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잡담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OnAir   마플
l조회 1568l 0

'여신강림' 차은우 외모 가리는 스타일링? "코디가 안티” 시청자 불만 [TV와치] | 인스티즈

https://m.newsen.com/news_view.php?uid=202101140944254410&r=1

헤메코 다바꿔야할듯
 
5개월 전
익인1
ㅋㅋㅋㅋ진짜 옷..
•••답글
익인1
얼굴로 살림
•••
5개월 전
익인2
판타지오 아스트로 헤메코 갈아엎자 제발
•••답글
익인2
속상해 죽겠다
•••
익인5
제발.....
•••
익인12
제발좀 말좀 들어라
•••
5개월 전
익인3
진짜 옷 좀 ..차은우 얼굴 믿고 너무 막 입히는 듯
•••답글
5개월 전
익인4
아 얼마나 심하길래 했더니,,.아니 얼굴믿고 왜이래요,,,
•••답글
5개월 전
익인6
아니 흰티에 청바지 입어도 잘빠진 몸매에 잘난 얼굴을
•••답글
5개월 전
익인7
진짜 어제 청? 패딩 보고 깜짝 놀람ㅋㅋㅋㅋㄱㅋㅋㅋ
•••답글
5개월 전
익인8
5개월 전
익인9
오바야 차은우라 그나마 그렇지 아니 걍 기본만 입햐도 날난얼굴인데...
•••답글
5개월 전
익인10
어제 담요 같은 코트랑 청패딩 못잊어✊🏻
•••답글
5개월 전
익인11
뭐야왜이러는거임제발 그냥 기본만 해............
•••답글
5개월 전
익인13
나만 이상하게 뭔가 별로라는 느낌이 드는 게 아니었군...
•••답글
5개월 전
익인14
판뮤 제발.. .. 아오
•••답글
5개월 전
익인15
옷 정말....
•••답글
5개월 전
익인16
5개월 전
익인17
˗ˋˏ헐ˎˊ˗ 드라마볼땐 몰랐는데... 진짜 잘생기긴 잘생겼다 얼굴로 살렸어ㅆ규나
•••답글
5개월 전
익인18
진짜 머리도 옷도 너무해.... 다른 출연자들 옷이랑 비교되니 더 눈에띄더라... 저 얼굴 저 피지컬로도 옷이 커버가안됨 옷이 워낙 이상해서ㅋㅋㅋ보면서 맨날 저런 겉옷 어디서가져오는거지 오늘 또 이상한거입었네 생각하면서 봄ㅠㅋㅋㅋ 그냥 도복입은거랑 후드티 입은게 제일 낫던데.... 머리도 모자쓰거나 그냥 셋팅안한게 제일 잘생겨보이고...헤메코가 진짜 일을 안하더라
•••답글
5개월 전
익인19
진짜 옷 다 별로.. 그나마 괜찮은 옷을 입긴해도 그게 그나마라서 문제...
•••답글
5개월 전
익인20
와 옷 진짜 이상..
•••답글
5개월 전
익인21
진짜 옷... 그리고 가끔씩은 머리도 진짜 이상해ㅠㅠ
•••답글
5개월 전
익인22
옷도 옷인데 머리도 진짜 이상하더라.....차은우 얼굴이라 저정도인거같음
•••답글
5개월 전
익인23
차은우 헤어가 어디야 아우라 맞아?
•••답글
익인2
아스트로 갠스케 아우라ㅠㅠ
•••
익인23
거기 진짜 노답이야ㅠㅠ
•••
5개월 전
익인24
머리도 에바야
•••답글
5개월 전
익인25
좀 너무했다....
•••답글
5개월 전
익인26
차은우가 살렸지 진짜..... 옷만 보면 어후....
•••답글
5개월 전
익인27
진짜 제발... 차라리 차은우 사복입는게 낫겠음
•••답글
5개월 전
익인28
ㄹㅇ 저번에 복도에서 니트조끼 입고 있는 장면 있는데 옷 너무 안이뻐서 깜짝 놀람
•••답글
5개월 전
익인29
아우라 진짜 노답같음
•••답글
5개월 전
익인30
그냥 와이셔츠에 바지만 입혀도 얼굴이 살릴텐데 저건 무엇..
•••답글
5개월 전
익인31
진짜 코디가 안티인게 분명함
•••답글
5개월 전
익인32
마자 코디 진짜 별로더라ㅠ
•••답글
5개월 전
익인33
아우라...?여긴 상종하면 안되는 곳인데...저 잘생긴 사람을
•••답글
5개월 전
익인34
그냥 비싼 옷만 막 입히는 것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헤어도 너무 애매해... 이도 저도 아니까 깐 거 보고 이게 뭔가 싶었다... 은우라서 살렸지... 너무 속상
•••답글
5개월 전
익인35
차은우 아니었으면 더 논란됐다 ㄹㅇ ㅋㅋㅋㅋ 저 얼굴을 이렇게 쓰다니 진짜 차라리 얼굴만 동동 떠다니는게 나았겠다 머리도 에러임 진짜 강남미인때 생각하면 강남미인때 그 도도하고 예민해보이는 차은우식 잘생김 ㄹㅇ 잘살렸는데
저렇게 완벽한 비주얼을 가져다가 어떻게 최대한 남주매력을 지워볼까 노력하는거마냥 헤메코가 별루야... 섭남 코디는 또 너무 찰떡이라 문제같음,,, 차은우 코디는 따로 뒀나?? 뭔 일이야 대체

•••답글
익인35
차은우 진짜 셋팅 안했을때부터 이미 완벽에 가까운 얼굴이랑 피지컬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차은우가 상 엎어야 될 정도야
•••
5개월 전
익인36
헤어는 이상하다 느낀적 한번도 없었는데.....얼굴이 빛이나서 그런ㄱㅋㅋㅋㅋㅋㅋ 아니근데 옷은 진짜 심각 ㅠ 대체 저런옷은 어디서 구해오는거야.....역할에 안어울리게 세상 특이한옷 죄다 입혀보는 듯.....서브배우코디랑 비교돼서 더 별로임....
•••답글
5개월 전
익인37
제발 옷 좀ㅠㅠㅠㅠ
•••답글
익인37
드라마 볼때마다 옷에 신경쓰임
•••
5개월 전
익인38
나만 그렇게 느낀 줄....
•••답글
5개월 전
익인39
아스트로 코디 드라마랑 무대랑 달라?? 무대하시는분은 괜찮던데 드라마는 좀...
•••답글
익인45
원래 캐주얼쪽을 잘 못한대
•••
5개월 전
익인40
할 솔직히 말해서 본방볼때는 진짜 얼굴만 보여서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까 뜨헉이네
•••답글
5개월 전
익인41
이건 드라마인데 코디가 마음대로 할수 있나? 다 확인하고 옷 고를텐데
•••답글
익인44
사전에 어떻게 입을지 얘기나누지만 그 옷을 가져오는건 코디임...
•••
5개월 전
익인42
헐 드라마 볼 때는 몰랐는데 코디 심각하구나 와..
•••답글
5개월 전
익인43
스타일링은 조ㅁ 그런데 웹툰 원작이랑 오히려 싱크는 더 맞는거같은데
원작 캐릭 느낌많이남

•••답글
 
양/음지 필터
현재 설정 : 전/전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큰방 말투 웅냥냥 이신 남돌 분 계신가여?336 12:56 5522 0
세븐틴 팬미팅 추첨 될 봉들의 모임(1/999999999)164 14:30 1305 0
방탄소년단 삐삐 메이플 금손어워즈 심사위원 석지니142 10:22 4220 12
뉴이스트 그냥 궁금한건데 랑들은 기사 3부작 중에 어떤 곡이 제일 취향이야?59 14:03 430 0
엔시티/정보/소식 [단독] '더블 밀리언셀러' NCT 드림, '주간 아이돌' 출격…..57 11:04 4253 13
 
79968521 내가 99즈 보려고 20분 전부터 대기타고 있다 20:37 1 0
79968520 머리카락도 같이 춤춘다의 정석 같음 20:37 1 0
79968514 미공포+앨범 분철하는데 궁금한 거 있어 20:36 7 0
79968508 있지 춤 중에 마피아가 젤 빡센가..?4 20:35 28 0
79968506 진짜 준호는 말로 표현이 불가능해 20:35 13 0
79968504 아 우지 ㅋㅋㅋ포옹 좋아한다고 나오면 다 안아준다고 셉 멤버들 다가오는거 귀여움1 20:35 20 0
79968503 마플 떡밥뜨면 그냥 앓고싶다.. 20:35 49 0
79968498 애들 주간아에서 뭐했응까 20:34 30 0
79968495 베리베리 자컨 편집자님 고생하세요1 20:34 14 0
79968494 더보이즈 generation z랑 be your own king은2 20:34 34 0
79968493 큰방 여러분 가사가 예쁜 노래 좀 알려주세여13 20:34 40 0
79968489 정세운이 너무 좋으면 어떡하지 20:33 12 0
79968488 본진이 커버해줬으면 하는 곡 있어??16 20:33 47 0
79968487 로스쿨 재밌어???7 20:33 20 0
79968486 미스터션사인5화에서 유연석이 치마잡으니까 고애신 왜 울었어?1 20:33 28 0
79968484 알고있지만 보는 중인데... 20:33 18 0
79968482 미스터션사인 저 문서가 대체 뭐야?? 20:33 17 0
79968478 한소희 이사진 진짜 내가 생각한 대학생 재질이야3 20:33 44 0
79968476 미스터션샤인 8화끝에 약방 20:33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4 20:34 ~ 6/24 2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큰방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자위 도우미 BOT.gif 57
자위 시 나오는 페로몬을 감지방문 앞에서 시간을 벌어줌위급한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