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068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27
하이닉스 삼성전자 예외없이
대표 사진
익인1
감다잃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누군오른다하고 누군 내린다하고 뭐가맞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슨피쪽 확 올라서 ㅋㅋ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국민연금이 안팔면 확 안내려가지 않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확 오를 예정이라구욧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매수예약 걸어놔야하나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프리엔 사지 마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5에게
단타치고 팔고나오면 안되나 낼 백퍼오른다던데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에게
프리땐 넘 과열될거 같은디 각 잘 볼 수 있으면 해...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5에게
정규장때 더 비쌀수도있지? 지금 매수예약 들어가면 가격프리장부터 시작해서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니? 나 줍게 좀 팍팍 내려다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 삭제하기만 해봐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삭하지마 너만 믿는다 팍팍 내려가길 바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구매 추추
나 삼주 사야대 ㅜㅜㅜ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이닉스 좀 제발 내려가봐 나 좀 사게
솔직히 지금 가격 에바임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진짜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배아팡? ㅠ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들어갈 차례인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요즘 기관에서 우주방어 중인데 외인 안들어오면 ㄹㅇ 폭포수한번 쏟을꺼같긴함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ㄱㅊ 이미 삼전 11만대 매수 하이닉스 170만대 매수라 상관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내려오면 추매 해야지 나이스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드가를 드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버스 산 사람들은 국힘뽑으라던데 그래야 인버스 오른다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금 미국 반도체 오름 낼 한국도 폭등할듯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발떨어져달라고!!! 이말올 그만하라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줍기 타이밍이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들어가자 나 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곱버스 76원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어제 이거보고 진짜 깜놀함 100원 밑이라.. 개별주면 상폐각아닌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삼성전기 좀 올라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팀삼전기 가보자교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대박 나 드뎌 불타기하는건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버스 고고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제발 곱버스 해주라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제발좀 내리자 나 들어가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세일때 주워야지 주식시장 중 이랬던 적이 역사상 없어 한국증시 미쳤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줍겠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정권이 잘해서 오른거였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려주라 들어가게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희망사항이야? ㅋㅋ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 증권사들도 모르는일인데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럼 더 주워야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평단가 안높아지고 싶은디 좀 떨어졌으면 좋겠당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주식하는 애들 많아져서 그럼가 저렇게 띡띡 ㅛㅓ놓고 주식 잘아는척 하는거 왜케 꼴받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락갈듯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코스피 5천시대 드가자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바램인가? 내려가면 추매해야지~~
1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추매 가즈아
1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360 06.18 14:2657544 3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335 06.18 08:3090016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70 06.18 10:0896591 4
KIA/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5034 06.18 17:4622563 0
삼성/OnAir 💙🦁 260618 vs 키움 경기 달글 🦁💙 - 스윕 가져와 왜 안 돼? 연승 가져와 왜 안 돼? 스.. 3955 06.18 17:3117572 0
카의 ㄱㅅㅎ 아는 사람
1:51 l 조회 1
룸메랑 월세 어떻게 나눌지 도와줘
1:50 l 조회 10
과개교합인 사람 있어?
1:50 l 조회 2
이번에 실업급여 지급액 17조원 넘는다함 근데 외국인도
1:50 l 조회 8
고딩때 놀았던 애 20대초에 달라졌을까?4
1:50 l 조회 12
작년에 시험 공부할 때 이 시기에 울면서 공부했는데
1:49 l 조회 10
진짜 100kg 까지 찌는 사람들은 좀 신기함...2
1:49 l 조회 23
ㅅㅍㅈㅇ 참교육 메인 빌런 갱생될까
1:48 l 조회 10
내가 일하는 병동 망한것 같아 개꼬수웤ㅋㅋㅋ
1:48 l 조회 8
하 슬랑이 갖고 싶어
1:48 l 조회 7
지금 스페이스 엑스 지옥의 개미털기중1
1:48 l 조회 14
나이 들면 왜 얼굴 길어질까5
1:46 l 조회 38
애슐리에서 파는 티셔츠 넘 귀여움
1:46 l 조회 7
화질개선어플 자연스러운 거 있어?
1:46 l 조회 9
서양권 사는 익들아.. 이런 인싸백인여자애들 무리에 끼는거22
1:46 l 조회 76
비키니 하의 심하게 끼면 잘못산거..?
1:45 l 조회 5
아 진짜 부모보면 좀 답답함 9
1:45 l 조회 31
마운자로 트름이 하루종일 나옴
1:45 l 조회 6
우리집 빚있는줄 알고 남친이랑 헤어졌음6
1:45 l 조회 29
이시간에 대청소하니 재밋네...
1:4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