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935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6
2년차이인데 그때도 진짜 왜케 어려보이지
저런 생각 가지고 주눅든게 후회된다
나중에는 이나이도 어려보일려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ㅇㅇㅇ당연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서른셋 되면 스물 아홉의 내가 너무 어려보임. 그립고 저때로 돌아가서 다시 살면 잡을 수 있던 기회가 얼마나 많았는지 지나고 나면 또 알게됨.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나중에 지나고서 40대의 내가 보면 30대의 나도 참 좋은 시절이었다 생각하게 될것 같아서 그냥 지금 현실을 잘 누리고 할 수 있는대로 진심을 다해 살자고 마음먹게 되는 듯. 성공하고 잘 풀리고 그런것도 좋겠지만 뭐가 되었든 내 마음에 아쉬움이나 후회를 남기지만 않으면 잘 산 인생이 될거 같아서 그리 사는 중.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저 때 취준 회피하고 주눅들어있다가 2년이 지났는데 저때로 돌아가고 싶어서 이젠 진짜 회피 안 해야겠다고 다짐했어...그래도 30대의 내가보면 지금이 제일 어릴 것 같아서 이젠 진짜 회피ㅜ안 하고 부딪혀봐야겠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은 마음가짐이야. 그리고 이렇게 하나씩 배워가는거지 뭐. 살다보면 다 살아져. 지금의 조건속에서 일단 할 수 있는 것들을 하면서 살면 됨! 응원할게 아직 충분히 어려.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고마워•••익인이도 하루하루 멋지게 빠이팅하길 응원할게! 마인드가 멋지다 나도 지난날 후회하기보다 앞으로 후회하지않게 살아가야겠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 27살인데 진짜 그 생각이야..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전인데 진짜 뭘해도되는 나이인듯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지금 27인데 23살이 너무 그리움 그땐 뭐든 할텐데 하지만 오늘이 가장 어리지ㅜㅜㅜㅜㅜㅜ 우리 모두 화이팅 아자아자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27 아직 젊어…? 뭘해도 되는 나이 맞을까..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전이긴 한데 뭔가 그때로 돌아가면 더주눅 안들 것 같다 생각했어 나이정병오고 주눅들어서 회피하고 그런 시간이 너무 아까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그런생각함 요즘. 1년 늦엇르면 1년 더 살지 모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좋다 차피 더 나이들면 1-2년 차이 안클텐데 왜이렇게 1-2년에 스트레스받고 정병이오는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29인데 스스로 어린나이라 생각함
1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백수라 더 조급하고 그런가봐•••충분히 어린나이인데 내가 지금 스스로 정병만들고 그래서 이젠 안하려고ㅜ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ㅠㅠ 작년만해도 늦었다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그냥 작년에 뭐라도할걸 함ㅠㅠ 그니까 나이 생각말고 뭔가 할 수 있을때 다들 해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27인데 힘내볼게 ㅠㅠ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화이팅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31살이봐도 29살 어려ㅇㅇㅇ걱정하지마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오늘 친구랑 얘기하면서 그 얘기 했는데 27살…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지금 생각해보니 27은 많은나이도 아니고 뭘 하려면, 새로 도전하려면 충분히 할수있는 나이였더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년 후 31살의 내가 29살을 생각해본다면 그때도 이렇게 생각하겠지만 왜 이렇게 막막하고 걱정스러운건지🤦🏻‍♀️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360 06.06 17:1147685 1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268 06.06 09:0269006 1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57 06.06 10:25127467 20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30316 0
삼성/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26893 0
아 나도 이상형이랑 연애해보고 싶다
1:58 l 조회 1
나는 가짜 뉴스같은것 좀 제대로 잡으면 좋겠어
1:58 l 조회 1
와 브로드컴 사야하나 하루만에 100달러내림;
1:58 l 조회 1
인증하라니까 삭제하고 튀네..
1:58 l 조회 2
내 지인 외국인 극우인데 시위나감
1:58 l 조회 7
익들 주변에 애낳겠다는 비율이 어케돼2
1:57 l 조회 7
주식 그냥 빨리맞고싶으니까 월요일됐으면
1:57 l 조회 7
본인표출그래서 오세훈
1:57 l 조회 15
사이비만 없어도 극우 3분의2 날라갈듯
1:57 l 조회 6
요즘 애들 스토리도 많이 안 올리는것같음
1:57 l 조회 17
펨.베남들이 이번 일로 젠더갈등이 완화될꺼랰ㅋㅋㅋㅋㅋㅋ8
1:57 l 조회 22
나 주식 겁나 못하는데 사람들이 나 수익률천재인줄앎;;
1:56 l 조회 11
벌레들이랑 대화하기도 싫겟지만 무지성 시비 터는 것도 은근 재미야
1:56 l 조회 13
안되겠어 회사에 좋아하는 사람을 만들어야겠어...1
1:55 l 조회 11
정치에 문제 있을 때 인스티즈 들어오면 안됨7
1:55 l 조회 48
외국익들 !!!! 물어보고싶은거 있어8
1:54 l 조회 23
인스타 ai 눈치 못 채는 사람 생각보다 많네1
1:54 l 조회 16
쩝 반박할 거 없으면 무지성 댓글달고 글삭하네3
1:54 l 조회 55
솔로인 여자애들은 진보가 많은데 남친/남편있는 애들 보수가 많음8
1:54 l 조회 38
'지' 라는 만화 아는익 있나5
1:5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