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잡담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OnAir   마플
l조회 4306l 0
 
1개월 전
익인1
ㅌㅇㅌ지웠는데 실트뭐야..?
•••답글
익인2
생일실트
•••
익인1
아.. 오늘생일이구나
•••
1개월 전
익인3
피드백을 안해서 어물쩡 넘어가는 사람도 많은듯...
•••답글
1개월 전
익인5
내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좀 나가~~ 빡치게 하지 말고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9
22 이거 진짜 국룰임 목소리만 큼 일당백 하는거지
•••
익인11
익인13
익인18
익인24
익인26
익인30
익인33
익인49
10 우리판도 그럼ㅋㅋㅋㅋㅋㅋ
•••
익인58
익인68
ㅇㅈㅋㅋㅋㅋㅋㅋㅋ
•••
익인74
12 ㅋㅋㅋㅋㅋ
•••
익인77
 
1개월 전
익인7
ㄹㅈㄷ네.....
•••답글
1개월 전
익인8
아이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범죄자도 팬있는데 뭐
•••답글
익인19
22222ㅋㅋㅋㅋ
•••
익인30
33ㅋㅋㅋ
•••
익인45
1개월 전
익인12
신사역 생일 광고도 있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무슨역이더라 지나가다가 생일광고 봤는데... 사당인가 설입인가 있능거 봤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쪽팔려.....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오늘 카톡 배너?? 에도 올라온다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0
그러게 아이린 찬열 둘 다 아직 팬있는거 개신기함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범죄 저질러도 팬 있는데 뭐... 에휴 그냥 팀만 나가줬으면 좋겠네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나도 증말 신기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3
홍대지하철에 광고도 붙어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목소리 개커서 창피함 하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내 친구는 다 합성이라고 그냥 그렇게 믿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28
걍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 그 마음을 어쩌겠어 뭐라고 하고싶지도 않음
•••답글
익인29
2 나도 한때 걔를 죽을만큼 좋아했으니까
•••
익인32
익인28
좋아하는 마음 하나로 나는 살 용기가 나기도 했으니까... 이해가 돼...ㅋㅋ
•••
1개월 전
익인31
팬이 무슨 죄냐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지하철광고는 미리해둔거라 어쩔수없을걸.. 실트눌러보면 거의 외국팬임.. 뭐어쨌든.. 난 싫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6
하 진짜 왜저러는지 모르겠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진심 개쪽팔림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중국ㅊㅇ퍈들은 갠팬성향이라서 안고 가는 분위기고 한국팬들은 그룹팬들은 거의 다 등돌렸고 개인팬들이 요란하게 난리인거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9
워낙 판이 크고 해외팬덤도 크니까.... 그런듯
•••답글
1개월 전
익인41
ㄹㅇ 범죄자도 팬많더라.. 특히 해외팬들
•••답글
1개월 전
익인42
얘가 뭐 범죄를 저지른것도 아닌데 있겠지ㅋㅋ이렇게 놀랄일인가싶네
•••답글
1개월 전
익인43
을지로4가역도 생일이라고 광고하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44
범죄자도 팬있는데 찬열팬이 없을 이유가..?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서울에 생일 과ㅇ고 겁나 많아... 난리남
•••답글
1개월 전
익인47
1개월 전
익인48
눌러보니 외국인들이네 거의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악개겠지 뭐.. 진심 어디든 악개들이 목소리 가장 크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50
거의다 외국팬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51
중국 찬열바가 워낙 크잖니..ㅎ
•••답글
1개월 전
익인52
해외팬은 어쩔수없음 거긴 범죄돌도 다 파는데 뭐
•••답글
1개월 전
익인53
지하철에서 광고봉때마다 신기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4
인증 가능 타팬인데 솔직히 찬열 아무 생각없.... 팬 있을수도 있다 생각 남녀간의 문제고 범죄도 아니라 이러면 뭐라 하는 사람도 많겠지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5
1개월 전
익인56
압로에서도 광고 봤엉
•••답글
1개월 전
익인57
잠실이였나? 생일 광고 있어서 신기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59
나 올해 박유천 생일 실트보고 오늘이 6월 4일인 거 인지했었어(구차애이자 비번 0604였던 사람)
•••답글
1개월 전
익인60
실트 으악
•••답글
1개월 전
익인61
범죄자도 팬 있는데 사생활 문제야 머,, 그냥 사바사겠지
•••답글
1개월 전
익인62
홍대 경중 갈아타는 곳에 찬열로 도배되어있음...... 지나갈때마다 너무 뻘쭘해..
•••답글
익인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하얀색벽으로 돼서 밝아져서 좋지않냐 회색벽 너무 어두침침했다는걸 알게됨
•••
1개월 전
익인63
뭐 범죄도 아니공 논란있는사람들 좋아하는 사람 많잖아
•••답글
1개월 전
익인64
굳이 뭐 그걸로 조롱할 생각은 없음 사람 마음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65
근데 뭐 범죄도 아니고..너어어어무 개인 ㅅㅏ생활인데 뭐..ㅋㅋㅋㅋ깰 수는 있어도 좋아하는 팬들 있을 수 있지 뭐 어떰
•••답글
1개월 전
익인67
한때 죽을 만큼 좋아했던 사람인데 걔가 범죄는 아니고 걍 사생활이 더러운 거니까 품고 갈 사람들 뭐라 하고싶음 마음은 없음 걍 내가 못견딘거지 견딜 사람들은 견딜만 하니까 좋아하겠지 뭐
•••답글
익인70
222 개인마다 견딜지 말지 차이지 범죄 아니고 사생활인데 뭐
•••
익인75
33 진짜 이러면 안되는데 차라리 범죄였다면 이런 감정은 아니였을듯
•••
1개월 전
익인69
해외팬들은 어쩔수없음...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0
뭐 어때 그 사람들 맘이지
범죄 저지른 것도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익인71
와 나 충격이야 ㅇㅅ팬인데 오늘 걔 생일인지 몰랐어 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2
실트보고 쓰니랑 똑같은생각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73
그러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인줄도 몰랐는데 이렇게 알려주시네^^
•••답글
1개월 전
익인76
생일 카페 컵홀더 이벤트도 해...^^...,,,
•••답글
1개월 전
익인77
해외팬은 뭐 ,.. 보니까 해외팬이 반 넘더라
•••답글
양/음지 필터
현재 설정 : 전/전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큰방 그럼 "퀸” 하면 누가 생각나??902 01.26 15:09 5096 0
뉴이스트 본인표출💖💖 뉴이스트 독방 타이틀곡 월드컵 16강 5조 투표 💖💖 + 16강 ..401 01.26 17:45 1251 0
엔시티 💚시티즌한정💚 마크 인스타 개설 기념 이벤트😻293 01.26 20:05 3546 2
세븐틴 봉들은 콘서트 좌석파야 스탠딩파야??195 01.26 18:50 1317 0
방탄소년단 삐삐 미국 유명 판타지 소설에서 방탄 나왔어... 무려 완벽한 인간의 ..161 01.26 23:58 3233 3
 
76784846 OnAir ? 유라 뜨거운물 설마 어머니한테 부으려구?? 20:13 1 0
76784845 민니 맨눈 넘 ㄱㅇㅇ 20:13 1 0
76784844 아이유는 항상 한번 더 꼬는게 대단한거같아 20:13 1 0
76784841 유니버스 프메 답장 안 돼...? 20:13 1 0
76784840 OnAir 다리에 물쏟는다에 한표 20:13 1 0
76784839 투바투팬이면 알아야하는거 1.범규 부모님 결혼기념일 2.휴닝이 할아버지 고조할아버지.. 20:13 1 0
76784838 로제가 아이유 팔레트에 나올 확률은.....? 20:13 1 0
76784832 OnAir 비남세계관엔 방음이 없어 20:12 6 0
76784831 OnAir 저 드라마 주화연 한유라 둘이 싸우는게 메인이지? 20:12 6 0
76784830 Really really,덩크슛,예뻤어 들으면 17년도로 돌아감...... 20:12 6 0
76784829 OnAir 바보들 계획을 20:12 9 0
76784827 헐 나 지금까지 nct 쟈니가 재현인줄 알았어1 20:12 21 0
76784826 OnAir ㅋㅋㅋㅋㅋ유라 저것마저 듣고있어? 20:12 6 0
76784825 OnAir 유라는 다들어 20:12 7 0
76784824 이번 아이유기록 금방 깰수있을듯2 20:12 56 0
76784820 빅히트, 네이버 브이라이브 사업부 인수 (네이버가 위버스에 투자해서 지분 절반 받고..2 20:12 68 0
76784815 아이유 이번 노래가 진짜 대중저격이다1 20:11 52 0
76784813 내 지인 인토리 전부 아이유3 20:11 69 0
76784812 왕 아이유 노래 좋다1 20:11 12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20:10 ~ 1/27 2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큰방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