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로 아무것도 안하고 임기 채웠으면 차라리 나았을텐데
계엄같은 똥볼을 차가지고
덕분에 보수당 개쳐망하고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민주당은 못하고 있어도 지지자들이 못하는 부분은 다 흐린눈하고 그럼 내란당 뽑냐는 무적의논리 펼쳐서 열받아 죽겠음
|
그대로 아무것도 안하고 임기 채웠으면 차라리 나았을텐데 계엄같은 똥볼을 차가지고 덕분에 보수당 개쳐망하고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민주당은 못하고 있어도 지지자들이 못하는 부분은 다 흐린눈하고 그럼 내란당 뽑냐는 무적의논리 펼쳐서 열받아 죽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