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290l 0
최애없어도 사는사람 많아요
 
징1
마자마자 ㅠㅠ
•••답글
징2
2 최애 민석 차애 경수 6장 먼저 질렀는데요
•••답글
징3
ㅇㅈ 민석이 최애 나징도 사려고 돈은 빼뒀는디여
•••답글
징4
으엥 누가 일반화혀 나도 민석 최앤데 당연 사는건데..
•••답글
징5
맞아~~!~~!! 내 친구 경수 최애도 삼
•••답글
징6
ㅁㅈ 나보다 경수 최애 덕메가 먼저 결제했더라... 마 부럽다...
•••답글
징7
최애가 아니라 갠팬말하는거일걸??
•••답글
징7
근데 내지인 완전 갠팬이라 다른멤버 소식 잘 모를정도인데 삼 ㅋㅋ
•••
징4
내 친구도 갠팬인데 갠팬이여도 엑소 세계관같은건 좋아해서 사더라 앨범ㅋㅋㅋㅋ
•••
징8
나도 최애 민석인데 엑소 중에 최애가 민석인거지 민석이만 좋아하는거 아니라고. . . .
•••답글
징9
아예 갠팬 말하는 거겠징? 물론 경수최애 나징도 지릅니다 다른 애들 갠활동도 다 질렀쥬
•••답글
징10
여기서 안 산다고 언급되는 건 찐 갠팬 말하는 거 같으니까 민석경수 최애징들 넘 맘 상하지마 ㅠㅠㅠㅠ
•••답글
징11
아예 쌩 갠팬 말하는 거 같어 나도 산닷~!~!~
•••답글
징11
엑소 부둥
•••
징12
안산다는건 최애팬 말고 아예 갠팬!
•••답글
징13
마자 살 사람은 다 사
•••답글
징14
222 이게 맞지
•••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찬열아 나랑 같이 롯데월드 가자... 62 12.11 22:55 1253 0
엑소 익명이니까 그냥 한 번 말 해본다.. 36 0:42 535 0
엑소 솔플인징들 콘때 밥 어떡할꺼야? 31 12.11 18:06 305 0
엑소 콘서트 가는 성인징드라 69 12.11 23:01 418 0
엑소 징들은 콘 몇일 갈꺼야? 30 12.11 12:19 138 0
 
67451015 오전까지 집화처리면 전화해봐야겠지..?ㅠㅠㅠ 6:21 9 0
67450985 O1 360 버려 말어?ㅜㅜ 1 5:57 33 0
67450960 교환 5 5:40 47 0
67450947 콘서트 1 5:31 33 0
67450855 나 교환 잘한건지 봐주라...ㅜㅠ 2 4:54 52 0
67450795 애들 본명이 흔하진 않은데 1 4:44 87 0
67450760 ㅃ 망상글 하나만 찾아줄 징 있음 ㅠㅠ? 6 4:34 63 0
67450748 징들이면 어떻게 할거야 4 4:30 51 0
67450733 38구역 뒷열 vs e구역 현장수령 4 4:26 56 0
67450697 요번에 양도 교환 다 안구함... 4:18 44 0
67450667 세훈시  4:12 9 0
67450640 슈스엠 카드모으는건 둘째치고 나옵세션 하드모드못깨겠어 ㅠㅠㅠ 4:06 21 0
67450638 막콘 포기할까 진짜 4:06 27 0
67450584 중콘 가고싶은 막콘 징있어요 ? 3:56 28 0
67450558 1구역 중블 마지막열 vs x1 72n번대 6 3:52 40 0
67450353 아오 진짜 막콘... 하 ㅠㅠ 3:27 69 0
67450179 나 포카양도받을때 하자확인 꼼꼼하게 했는데 하자왔다? 3:12 62 0
67450161 어제 오전 10시에 배송출발했는데 안옴... 3:11 20 0
67450154 너네라면 x1 500번대 얼마면 가 ? 3 3:10 7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2 6:30 ~ 12/12 6: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