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934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
기초 3단계로 바르고 나갈때 썬크림 꼭 바르고 피부과 다니는데
자기 주변은 다 그렇고 한달에 피부과에 6~70만원 쓰는 친구도 있다는데
내 남친은 전혀 안그래서 신기 남친은 걍 올인원 바르고 암것도 안하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남익인데 그런사람 첨보긴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기초 3단계는 또 뭐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킨 세럼 크림?
스킨 로션 아이크림 ?
토너 앰플 크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테토남은 그런거안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 오빠도 그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하는말인데 선크림 안바르는건 테토라고 좋아할게 아닌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극과 극인거 같음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생긴 남자애들은 다 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남동생은 어리긴 하지만 기초 선크림 쿠션은 해 ㅋㅋㅋㅋ.. 피부과는 제모하러 다니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인이 가꾸는거 좋아하는 스타일이면 충분히 할만한 것들인거 가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울오빤 피부과는 돈 없어서 못 가던데 기초화장품 나보다 더 많이 쓰는 거 같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동생은 피부과에 그렇게 돈 쓰진 않지만 3개월에 한 번씩은 가더라 선크림 광인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많음 특히 좀 괜찮은 회사원이나 직업일수록. 내 남편이 전문직인데 주변에 은행원 대기업 변호사 친구들 전부 필러 콜라겐주사 리프팅 이런거 함. 그렇게 관리 한 5년차쯤 되면 또래보다 훨씬 어려보이고 관리한 남자 티 팍팍나더라고. 30 후반 40인데 30 초중반으로 보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주위엔 스킨도 안바른다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사촌오빠도 30초 인데 피부 겁아 신경 씀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관리하는 사람은 겁나하는듯 피부과가고 헬스다니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자 중에 드물지 돈 넘쳐나도 잘 안 해 연예 종사자 이런 분들은 협찬도 받으니까 하긴 하던데 제모나 여드름 이런 거 때문에 다니긴 하던데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294 06.13 14:0952879 0
일상아니 반도체공장을 뭔 전라도에 지으란거야269 06.13 10:4943641 2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91 06.13 23:533637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338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90 0
나는 개뜬금없는데 중국인 조금 부러움
4:22 l 조회 2
요즘 카페 정직원 돈 왤케 많이 주냐 1
4:21 l 조회 8
방음안되는데 옆방 중국인 통화소리 다 들려서 최대볼륨으로 노래틀었어1
4:20 l 조회 7
나 새벽인티 진짜 오랜만이야...
4:20 l 조회 4
쿠팡 끝!!!!!1
4:20 l 조회 15
가챠이런건 신상나오는사이트없나?
4:19 l 조회 5
고양이 트월킹 냥귀여움1
4:19 l 조회 9
이제부터는 사람들 징징거리는거 받아주지 말아야지
4:18 l 조회 19
낮에 마셨던 커피 디카페인 아니었던 거 같음
4:18 l 조회 12
20대 초반에 진짜 화장 못하는데 눈썹+입술만 진하게 그리고 다닌 거 ㄹㅇ지금보면 왜 그랬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
4:17 l 조회 4
주식으로 억 모은 익들은 시드 몇부터 했음?
4:17 l 조회 5
다들 지능높아?4
4:17 l 조회 33
인생 잘 풀리려니까 방구석에서도 잘되네..9
4:15 l 조회 113
광교 갤러리아 맛집있어ㅡ? 빕스 생긴다며
4:15 l 조회 3
병원에서 일하는데 환자들은 잠이 없나봄..
4:14 l 조회 28
이 회사들은 대기업이랑 비교하면 어떤편이야?1
4:12 l 조회 49
애인 따로 짝사랑 따로인 애들은6
4:12 l 조회 69
이런거도 집착이야?3
4:12 l 조회 22
짝사랑이란게 불가능한 사람이었는데 최근에 했어
4:11 l 조회 15
정말 정말 상경하고 싶은데 돈 때문에 고민돼...6
4:11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