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해체할때까지 하나? 나한테는 집값오르는거랑 환율이 더 짜증나서 1은 못뽑겠음 ㅋ이런글쓰면 단체로 몰려와서 정신나간사람 취급하니까 안쓸뿐한쪽 당이 압도적으로 득세하는게 좋은게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