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935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왁싱을 일주일전에 받으면 의미가 없나..? 보통은 며칠만에 다시 나오기 시작해???
대표 사진
익인1
3~4일만 지나도 조금씩 자랄 걸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북해지는 건 한달
그래서 한달 주기로 브왁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레이저제모해
그게 1회만 하더라도 털이 한번 싹 빠졌다가 나서
천천히 남ㅋㅋㅋ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레이저 제모하면 얼마나 뒤에 나??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네번하고 거의 안나고 일부만 남..
그정도 걍 밀고다녀도 될 정도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그 처음 하고나면 그 뒤로는 얼마나 유지 돼? 왁싱이랑 비슷하게 2-3일 뒤면 바로 올라와??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레이저 하면
며칠 뒤 털 한번 싹 빠지고
한참뒤에 올라옴
가성비 더 좋음
대신.. 계속하면 평생 안나겠지..?
그게 싫으먼 왁싱
평생 털 없을 자신있으면 레이저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180 11:2219690 3
일상지하철 진짜... 40분을 서서 갔어.. 91 16:513601 0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80 16:355817 0
KIA/알림/결과 🌙260609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나무지는 올스타전에서 이거 한번 더 보고싶어. 그게 뭐냐.. 63 0:002020 0
야구 파니누나들 도와줘 이런건 타팀팬 눈이 정확 어쩌구 저쩌구56 06.08 23:527949 0
빨래하기 귀찮다
17:41 l 조회 1
브라자 다 비치는 옷 입고 출근하는 사람 어때?
17:41 l 조회 1
도미노피자 맛잇겠지!!?
17:41 l 조회 1
웹툰/웹소설 아니 나는 무협에서 나오는 당과가 매작과인줄 알았어
17:41 l 조회 1
세무사사무실 가스냉방설치장려금 받은 업체 있는 사람
17:41 l 조회 3
회사에 나시 입고 출근1
17:40 l 조회 7
몇년째부터 장수커플이야?
17:40 l 조회 3
익들은 보통 어떨때 아웃풋이 좋았어?1
17:40 l 조회 3
하 김치 잘못 사서 빡침
17:40 l 조회 2
정보소식글들 보는데
17:40 l 조회 4
회사에 주말에 시위 나갈 거라는 직원 있는데
17:40 l 조회 6
조현병 환자인데 결혼 생각하는거 에바야??1
17:40 l 조회 10
짜증나는거 속풀이하긴 제미나이가 짱임
17:39 l 조회 4
업체 직원 바뀐 뒤로 일처리 너무 답답하다...
17:39 l 조회 7
면접은 진짜 봐도봐도 모르겠네
17:39 l 조회 11
면접에 삼성 성과급 질문 나오면 정답이 머냐…
17:39 l 조회 19
외국살다온 익인데
17:38 l 조회 7
엄마가 싫어짐....ㅠㅠ
17:38 l 조회 5
한국 도깨비는 너무 귀여워
17:38 l 조회 6
기분 나쁜 거 정상 맞나?
17:3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