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9354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27살에 내가 진짜 뒤쳐지는느낌이었는데 29살이된 지금 보니 어림
22
15일 전
l
조회
666
인스티즈앱
2년차이인데 그때도 진짜 왜케 어려보이지
저런 생각 가지고 주눅든게 후회된다
나중에는 이나이도 어려보일려나
익인1
ㅇㅇㅇㅇㅇ당연
15일 전
익인2
엉 서른셋 되면 스물 아홉의 내가 너무 어려보임. 그립고 저때로 돌아가서 다시 살면 잡을 수 있던 기회가 얼마나 많았는지 지나고 나면 또 알게됨.
15일 전
익인2
그래서 나중에 지나고서 40대의 내가 보면 30대의 나도 참 좋은 시절이었다 생각하게 될것 같아서 그냥 지금 현실을 잘 누리고 할 수 있는대로 진심을 다해 살자고 마음먹게 되는 듯. 성공하고 잘 풀리고 그런것도 좋겠지만 뭐가 되었든 내 마음에 아쉬움이나 후회를 남기지만 않으면 잘 산 인생이 될거 같아서 그리 사는 중.
15일 전
글쓴이
나도 저 때 취준 회피하고 주눅들어있다가 2년이 지났는데 저때로 돌아가고 싶어서 이젠 진짜 회피 안 해야겠다고 다짐했어...그래도 30대의 내가보면 지금이 제일 어릴 것 같아서 이젠 진짜 회피ㅜ안 하고 부딪혀봐야겠다
15일 전
익인2
좋은 마음가짐이야. 그리고 이렇게 하나씩 배워가는거지 뭐. 살다보면 다 살아져. 지금의 조건속에서 일단 할 수 있는 것들을 하면서 살면 됨! 응원할게 아직 충분히 어려.
15일 전
글쓴이
댓글 고마워•••익인이도 하루하루 멋지게 빠이팅하길 응원할게! 마인드가 멋지다 나도 지난날 후회하기보다 앞으로 후회하지않게 살아가야겠다
15일 전
익인3
와 나 27살인데 진짜 그 생각이야..
15일 전
글쓴이
2년전인데 진짜 뭘해도되는 나이인듯
15일 전
익인4
내가 지금 27인데 23살이 너무 그리움 그땐 뭐든 할텐데 하지만 오늘이 가장 어리지ㅜㅜㅜㅜㅜㅜ 우리 모두 화이팅 아자아자
15일 전
익인5
진짜? 27 아직 젊어…? 뭘해도 되는 나이 맞을까..
15일 전
글쓴이
2년전이긴 한데 뭔가 그때로 돌아가면 더주눅 안들 것 같다 생각했어 나이정병오고 주눅들어서 회피하고 그런 시간이 너무 아까워
15일 전
익인6
걍 그런생각함 요즘. 1년 늦엇르면 1년 더 살지 모
15일 전
글쓴이
그것도 좋다 차피 더 나이들면 1-2년 차이 안클텐데 왜이렇게 1-2년에 스트레스받고 정병이오는가
15일 전
익인7
지금 29인데 스스로 어린나이라 생각함
15일 전
글쓴이
내가 백수라 더 조급하고 그런가봐•••충분히 어린나이인데 내가 지금 스스로 정병만들고 그래서 이젠 안하려고ㅜ
15일 전
익인8
ㅁㅈㅠㅠ 작년만해도 늦었다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그냥 작년에 뭐라도할걸 함ㅠㅠ 그니까 나이 생각말고 뭔가 할 수 있을때 다들 해라
15일 전
익인9
나 27인데 힘내볼게 ㅠㅠㅠ
15일 전
익인10
화이팅
15일 전
익인11
31살이봐도 29살 어려ㅇㅇㅇ걱정하지마
15일 전
익인12
나 오늘 친구랑 얘기하면서 그 얘기 했는데 27살…
15일 전
익인13
맞아.. 지금 생각해보니 27은 많은나이도 아니고 뭘 하려면, 새로 도전하려면 충분히 할수있는 나이였더라...
15일 전
익인13
2년 후 31살의 내가 29살을 생각해본다면 그때도 이렇게 생각하겠지만 왜 이렇게 막막하고 걱정스러운건지🤦🏻♀️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스페인 할머니들 뜨개질로 폭염 5도나 낮췄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아가밥 차리느라 자기밥 깜빡한 엄마
이슈 · 8명 보는 중
현재 수학계에 충격적인 논문 하나 나옴
이슈 · 3명 보는 중
반도체 공공재 뉴스 제대로 읽어보셈
이슈
AD
AD
요즘 흔하다는 학원가의 진상 엄마들.jpg
이슈 · 3명 보는 중
천플 가까이 개싸움난 걸그룹 나인뮤지스 난제....
이슈 · 1명 보는 중
교정이 필요해 보이는 친구의 네일
이슈 · 2명 보는 중
아시아나에서 별명이 '신의 아들'이라는 남승무원..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오늘도 다이소에 3천원 기부한 사람
이슈 · 5명 보는 중
"광화문 100m 가는데 10분"…BTS 공연 준비에 시민 '우회 행렬'
이슈
AD
54년만에 프사 바꾼 지구
이슈 · 4명 보는 중
와.. 얘들아 극우 사진작가 봄?
일상 · 1명 보는 중
AD
AD
어제 임성한 드라마 결말
이슈 · 1명 보는 중
김선태: 옛날엔 학교뿐 아니라 학원에서도 때렸다.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극우파들이 여기서 계속 시위 후기 글 올리는 이유.txt
일상
김수현 김새론 경찰조사 결과 뜸 (사건 초반부터 정리)
이슈 · 4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
360
06.06 17:11
47685
1
일상
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
268
06.06 09:02
69006
1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
257
06.06 10:25
127467
20
KIA
/
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
30316
0
삼성
/
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
26893
0
한화
/
OnAir
🧡🍀🦅 260606 달글 🦅🍀🧡
3542
06.06 16:39
19436
0
롯데
🌺 260606 달글 // "GO HIGH!” 응원 할 힘이 나게 해라!!!🌺🍀🥦🧂🫘🌺
1735
06.06 15:56
13401
0
두산
/
OnAir
🇰🇷260606 두산vs키움 //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며 오늘도 힘내자🇰..
2306
06.06 16:37
10495
0
SSG
/
OnAir
❤️🇰🇷 희생과 헌신 잊지 않겠습니다 | 06.06 달글 🇰🇷❤️
1667
06.06 13:54
11625
1
야구
말리는 심판이랑 양의지만 봉변
74
06.06 18:42
18999
0
LG
/
OnAir
👯♂️❤️ 올스타 투표 안 했으면 얼른 하고 경기 보기🏃♀️➡️⭐️ | 지금 엘트 느낌 좋아요 이대..
1188
06.06 16:04
7144
0
이성 사랑방
친구가 나보고 왜 동거 숨기냬
49
06.06 11:14
20706
0
키움
/
OnAir
💖🇰🇷260606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히어로즈 달글 🇰🇷💖
409
06.06 16:42
5388
0
NC
/
OnAir
밥상 가리지 않기 운동 잘 차려진 타점 안타에 말아서 후루룩 먹자🤤🍚 | 260606 달글
1005
06.06 16:46
5755
0
KT
🔮Kt wiz의 모교는 어디인가요? 마산고요 🙆♀️ 하나둘셋 재원이 파이팅🤍 26.06.06 달글🔮
1261
06.06 13:26
4065
0
아 나도 이상형이랑 연애해보고 싶다
1:58
l
조회 1
나는 가짜 뉴스같은것 좀 제대로 잡으면 좋겠어
1:58
l
조회 1
와 브로드컴 사야하나 하루만에 100달러내림;
1:58
l
조회 1
인증하라니까 삭제하고 튀네..
1:58
l
조회 2
내 지인 외국인 극우인데 시위나감
1:58
l
조회 7
익들 주변에 애낳겠다는 비율이 어케돼
2
1:57
l
조회 7
주식 그냥 빨리맞고싶으니까 월요일됐으면
1:57
l
조회 7
본인표출
그래서 오세훈
1:57
l
조회 15
사이비만 없어도 극우 3분의2 날라갈듯
1:57
l
조회 6
요즘 애들 스토리도 많이 안 올리는것같음
1:57
l
조회 17
펨.베남들이 이번 일로 젠더갈등이 완화될꺼랰ㅋㅋㅋㅋㅋㅋ
8
1:57
l
조회 22
나 주식 겁나 못하는데 사람들이 나 수익률천재인줄앎;;
1:56
l
조회 11
벌레들이랑 대화하기도 싫겟지만 무지성 시비 터는 것도 은근 재미야
1:56
l
조회 13
안되겠어 회사에 좋아하는 사람을 만들어야겠어...
1
1:55
l
조회 11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겨울에 방울토마토 키우기 숙제를 준 유치원에 분노한 부모
5
맥날 주문 오래 걸린다고 욕하길래 그 사람 것까지 같이 결제해줬는데
5
의외로 요즘 세대들은 모른다는 촌수 호칭
7
미국식, 영국식 도넛의 차이
8
누나 저 아이브 장원영인데요
6
정치에 문제 있을 때 인스티즈 들어오면 안됨
7
1:55
l
조회 48
외국익들 !!!! 물어보고싶은거 있어
8
1:54
l
조회 23
인스타 ai 눈치 못 채는 사람 생각보다 많네
1
1:54
l
조회 16
쩝 반박할 거 없으면 무지성 댓글달고 글삭하네
3
1:54
l
조회 55
솔로인 여자애들은 진보가 많은데 남친/남편있는 애들 보수가 많음
8
1:54
l
조회 38
'지' 라는 만화 아는익 있나
5
1:54
l
조회 1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8
1
난 이런거 올리고 옹호하는 애들 보면 정신병있나 싶음..
14
2
나 어떡해 하이닉스 레버리지 대출 받아서 넣었어
12
3
아씨 시위 이거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
36
4
시위대들 왜이래?
40
5
동아리 잘생긴 오빠 시위 나갔다고 스토리 캡쳐해서 인티에 박제하네
8
6
입사 취소...^^....를 하려고 해....
11
7
근데 이미 오세훈 당선 아님?
21
8
지금 각 대학에서 성명문 많이 올리잖아
13
9
걍 그거같음 프랑스사람들 뭔일만 있다하면 시위한다는거
10
10
근데 전라도 시위안하는 이유가
3
11
투표용지 모자란거 지금 그냥 묵살하고 넘어가면 나중에도 그냥 넘어 가려할텐데
9
12
재투표를 왜 전국 전체에서 다시 하자는 거임?
11
13
쩝 반박할 거 없으면 무지성 댓글달고 글삭하네
2
14
애국보수는 있는데 왜 애국진보는 없어?
15
오세훈 당선도 정원오 낙선도 부정선거
6
16
펨.베남들이 이번 일로 젠더갈등이 완화될꺼랰ㅋㅋㅋㅋㅋㅋ
17
정치에 문제 있을 때 인스티즈 들어오면 안됨
6
18
벌레들이랑 대화하기도 싫겟지만 무지성 시비 터는 것도 은근 재미야
19
요즘 애들 스토리도 많이 안 올리는것같음
20
쟤네는 저렇게 계엄 좋아하니 ㄹㅇ 탱크 밀고 들이박으면 될듯
1
1
준오헤어의 진실
21
2
표절 없는 순 100퍼센트 국산 과자
4
3
짝녀 오마카세 사주고 깨달음을 얻은 서울대생
4
4
관광객이 발견한 개쩌는 삼겹살집과 그걸 몰랐던 현지인
5
통제욕구 심한 사람들 보시길
4
6
종이책 좋아하는 익? 되게 저렴해 3,900원
9
7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8
호텔에서 쓰고 남은 비누, 어디로 갈까
5
9
수익률 4200% 거장이 말아주는 성공비결
10
졸음쉼터에서 10시간 잔 사람
11
강아지 유치원 신입강쥐가 한 일
1
12
30년전 부산 원숭이 탈출사건
13
돈 받고 지금까지 본 야동 공개
1
14
몽골 수도명 변경
1
15
부대찌개 맛집의 비밀
16
너무 닮아서 딸 역할로 캐스팅된 코미디언
2
17
공주같은 강아지를 찾는 전단지
18
현대 정주영회장이 인정한 최고의 내조
1
핱시 정규리 이거 진짜 실화냐
23
2
와 나 지금 개충격임
8
3
이거 보고 맘이 좀 편해짐
16
4
아이유랑 윈터 이행시 주고받은거
2
5
저시위 ㅋㅋ조롱글이더많아진거같냐
4
6
이게 ㄹㅇ 극우 세컷만화임
23
7
이 남돌 누구야 제발 알려줘 ㅠㅠㅠㅠㅠ
2
8
시위라는 말이 뭐가 문제인거야...?
6
9
핸드볼이랑 체조 같이 빌린거면 대관료만 몇억인데
4
10
재선거만 외치는 사람은 극우는 아니야?
2
11
핱.시 ㄱㅈㅁ 인스타 정리된 글 같은 거 없어?
5
12
아 탐라 내리는데 의주랑 김똘똘ㅋㅋㅋㅋㅋㅋㅋㅋ샹
13
내 최애는 진보인 티 오래 전부터 팍팍 내 줘서 좋음
6
14
남혈육이 1찍인게 고맙다
31
15
이 말이 왜이렇게 웃기지
15
16
아무리 봐도 어제 팔각정 글이 잊히지 않아
17
재밌는 플 없냐 재밌는 플
1
18
1찍 자고 1찍 일어나야하는데
4
19
나 인티한지 10년 됐는데 큰방 과거글 복습하면 웃낌ㅋㅋㅋ
20
시위라는 말 쓰지말고 애국시민외침 -> 이거 써달래
7
1
멋진신세계
한복이랑 사과는 무수리 친구같지?
1
2
급상승
소년심판 시즌2 무산된거 아쉽다ㅠ
3
3
멋진신세계
정신병 오는 짤 올린다
1
4
멋진신세계
최문도 아들 하나 더 있었잖아
1
5
멋진신세계
기억잃은 서리랑 차세계 만난다면 이럴 수 있는거네
4
6
멋진신세계
트럭씬 여러모로 연출 레전드인게
9
7
멋진신세계
근데혹시 저희 베드씬은 언제 나와용ㅎㅎ
2
8
급상승
멋진신세계
작가님 백퍼 드덕일듯
9
멋진신세계
팔뚝만한 남산타워 이거 노린 대사 맞지?
11
10
멋진신세계
케첩고백하자면 문도
2
11
멋진신세계
근데 세계 할아버지 걱정은 하는거지? ㅋㅋㅋㅋㅋ
2
12
참교육 5회 보고있는데 일단 드라마가 하고싶은 메시지가 너무좋다…
13
초록글 충격…진짜 폰을 4-5년 써?
73
14
멋진신세계
둘이 기억하는 마지막 모습이 하필 또 싸운거라
1
15
멋진신세계
어떻게 신서리 정신 잃기 전 차세계 마지막 말이
5
16
멋진신세계
전생 꿈꾸는거 아니려나
3
17
멋진신세계
단심이 과거로 가서 대군자가랑 찐사 이뤄진거면 진짜 눈물날듯
6
18
멋진신세계
최문도 미국 갈일없으니까 아들 한국 데려와놓고 웃는거 개소름이다ㅋㅋㅋ
3
19
멋진신세계
조선시대에 일어나는일 현대에 똑같이일어나니까 이런궁예도 있네
3
20
멋진신세계
엔딩에 세계서리 네컷 뜬거 왜 아무도 얘기 안하냐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