하고 보냉도 잘됨 디자인이나 용량도 다양하고 쿨러도 좋더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오덴세 오래 쓰고 있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는 아소부꺼 쓰는데 진짜 괜찮음 근데 잘 모르더라 거꾸로 들고 흔들어도 음료 하나도 안 새고 보냉도 잘 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레고트도 좋아 디자인 예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오왈라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써모스거 좋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스벅 스티커붙아고 쓰는즁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로고 지우거나 가리고 써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323 9:1140078 3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00 14:0925166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158 10:4914781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16:1716225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16:0411931 0
회사에서 스몰토크도 안 하면 정말 사회성 없어보일까?
21:46 l 조회 1
생라면은 찍먹 vs 뿌먹
21:46 l 조회 1
상사랑 7살 9살 차이나는거면 많이 나는거지?
21:46 l 조회 1
작은데 쳐진가슴... 은근 흔해? ㅠ
21:46 l 조회 1
만난지 3개월만에 결혼해도 잘 살 수 있을까?
21:46 l 조회 1
신점 대면이랑 전화 차이 많이나?
21:46 l 조회 2
알바 여기할까말까 ㅠㅠ
21:46 l 조회 5
공무원 익들 개인 키보드 가져가서 써??
21:46 l 조회 5
나 진짜 그냥 갑자기 떠오른건데 나 얼굴 작은거 별로 안좋아하는 것 같아1
21:45 l 조회 17
남친이 연락을 안봐1
21:45 l 조회 8
진짜 각박하게 구네
21:45 l 조회 9
하이닉스 1주가 215만원이나돼?3
21:45 l 조회 12
나한테 어울리는 헤어 찾고싶을때..
21:45 l 조회 5
지금 시험기간이야?1
21:45 l 조회 7
언니랑 유럽여행 가는 걸로 싸웠는데 누가 잘못했는지 봐줘 ㅠ
21:45 l 조회 8
매몰 쌍꺼풀 인라인 -> 그 위로 아웃라인 쌍수 =재수술 이야??
21:45 l 조회 4
사주 믿는 익들 이유가 뭐임…?2
21:45 l 조회 9
극 예민러라 회사를 다니는 자체가 스트레스면 우쨔냐ㅠ
21:45 l 조회 4
근데 사주에 귀인 이런거 많이 껴있으면3
21:44 l 조회 31
원래 멜론 안달아...?2
21:4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