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933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4
나도 해외영업 생각해봤는데 주변에서 싹 다 말림.. 나도 해영이 천직인거같은데ㅜㅜ 근데 내가 술을 못 마셔..
대표 사진
익인1
더럽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영업 술 필수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계 다녔는데 거래처 접대할 때 여직원들 불려가서 춤추고 잠자리가진 사람도 있다고 들었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omg… 충격적이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회사는 모르겠다... 글쓴익이 정 하고 싶으면 이쪽은 피하고 진짜 기괴한 일 많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임?? 미친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이건좀 에반듯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자끼고 술마심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술 못 마시면 좀 많이 힘들깅 하더라 …. 그리고 여성일 수 록 더 힘든 듯 나 제휴 쪽 주니어 때 했었는데 여자 팀장님이셨거든 근데 다들 진짜 대단하다 하셨었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약영업도 그런가…?ㅠ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의사들 똥받이하는거 상상초월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쪽이 제일 유명하지 않나.. 건설이랑 어디가 더 심한지 몰라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약영업이 제일 끝판왕이라고 들었다.....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처음 알았다…… 새벽부터 일하러 나가고 해서 그냥 근면성실한 업종인 줄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중견~대기업 인턴할때 주워들은건데 대기업이 전부 그런것도 아니고 또 중견이하는 모르겠지만 여직원들은 1차까지만 같이 있다가 집가라고 보내고 남직원들끼리 룸 간다고 들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우리 해영 간 선배들 많은데 다 힘든가...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술 못하면 힘들어...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현직 해외영업익인데 회바회인듯? 우리는 접대해도 유럽 미주 바이어 많이 와서 경복궁 데려가고 남산타워 데려가고 그래서 재밌음..ㅋㅋㅋ 술도 안먹는 사람 걍 콜라시켜주고 먹고싶은 사람만 먹음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술 못먹으면 대리시킴 ㅋㅋㅋ 걍 새벽에 전화옴 데리러오라고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자 영업은 좀 빡센거 같던데
1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주변 지인 보니까 술은 안먹긴 하는데 골프를 좀 칠줄 알아야되나바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421 06.08 15:0062971 0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224 06.08 16:4948905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96 06.08 12:4477480 2
이성 사랑방곧 결혼예정인 애인이 넌 객관적으로 인기있는 외모나 성격은 아니야 라고함..80 06.08 11:1239439 0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5 06.08 20:4814322 0
제트스트림 불량률 높은편이야?
1:42 l 조회 1
다들 회사에서 다나까체 많이씀??? 1
1:41 l 조회 7
이런 눈은 무슨 라인이야??4
1:41 l 조회 20
전남친 인스타 팔로우 끊어 말아?
1:41 l 조회 10
주류박람회 부스 스탭 알바 붙엇는데 설렌당 ㅎㅎ1
1:40 l 조회 10
나 닮았다는 연예인인데...!너무 다름 접점이 있나...?40 8
1:40 l 조회 26
24시 카페가 도보 45분 거린데4
1:40 l 조회 15
회사에서 존재감 없는게 나은거 같움
1:40 l 조회 11
이재명이 국힘이 었으면 극우들 무슨 반응일지 궁금해짐
1:39 l 조회 6
엄마가 극우임 1
1:39 l 조회 9
신규인데 일이 너무 많아2
1:38 l 조회 13
명품백은 솔직히 사치템으로 사는거야?8
1:38 l 조회 25
팔찌 살말??7
1:38 l 조회 40
진심 정치병자는 애 키우면 안되는거 아닌가 1
1:37 l 조회 14
160에 48키로면 체구 작은편일까?1
1:37 l 조회 27
외모정병온다ㅠ 1
1:37 l 조회 24
명란젓 좋아하니??3
1:37 l 조회 12
인스타에 자랑 많이 하면 나르야?3
1:37 l 조회 18
잠실 시위대 라이브 보니까1
1:37 l 조회 19
불건강 인프피 특임? 지할말만 하는거8
1:36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