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775l 0

[잡담] 22년 남돌 신인 몇그룹 앎? | 인스티즈

추천
 
   
2팀..
2개월 전
1..
2개월 전
템페스트만 알아…
2개월 전
이름 들어본건 5팀
2개월 전
익인17
222
2개월 전
1..아스트로 유닛 근데 저 둘 얼굴은 모름
2개월 전
진진 라키
템페스트

2개월 전
0……
2개월 전
아스트로 말고 모루겠다.. 유닛
2개월 전
두팀 빼곤 이름은 다 들어봄
2개월 전
진진 라키
2개월 전
이름만 들어본건 템페스트 나인아이 탄이고 유나이트는 은상이 있어서 노래 앎
2개월 전
6
2개월 전
와 두팀밖에몰라
2개월 전
얼굴 아는건 세팀
2개월 전
0
2개월 전
익인15
아니다 TNX 알아
선서!

2개월 전
이름 들어본 건 여섯 노래까지 좀 기억나는 건 셋 우리애 엠씨 하는 음방 매주 챙겨봄
2개월 전
1 근데 얼굴도 모르고 이름만 앎
2개월 전
템페스트 유나이트 프듀나온친구들 있어서
2개월 전
이름 아는 팀 3팀
2개월 전
0 와 하나도 몰라
2개월 전
익인21
아스트로 그룹은 아는디 유닛은 첨봤음
2개월 전
아스트로만
2개월 전
유나이트 아스트로유닛
2개월 전
유나이트 템페스트랑 TNX는 선서 거짓은 없을 것이며 파트로 앎
2개월 전
들어본건 템페스트
2개월 전
템페스트 밖에몰라
2개월 전
0팀…아스트로는 아는데 유닛이 누구있는지 몰라ㅠㅠㅠㅠㅠ
2개월 전
아니 왜케 알파벳이 많음? 이름 하나도 못외우겠네
2개월 전
익인33
앜ㅋㅋㅋㅋ 근데 거의 모든 아이돌 그룹이 알파벳이지 않나ㅋㅋㅋㅋ
2개월 전
한팀도 모르겠다.....
2개월 전
들어본건 7개
2개월 전
템페스트만 알아...
2개월 전
이름만 들어본 거는 2팀
2개월 전
5
2개월 전
1..
2개월 전
템페스트 그거 아니였나 플디 남연생들 이름..?
2개월 전
0
2개월 전
진짜 없음
2개월 전
아스트로알고 템페스트 한빈 의웅 형섭이 땜에알고 탄은 그 서바돌?이라이름만알고 tnx는 선서 그것땜에안다
2개월 전
아스트로 유닛이랑 우경준 때문에 티엔엑스빼고 모르겠다..
2개월 전
0
2개월 전
1
2개월 전
3팀
2개월 전
와.. 다 처음 들어보네..
2개월 전
4 멤버는 제대로 모르고 이름만
2개월 전
이름은 7그룹
2개월 전
익인45
무대까지 본 건 3
2개월 전
진진라키
2개월 전
아스트로 말고는 어떤 그룹인지 아는건 세팀? 나머지는 다 첨들어봄
2개월 전
이름만들어본건 2
2개월 전
와 진짜 1도 모른다
2개월 전
한 팀도 모르겠다..
2개월 전
템페스트 형섭의웅
유나이트 은상이 때문에 알어

2개월 전
아스트로 유닛
템페스트
유나이트
TNX

2개월 전
이름들어본거 포함하면 4팀
2개월 전
템페스트 탄 나인아이 티엔엑스 만 들어봄
2개월 전
1팀
2개월 전
아무도 몰라
2개월 전
두 팀빼고 알아
2개월 전
템페스트!
2개월 전
이름들어본건 5
2개월 전
ㄹㅇ암것도 몰러...
2개월 전
그나마 아스트로 유닛.. ? 나머진 진짜 모르겠어
2개월 전
6팀 들어봄
2개월 전
이름 들어본 건 두 팀..
2개월 전
    
 
카테고리
초록글   HOT  시간 · 조회 · 추천 · 인기 · 스크랩 
날짜조회
(K)POP/예능 남돌 인물퀴즈 22점 실화인가230 08.19 21:17 2768 2
드영배 내 기준 최고의 용두용미 드라마 TOP 2212 08.19 20:09 13774 7
방탄소년단 삐삐 미친 스핔파 드디어 뜬다203 08.19 18:27 7335 13
엔시티 💚 우리칠 컴백 기념 뿌링클 쏩니다 💚156 0:00 1341 0
뷔진 미쳤다 ㅅㅍㅈㅇ66 08.19 20:01 3524 10
 
도입부 듣자마자 소름돋았던 곡 뭐야??65 1:40 367 0
프듀 여친협박 만세조래77 08.19 13:04 4270 1
헐 근데 케이를 배우라고 불러주네71 08.19 10:54 2511 11
정보/소식 장원영 프레드 앰버서더73 08.19 11:27 2548 3
뮤뱅 다음 mc 둘 다 하이브임62 08.19 12:55 2879 2
정보/소식 뉴진스 엘르 개인 커버😇57 08.19 09:57 1556 7
환승연애vs하트시그널 너익들은 뭐가 더 재밌었어?56 08.19 21:44 700 0
정보/소식 '프듀 출신' 男아이돌, 칼 들고 "만나자" 여친 협박 징역형 집유56 08.19 07:34 5413 7
조심스럽게.. 전멤버 비쥬얼같음55 08.19 09:24 2958 5
아이브 신곡 컨셉 추리글 썻던거 대박....57 08.19 23:19 2153 25
남돌 인물퀴즈 넘 어려운게 ㅜㅋㅋㅋㅋ60 08.19 21:32 917 0
정보/소식 스우파 2 (스트릿 맨 파이터) 근황57 08.19 16:11 1525 2
막콘 > 첫콘 >>>>중콘이 찐이야..?115 08.19 18:25 946 0
슴콘 슈퍼엠 왜 안나오는거야?47 08.19 21:23 1152 0
하 ㅌㅇㅌ에서 봤는데 해은규민 이거 진짜 맞말임56 08.19 14:55 2048 1
김재중이 동방신기 1.5세대라하네48 08.19 19:16 1281 0
와 뉴진스 해린 결국 팬싸에서 못참았네…47 08.19 23:01 3425 26
정보/소식 김준수-케이 측, 열애설 초고속 부인 "전혀 사실무근”[공식입장]46 08.19 06:50 2652 2
환승연애 해은 거짓말 한 거 반응 안 좋아?48 08.19 23:11 2034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8/20 8:24 ~ 8/20 8: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연예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