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07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56
광주 사는데 2찍 한다고 매국노냐고 말하는 애들은 광주 사는애들 아님
너네가 복합 쇼핑몰도 없는곳 살아봐….지하철도 1개밖에 없고…
진짜 광주 사람들이 겪는 불편함에 공감좀 해봐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댓글 너무 많네….민주당 몰림이 너무 심하면 정치인들이 광주 표를 당연하게 여기고 대충 일할 수도 있다 생각해서 이번엔 견제 의미로 국힘 찍은거기도함…. 댓글 내용 다 받음. 대선은 다 이재명 찍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광주는 뭐 그런곳이잖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북은 더심해 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산 코스트코 확정인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 복합쇼핑몰?? 재래시장 살리는게 지지자들 목표아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광주근처사는데 공감 ㅠㅠㅋㅋ타지인이보기엔 너무 한쪽에쏠려잌ㅅ어서 진행이안되는거같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아마 상인회 좀 누르면 ㄱㅊ아질거같은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근데 상대는 이정현이야...ㅜ 박근혜 최측근인ㄷ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민주당 그만 찍어줘야됨...발전이 안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광주는 바뀔려면 2번보단 제3당이나 무소속 밀어주는게 빠를듯. 바뀌고 싶어서 다른당 뽑고 싶어도 2번은 심적으로 못뽑는 사람이 많은 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두 이정현뽑아쏘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ㅇ 출구 기준 12퍼 보고 광주 치고 그나마 높게 나왔다고 생각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광주 복합쇼핑몰 2개인가 들어온다고 봤는데 아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광주는 시민단체가 젤 문제임 아군인지 적군인지 헷갈릴 정도.... 대구는 그래도 이번에 반반 나왔던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국힘뽑히길 바란다는거보다 비슷한 투표율 받아서 충격먹고 좀 바꼈으면 하는 맘이 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걍 안될거아는데 찍었음 이정현이 좋아서가 아니라 득표율보고 민주당 바뀌라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저게 너무 별로였음
발전 좀 하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반대하는 광주에 왜 기업들이 들어가려할까
이해안됨 좀 바뀌길 바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남인인데 이해함.. 어차피 1이 될 건 뻔한데 투표수라도 안 몰리게 하고 싶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광주 살면서 2찍하신 분들은 다른 지역 가주셨으면 좋겠음.. 개인적인 바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 소리하지마 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얘광주사람아님 걍 원래도 일베거나 ㅇㅇ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금 더현대 들어오고 지하철도 짓고있는데 이런소리를한다고 ?ㅋㅋㅋ 그리고 그 대안이 느그 부모세대 학살하고 조롱한 국힘이라고?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말이 ㄱㅎ되면 더못함 그나마말이라도들어주는당이 ㅁㅈㄷ인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애초에 인간취급조차 안하고있는데 뭐 국힘이오면 발전을시켜줘? 개 소리처하지마 인간취급도안하면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518 왜곡에 앞장서는것들이 무슨 광주를 발전시키고 지켜 처 들어와서 역사왜곡 선동 작업질이나 해댈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그래서 다른당을 뽑지 2는 안찍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광주 사람 중에 민주당 지지 안 하는 사람 많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민주당 비판은 많이해도 저이유때문에 2찍한다는건 그쪽 성별밖에업음 솔직히 차라리 다른당을찍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ㄱㄹㅇ.....차라리 소수정당찍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이거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잘했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벅합상가없고 지하철없는 도시 너무 많아서 웃김 지하철에서 누워서 자는게 꿈이구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이정현 후보 좋게 봄
예전에 순천에서 당선됐을 때도 그렇고
지역 사랑하는 마음이 진심인 것 같았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대구인데 나 빼고 2찍 하던 우리 집 전부 1찍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신세계나 좀 쫓아내봐 왜 광주에 일베기업 들어서야하냐
13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국힘이 518조롱한게 당장엊그젠데 선좀넘지마;
저짓을해도 대구보단 잘삼 ㅇㅇ

13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당장우리아빠가 518피해잔데 살아있는피해자들 유가족들두고 이런식으로조롱하고 인간취급안하는데 표를달라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내용 없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이짓거리해대는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글쿤.. 광주는 그렇겠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광주이름팔아서 관심받지 마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국힘이 뽑힐 필요까진 없는데 어느정도 표가 분산되어서 민주당이 경각심 가지게 하는 건 좋을 거 같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22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얘 딱봐도 일베잖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전라도도 이제 2번으로 바뀌어야지 충격요법 필요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ㅠㅠ 광양엔 대형마트가 없어요~~ 순천 홈플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래 이번에 국힘이 518 조롱한거 보고 친구들이랑 개열냈는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민주당이 광주에 안일한거 아는데 아무리 그래도 이번 투표는 국힘 뽑을 생각 1도 안들었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한표를 얻고 싶으면 그지역 존중하는 태도를 보이던가. 민주당이 안일한것도 개짜증나지만 국힘은 지역을 조롱하면서 투표해달라고 나오는데 이게 비교가 되냐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소수정당을 찍지 어케 국힘을 찍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2 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후보로 생각조차 안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3 광주인 아닌듯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첨2에서 배차 5억분인 22번타고 상무로 출퇴근 하는 내 마음좀 공감해주겠니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직 국힘만 광주 발전해주고 문제 다 해결해주는 능력있음? 민주당 말고 다른정당사람들을 고려안하는게 개신기. 너가 일상에서 겪는 답답함을 해소될가능성 높은게 어딘지 생각해보셈. 민주당말고도 국힘보다 더 당선될 가능성 높은 사람들 많잖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444 광주랑 전라도는 소수정당도 잘뽑히지않나?? 본문은 공감하는데 그게 왜 국힘뽑는 이유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웃기고있네ㅋㅋㅋ 니 광주시람 맞으면 제발 티내고 다녀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만 깨어있는척하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너네집안은 5월 제사없나보다? 프락치집안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제발 광주에서 그 소리 크게 하고 다녀주라 거르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ㅈㅂㅈㅂ 모두에게 걸러지게 좀 해줄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당대표가 스벅 먹자고 하는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국짐은 진짜 절대 안뽑을거라 진보당 뽑음..민주당도 개싫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ㄴㄷ 차라리 진보당이나 무소속 뽑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 차라리 진보당을 뽑고말지 누가 2찍을해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대구 사는데 솔직히 경상도 국회의원으론 파란당이 낫고 전라도는 빨간당이 나은듯.. 서로 바꾼 애들이 일 더 잘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광주인인데 국힘을 뽑는다고? 말도 안되는 소리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지금 광주사람들이 매번 518조롱으로 수십년간 고통스러워하고 힘들어하는원인이 국힘인데 개 소리도 적당히하셈
이명박때 국정원동원해서 일베를키우질않나 일베를 영업하질않나 이번엔 나서서 스벅사건때 518 조롱하질않나 ㅋㅋㅋㅋ
피해자 유가족들이 살아있는데도 광주전남 인간취급하는안하는정당이 퍽이나 생각을해주겠다
잠입해서 역사왜곡 했으면했지 ^^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부 사진이러는데 어떻게 국힘을 뽑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ㅋㅋㅋㅋ국짐이면 뭐가 막 달라질 줄 아는게…ㅋㅋㅋㅋㅋ더 망하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걍 지가 2찍이면서 무슨 광주 인프라를 핑계로 들먹여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찐 광주사람이면 차라리 다른당을 뽑지 국힘은 못뽑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광주로 이사온 거 아니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ㄱㄴㄲ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같음 지랑 상관없는 과거니까 518조롱을 하든말든 상관없다 이건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 스벅논란난건 전생 일인줄
국힘이 되면 갑자기 태도 돌변해서 광주에 이거 세워주고 저거 만들어주고 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여기 말고 현실에서 티내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외지인이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스타벅스 518 탱크데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일베 그 당이 만든 거 알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젊은층이면 그럴수있긴할거같긴함 근데 애초에 광주나 다른데나 고인곳은 어디나 문제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아니야 젊은층도 다 개열받았어 518피해자들 아직 부모님나이임 ^^ 여혐찌든 젊은층 특정성별 누구누구들만 국힘뽑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김대중 대통령이나 경상도 민주당 대통령이나 전라도 발전에 도움된적없긴함 그래도 비하는안하잖아 그런데 국힘은 전라도로 지역비하하고 조롱하고 그러는데 그당을 뽑는다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너 광주살면 꼭 니 발언 밖에서 하고 다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 무소속이나 소수정당 뽑는 게 낫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전라도라고 무조건 민주당 찍는다는거 몽몽소리야 진짜ㅋㅋㅋ 젊은세대는 아묻따 민주당 지지안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그럴만해 내 남친도 광주사람인데 2찍인 이유가 아묻따 민주당에 환멸나서임 ㅠ
난 1찍이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높은확률로 그이유인척 하면서 여혐일확률이높음 ㅋㅋ 광주에서 2찍하면서 그이유대는건 대부분그이유임 조선대2번남이라는 별명도 있을정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쉽게도 그건 아님.... 여혐인데 날 왜 만나 나 완전 남혐덩어리에 남자 가스라이팅제왕이라 ㅋㅋㅋㅋㅋㅋㅋ 남친도 남혐이라 아들낳는것도 싫어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게 더이상한데.. 걍 남친 광주사람인척하는 우파페미인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닝.. 내가 광주로 이사가서 남친 만났음 광주 토박이맞어
13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지 말로는? 국힘도 싫대 근데 부모형제 다 민주당만 찍어주는게 환멸난다더라
우선 나도 항상 의심하고있긴해 ...ㅋㅋㅋㅋㅋㅋ 걱정고마워 ㄹㅇ 걱정해줄만함 ㅇㅇ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대부분 일베하거나 최소 여혐할 확률 높음 비꼬거나 이간질하는게 아니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엉 걱정할만하지 고맙다 나도 항상 염려하는데 아니라서 다행이긴해 ...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묻따지지 왜함ㅋㅋㅋ 그러면 절대 신경안써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근데 국힘되면 그동안 시민단체나 이런저런 여건상 못했던 인프라가 바로 발전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말이. 민주당이나 국힘이나 고인거 매한가지인데 ㄱ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그냥 차라리 민주당의 어떠어떠한 정책이 맘에 안들어서 아니면 국힘의 어떤 정책이 너무 좋아서 투표한다고 하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그놈의 인프라타령 ㅋㅋㅋ 국힘이 자리잡으면 그 고인물들 다 몰아내고 인프라 발전될거같나?? 신기해 진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위기 의식도 없으니까 그런거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전라익 민주당 환멸나도 소수정당을 뽑지 2찍안함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댓글 너무 많네….민주당 몰림이 너무 심하면 정치인들이 광주 표를 당연하게 여기고 대충 일할 수도 있다 생각해서 이번엔 견제 의미로 국힘 찍은거기도함…. 댓글 내용 다 받음. 대선은 다 이재명 찍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걍쿠팡처써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제일 싫어하는말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377 8:0537302 0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238 15:0822713 0
일상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37 10:4420834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1519 17:325300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911 17:315402 0
요즘도 결혼할때 여자쪽에서
19:30 l 조회 3
아이폰17프로 디자인 보면볼수록 너무 예쁨
19:30 l 조회 5
마운자로 한달은 효과 없지?
19:29 l 조회 3
졸업할때 보건샘번호물어봐도되나...
19:29 l 조회 11
프리랜서 되고서 직장 친구들 연락 안 보게 됨 ㅎㅎ...
19:29 l 조회 13
오늘 올라온 다큐 황은정 본 사람
19:29 l 조회 14
해를 안보는게 동안의 비결같음
19:29 l 조회 8
자주써도되는데 각질 제거용 크림 그런거잇을까?1
19:29 l 조회 3
사내뷰공업 황은정 세대 몇년생까지 공감이야?1
19:29 l 조회 12
진심이 아닌데 왜 플러팅 하는 거지3
19:28 l 조회 10
진짜 전문직 딴 사람들 부럽다 1
19:28 l 조회 9
아니 커뮤 게시글에 '이런 글을 써서 뭐 어쩌라는 거임?' '여기다 쓰지말고 직접 말을해' 이런 반응은 진짜4
19:28 l 조회 10
나스 섹수어필 그 값 함??1
19:28 l 조회 14
남편들중에 자기 자식보다 아내를 더 사랑하는경우1
19:28 l 조회 12
친구 있어보이려고 약속 없는데 있다고 뻥치는 사람 있나?2
19:28 l 조회 13
약사가 직업 중 최고 같음 1
19:27 l 조회 14
내 동생 이정도면 정신과 데려가봐야 할까?6
19:27 l 조회 14
아니 집 앞에 새끼새 떨어져있음 1
19:27 l 조회 9
엄마한텐 그냥 앞으로 나 대통령 될 거라고 해야겠음
19:27 l 조회 6
나이 많은 동기
19:2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