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민주당 후보가 너무 최악이여서 뽑은거지
윤어게인 시위하고 부정선거 외치는 사람이 아니라고 ㅠ
요즘 커뮤든 sns든 “n번 찍었다고? 너 극우지? or 너 빨갱이지” 이렇게 극단으로 몰아가는게 심한듯 ㅇㅇ
생각해보면 항상 민주당 찍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국힘을 찍네
|
난 민주당 후보가 너무 최악이여서 뽑은거지 윤어게인 시위하고 부정선거 외치는 사람이 아니라고 ㅠ 요즘 커뮤든 sns든 “n번 찍었다고? 너 극우지? or 너 빨갱이지” 이렇게 극단으로 몰아가는게 심한듯 ㅇㅇ 생각해보면 항상 민주당 찍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국힘을 찍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