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93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8
버스타고 한 15분 정도 걸림 맽앞자리 혼자앉는곳 타면.... 냄새에반가 
대표 사진
익인1
버스기사님 한입주면 괜찮음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줘버린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떡볶이 냄새 별로 안 나지않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괜찮겠지? 치킨피자도 아니고 켘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봉지 꽉묶어서 타
뚜껑도 있어서 냄새 안나긴할듯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킹!!!!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뚜껑 꽉 닫혀있으니까 냄새 안 날 겨 ㄱㅊㄱㅊ
냄새보다 오히려 허벅지 위에 올려두면 뜨거워서 힘들듯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한입 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엥? 상관없지 않음? 난 지방이라 그런가? 버스에 온갖 거 들고 다 타던데 토요일에 엽닭 픽업 해올거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럽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엽떡 냄새안나!! 다른사람이 들고 타는것도 많이봤고 나도 많이 들고 타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냄새 안날듯 ㄱㅊㄱㅊ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저거 갈취해도 무죄~~
이러고 타긴 함
근데 냄새+쏟음 위험으로 기사님이 거부할 수 있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냄새안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옆에서 침 닦고 있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엽떡 별루 냄새 안 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부럽지 당연한소리를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270 8:0524394 0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118 15:085060 0
일상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71 10:443297 0
이성 사랑방 다음날 좀 달래달라는게 그렇게 잘못이니..174 3:0525388 0
야구/알림/결과 2026.06.16 현재 팀 순위41 06.16 22:136567 1
내가 조울증이래.....1
16:18 l 조회 5
한국인은 왜 엉덩이가 납작할까
16:18 l 조회 5
이정도면 금수저야? 1
16:18 l 조회 6
위 줄었는데 칼로리 대사량에 맞게 먹으려니까 죽겠다
16:18 l 조회 4
비행기 위탁수하물 없으면 나오는데 한시간도 안걸려?
16:18 l 조회 4
정신과 잘아는 익들잇을까?
16:18 l 조회 7
검사가 그렇게 대단한 직업이야?검커렁 밈 있을정도로?3
16:17 l 조회 15
투썸 조각케이크 3개 만원에 삿다1
16:17 l 조회 12
아 왜팔았지
16:17 l 조회 29
서류통과 후 면접이 3주나 텀이 있음???? 4
16:16 l 조회 16
하닉은 갖고있어도 포모와 ㅠ2
16:16 l 조회 21
월세사기도 있으면 전세가 나아 월세가 나아?13
16:16 l 조회 24
내가 한시 시어냄
16:16 l 조회 3
6년만에 이직한다...
16:15 l 조회 12
나 어릴때 진짜 까맸는데
16:15 l 조회 6
연차 낸 직원 업무 대신처리한다고 바빠서 내 본 업무 하나도 못 하고 있는 게 맞나 싶다 1
16:15 l 조회 9
취준 중간에 여행 다녀온 익들 있어?2
16:15 l 조회 15
우울증에서 조울증으로 갈수가 있나???7
16:14 l 조회 11
오늘 일하기 왤케 버겁냐
16:14 l 조회 5
내 텀블러 중티 대박임5
16:14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