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전체메뉴
  • 신설요청
  • 연관 카테고리
  • To 소속사
l조회 139l 0
보고싶어ㅠㅠㅠㅠㅠ
 
징1
민석이 맘이겠지...?
•••답글
징2
경수꺼 5시넘어서 올라옴
•••답글
징2
아마도 올라오려면 저녁에 쉬는시간에 올라오지않을까?
•••
징3
고건 민석이 자유..!! 만약 올라오면 저녁에 올라올 듯! 경수도 5시 넘어서 올라왔었어!
•••답글
징4
아직 민석이 폰 사용 가능한 시간이 아니라서 ㅠㅠㅠㅠ 올라오려면 5시 넘어서 ..!
•••답글
징5
지금 민석이 폰도 못 받았을텐데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징덜 다들 막내랑 몇살차이 나 ? 208  2:41 1162 0
엑소 준면이 실시간 채팅 댓글로 정리해드림❤️ 661 04.03 19:00 2021 2
엑소 Q.비비랑 엑소엘 중 누가 더 귀여운가? 46 04.03 17:35 1168 1
엑소 준면이가 내 채팅 답장해줬는데 어딜가서 자랑을 못하겠다 81 04.03 20:06 1265 2
엑소 아니 진짜 어떻게 이래? 39 17:59 631 1
 
69734044 오백 톡  20:05 1 0
69734037 으아아악 완전 토끼자나ㅜㅜ 20:05 6 0
69733968 목격담이나 뭐 ㅍ 있었어? 4 20:02 153 0
69733963 백현이 빨래부른적이써?? 9 20:02 61 0
69733960 채팅도 비디오콜도 못하는 나징 2 20:01 31 0
69733880 어우 나 방에 포스터 붙이고 그런 여자 아닌데... 7 19:57 185 0
69733869 이 후기 봐ㅠㅠㅠㅠㅠㅠㅠ 6 19:56 210 0
69733841 이거 왜 이렇게 좋냐 1 19:54 89 0
69733836 준면이가 이렇게 웃었던 이유 8 19:54 261 0
69733833 와 진짜 와 그냥 적금 깰걸 19:53 58 0
69733827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 2 19:53 58 0
69733819 영통팬싸 끝났대?? 3 19:52 148 0
69733813 영통팬싸 대박 부럽다 진짜  19:52 35 0
69733794 진짜귀여워ㅜㅜㅜㅜ 19:51 28 0
69733785 김준면 왜이리 귀엽고 이쁘지? 19:51 24 0
69733777 아 낼 채팅할 생각이 떨려ㅠㅠ 19:50 22 0
69733737 포카 보여주는 김준면 레알 토끼 19:48 111 0
69733724 준면이는 3시에 잔대 4 19:48 279 0
69733658 "얌." 27  19:45 4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4 20:02 ~ 4/4 20: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한승우 4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