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079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5

국힘 해체할때까지 하나? 

나한테는 집값오르는거랑 환율이 더 짜증나서 1은 못뽑겠음 ㅋ

이런글쓰면 단체로 몰려와서 정신나간사람 취급하니까 안쓸뿐

한쪽 당이 압도적으로 득세하는게 좋은게 아닌데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힘 해체하면 안 하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란당이 있어서 내란당이라고 하는데 그게 억울하면 뭐라해 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보당 지지자한테는 안하잖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런글 쓰면 또 몰려온다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 몰려와 ㅋㅋ 이런식으로 댓글 쓰니까 글을 안쓰는거뿐임 인티한지 10년 넘었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런글쓰면 2번찍으면 내란몰이하는 사람들 몰려온다고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ㅎ... 미안 잘못 읽은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같은 편끼리 왜이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간 북한에서 사상검증 하는 애들 같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북한은 계엄령 선포한 곳 아님? 사상이 똑같은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북한 좋아하는 애들처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국힘 말하는거지? 그러게 얼마나 사랑하면 매번 그렇게 독재자들을 배출해 낼까ㅠㅠ 사랑하면 닮아간다는게 맞나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란당이라고 해체해봣자 지금 진보당처럼 간판만바꾸고 또 나올텐데 뭐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다른 말이면 미안한데 본문 말투 인티 아닌거같음 진짜 늙크크말투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살이고 15살때부터 인티햇어 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늙크킄말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 근데 ㅇㅈ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걔네 논리 그것밖에 없음. 대한민국에서 "1베, 극우" 이 두 단어 없으면 좌파 망함 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반대도 조선족 간첩 아님 할말 없잖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은데? 중국, 부동산, 환율 등등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정도는 독재정치 하나로 정리 가능 잊을만 하면 슬금슬금 본색 들어나시잖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무지성 흑백 논리에 반박 못하고 일베 내란 극우 타령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네도 좌파 빨갱 간첩 중국인 아니면 할말 없잖아 똑같은거임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많은데? 부동산, 환율, 부채, 범죄자 대통령 등등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범죄자 대통령은 그쪽 아님? 라인업 화려하던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 음주운전, 검사사칭, 여자친구 일가족 살해한 강동구 모녀 살인사건의 범인인 조카 변호한 지금 대통령이신 그분이요?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8에게
독재로 피살당하고 죄없는 시민들 학살하고 탄핵 2번이나 당한 그쪽이요?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15에게
전두환이니 윤석열이니 전 지지한적이 없고 박정희만 대한민국 경제 구축의 핵심적 인물이라 보는데요?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8에게
니 지지랑 상관없이 한 정당에서 나온 라인업이잖아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그렇게 많은데 왜 주적 북한 중국 타령만 했지 정말 신기한데요?
그거 뽑아서 들고다녔으면 당선됐을거 같은데 왜 안했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범죄자 대통령은 솔직히 2찍이지 말은 바로하자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 음주운전, 검사사칭, 여자친구 일가족 살해한 강동구 모녀 살인사건의 범인인 조카 변호한 지금 대통령이신 그분이요?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8에게
확정 안된거말고 확정된것만 가지고 나불거려 더 없어보이니까ㅋㅋㅋ 저지능 내란견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12에게
저 중에서 확정 안된게 머임? 그리고 난 윤석열 지지한다고 한적이 없다니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8에게
지지안했다고 해서 그 당에서 배출한 대통령이란 사실이 달라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2에게
ㅉㅉ 지금을 봐야지 현재와 미래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5에게
응 현재를 봐서 그런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석열 계엄이 뭐 몇년이나 지났다고? 막말로 계엄버튼만 안눌렀어도 이렇게 국힘이 발리진않았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2에게
ㅋㅋㅋㅋㅋㅋ힘내라 인생이 많이 힘든가보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5에게
내란당 지지하는 너만큼 인생이 힘들지는않지요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12에게
그래 그래 ㅎㅎ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8에게
좌파 대통령들은 깨끗한줄앎? 그리고 지금 대통령이 역대급인데?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 중에서 확정안된게 있냐니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8에게
확정됐다는 기사라도 가져와볼래?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너 말뿐이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링크가 안열려 ㅠ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8에게
링크가 음주운전 빼고는 나오는게 없어요 아저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1찍이면 화짱조고 배급견이라는 말부터 안 하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근데 글에서 쉰냄새가 ㅈㅉ 날 수 있는 거구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도입장에서 도찐개찐이구만 뭔
1번 뽑으면 화짱조 중국인 소리 듣던데
2번이면 내란 옹호자 소리듣고
근데 팩트는 2번은 팩트 아님?

난 지지정당 없고 이번에 그냥 다 섞어서 뽑았음. 원래 민주/국힘 골고루 뽑는 편이였는데 이번엔 국힘은 아직도 정신 못차렸길래 그냥 제3당 많이 투표함.

국힘은 중도확장성을 가질려면 친윤, 윤어게인들부터 쳐냈어야함. 당연히 대국민 사과하고 절윤, 윤어게인세력부터 없애고 중도층 챙겨가겠지 생각했던 내가 국힘을 지금까지 잘못 본듯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란당 뽑는데 내란옹호가 아니면 뭐지..?일베도 지지해주는 당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1찍도 안하고 남은당 찍음되는데 굳이 내란당 뽑아준거면 이런말 들어도 할말없지않나? 민주주의 뺏으려고 했던 당한테 민주주의로 표주는게 좀 웃기긴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굳이 골라서 뽑은게 내란당이면서 맞는말해도 뭐라하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맞긴해 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니깐ㅋㅋㅋㅋㅋㅋ역시 이상해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2당 안뽑으면 사표인데 별수잇나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 내란정당 해체하면 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말이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란옹호일베당 뽑아놓고 내란옹호일베 소리는 듣기 싫대 어쩌라는건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걔네 할 말이 계엄밖에 없어서 그럼
돈 무지성으로 뿌려대고 환율 나락가는데 그런건 관심없고 그저 “그렇다고 내란당을 뽑아??” 다 같이 거지되고싶은듯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란옹호당 뽑아놓고 억울해 하는수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내란당이 민주주의 얘기하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같은 느낌이 든달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1찍 아니면 2찍인 게 빡치는 거임 ㅋㅋㅋㅋ 1찍 싫으면 최소 다른 정당 찍던가 계엄 저지르고 그걸 옹호하고 아직까지도 윤어게인 외치는 정당을 왜찍냐고 빡대도 아니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응 그래봤자 내란일베당~~~~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기 애들 속히 말하는 '내란, 계엄' 왜 한지도 모르고 무지성으로 까는 애들이 절반 이상이니까 대화하려고 하면 안됌 ㄹㅇ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알아 제발 알아 안다고 알아 아니까 제발 좀 조용히
좀 해라 그리고 됨이야 됨 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럼 말 좀 해주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장기 집권을 위한 정황 나와서 떠들썩 했는디.. 유튜브만 보지 말고 뉴스도 좀 보고 살어 가짜뉴스 구별하는 법도 좀 배워보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장기집권? 이통 연임제 개헌 이야기는 전부터 나왔던 이야기인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31에게
ㄴㄴ 윤 말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29에게
근데 또 웃긴 게 이재명 한 10년 해줬으면 좋겠긴 해 ~ ^^ 사람이 참 웃기지? 미안 그렇게
됐다 !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29에게
뭐 개인 생각이니 그럴 수 있지 다 각자 생각이 다른거임 넌 그렇게 생각 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31에게
헉 고마워.. 이렇게 내 생각 인정해주는 그쪽 애는 또 처음 만나사 감동이네.. 땡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됌도 모르면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 말 좀 해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야 국어 공부나 더 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역시 논점흐리기... 됐다 걍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31에게
계엄을 왜 해야햇는데 니가 말해봐ㅋㅋㅋㅋㅋ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40에게
-4.15 총선 부정선거 수사를 위한 선관위 압수수색
(윤통이 이겼음에도 부정선거라고 했음)

-민주당이 29차례에 걸친 감사, 대법원장, 방통위위원장, 권한대행 등 탄핵을 남발하여 전과5범 이재명의 재판을 방해하고 사법권을 마비시킴. 사실상 무정부 상태

-국회에서 국무예산 삭감, 검찰과 경찰의 특경비, 특활비 0로 삭감하고 마약, 딥페이크 등 범죄대응 예산을 대폭삭감 하는 등 행정권을 마비시킴

-민주당이 간첩법 수정 반대 , 양곡법을 개정하여 중국 한족을 국내로 불러들여 정착하게 하려고 함

-민주당이 재해대책예비비 1조원, 아이 돌봄 지원 수당 384억, 청년 일자리, 심해 가스전 개발 사업 등 4조 1000억원 삭감, 심지어 군 초급 간부 봉급과 수당 인상, 당직 근무비 인상 등 군간부 처우 개선비조차 대폭 삭감

-헌법상 근거가 없고 삼권분립에 위배되는 불법적인 공수처를 문재인 정부에서 만들었다 공수처는 내란수사권이 없고 헌법재판소에서는 민주당이 탄핵사유로 명시한 내란죄 부분을 철회하게 했으므로 탄핵소추는 무효이고 다시 국회에서 재의결을 통해 탄핵소추를 하여야 함.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의결 절차를 무시하고 헌재는 계속 탄핵심리 하겠다면서 불법을 스스로 자행하고 있음

-문재인 정부때 검찰, 법원, 헌재, 언론, 경찰, 공수처 등 곳곳에 친중매국세력 빨갱이들을 심어놓았고 총선 부정선거를 통해 다수당이 된 민주당이 수적우세로 밀어붙여 상기와 같이 입법 독재로 나라를 망쳐놓고 대한민국을 중국공산당의 속국으로 만드려는 만행을 현재도 저지르고 있음.

-중국 간첩들이 국가 시설 촬영하는 등 국가 안보가 심각한 위기에 처해 있다 봄 그러나 야당이 국가 보안법 폐지와 간첩법 반대 등 이를 방조하고 있음

요약해서 이정도로만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31에게
요약 이러네ㅋㅋㅋㅋ날조글 여러군데서 긁어오느라 오래걸리셧나보네
주무세요 내란당 지지자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40에게
내가 인티만 하고있냐 ㅠ 그리고 내가 긁어오던 어쨌든 말해달라해서 말하는건데 에효 .. 됐다 걍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31에게
사실확인도 안된걸 쳐가지고오면서 내란 정당화하는게 맞냐고~ 다시써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40에게
사실인지 아닌지 제대로 알아보긴했냐.. 안 믿고 싶은거아니고? 걍 서로 지나치자 ~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31에게
그려 나가서 윤어게인 시위하러 가야제~ 수고해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이구 2찍들 쳐 발려서 발작하고 난리났네..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그렇게 생각 안하는데,,
태극기부대같은 무지성 극우들은 자제해야 된다고 보지만
오히려 한쪽으로 치우치는 것보단 여러 생각을 가지고 나아가는 게 더 좋아보여
주관대로 살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아 여기 조선족 중국인 활개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같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검거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어쩔수없는거지..; 계엄 때문에 민심 나락가서 사람들 반응이 이런걸 어캄
그리고 극우 있듯이 극좌도 있는거겠지 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국힘이 나락가야하는 건 맞는데 2찍한 사람이 무슨 국힘하는 짓에 백퍼 찬동하는 것처럼 떠드니까 문제지.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머 1찍한테도 빨갱이라느니 심하잖아.. 극우 극좌 둘 다 문제라고 생각함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냅둬 어차피 한국은 망하고 있고 그걸 모르는건지 모른척하는건지 국뽕이나 계속 처먹겠지 돈있으면 나가는게 답이야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래서 내란은 어떻게 생각해?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면 안되는거고 미친짓이라고 생각함 그래서 감빵갓잔아 ㅇㅇ
13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받음 ㅋㅋㅋㅋ 자기랑 생각다르면 반대쪽으로 몰아감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정치 저관여층은 그냥 자기 삶을 위해서 찍는건데 무슨 계엄에 찬동하는 것처럼 떠들고 진짜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 서로 상대당 찍는 사람이 그 당이 하는 짓 100% 동의해서 하는 줄 알어.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우리나라가 사실상의 양당제를 한다는걸 죄다 감안 안하고 제3당 찍으면 되잖아 소리를 너무나 당당하게 함.
민주당 찍은 사람들은 윤미향 사면에 100% 찬동해가지고 뽑은거야? 말이 되는 소리들을 해야지.

1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ㅋㅋ 걍 상대당이 하는짓이 더 싫어서 어쩔수 없는거면서 다들 저럼 ㅋㅋㅋ 둘다 답없긴함 걍;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럴거면 3지대한테나 좀 표 주지ㅠㅠ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중도인데 걍 어디든 극단적인 애들 너무 보기싫음. 계엄 물론 잘못했음 나도 응원봉 들고 나가서 시위 했음. 근데 그게 무조건 민주당을 뽑아야 하는 이유는 못됨.
특히 우리 지역은 민주당에서 나온 사람이 진짜 뽑으면 안되는 사람이라 그냥 국힘 뽑음
그럼 나도 내란 동조한거임? 당장 우리 지역에 도움이 될만한 사람을 뽑는게 투표인거지
당만 보고 찍는게 무슨 의미가 있어 우리 지역엔 도움이 안되잖아

1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게 정론임. 특히나 지방선거는 진짜 내가 사는 동네 일할 사람 뽑는거라 그나마 당파의 영향이 적은 선거인데.
1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367 8:0536608 0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234 15:0821766 0
일상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35 10:4420080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1304 17:324455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838 17:314585 0
마운자로 한달은 효과 없지?
19:29 l 조회 1
졸업할때 보건샘번호물어봐도되나...
19:29 l 조회 1
프리랜서 되고서 직장 친구들 연락 안 보게 됨 ㅎㅎ...
19:29 l 조회 1
오늘 올라온 다큐 황은정 본 사람
19:29 l 조회 2
해를 안보는게 동안의 비결같음
19:29 l 조회 2
자주써도되는데 각질 제거용 크림 그런거잇을까?
19:29 l 조회 2
사내뷰공업 황은정 세대 몇년생까지 공감이야?
19:29 l 조회 4
진심이 아닌데 왜 플러팅 하는 거지1
19:28 l 조회 6
진짜 전문직 딴 사람들 부럽다 1
19:28 l 조회 6
아니 커뮤 게시글에 '이런 글을 써서 뭐 어쩌라는 거임?' '여기다 쓰지말고 직접 말을해' 이런 반응은 진짜
19:28 l 조회 4
나스 섹수어필 그 값 함??
19:28 l 조회 11
남편들중에 자기 자식보다 아내를 더 사랑하는경우1
19:28 l 조회 7
친구 있어보이려고 약속 없는데 있다고 뻥치는 사람 있나?
19:28 l 조회 8
약사가 직업 중 최고 같음 1
19:27 l 조회 12
내 동생 이정도면 정신과 데려가봐야 할까?2
19:27 l 조회 13
아니 집 앞에 새끼새 떨어져있음 1
19:27 l 조회 8
엄마한텐 그냥 앞으로 나 대통령 될 거라고 해야겠음
19:27 l 조회 6
나이 많은 동기
19:26 l 조회 16
첫눈에 반한 경험 있니?25
19:26 l 조회 46
158 65인데 엄마가 마운자로 맞혀준대6
19:26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