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잡담   OnAir   마플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l조회 1841l 28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나 진짜 돌판 10년짼데 팬싸에서 이런 분위기? 아우라? 첨 느낀다 | 인스티즈

[잡담] 나 진짜 돌판 10년짼데 팬싸에서 이런 분위기? 아우라? 첨 느낀다 | 인스티즈

카즈하 진심 왜이렇게 고급져 .......???.... 검색해서 그냥 보다 바로 저장함.. 미쳤다
 
   
인증 능 타팬임..
3개월 전
글쓴이
ㅆㄱㄴ
3개월 전
글쓴이
혹시 몰라서 일단 인증.... 노래는 음방으로만 접했어.. 자주 들을게..
3개월 전
익인28
1회가 찐이닼ㅋㅋㅋㅋ
3개월 전
카즈하 진짜 모든 영상 캡쳐 하나하나 다 고급짐
3개월 전
글쓴이
나 제대로 잘 모르는데 함 봐봐야겠다 기껏 해봐야 음방만 봐서..
3개월 전
유튭가면 쇼츠로 자컨 편집해둔거 있는데 찐임
3개월 전
글쓴이
나 방금ㅋㅋㅋㅋ 어제뜬? 저컨 봤어 ㅋㅋㅋ 아니 이러다 감기겠네 씨 은채 얜 왤케구ㅏ엽 ㅋㅋ
3개월 전
ㄹㅇ고급지다
3개월 전
와 진심 고급지네
3개월 전
와 배우같아
3개월 전
아니 어디 기업인 미팅 나온 거 같앜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기업 사원 같아
3개월 전
기자회견 아니야? 와
3개월 전
뭐야 일 개잘하는 커리어우먼같음
3개월 전
작가가 출판회 나온 것 같음
3개월 전
배우 같다
3개월 전
와 배우같어
3개월 전
와 배우로 당장 데뷔해도 손색없을 비주얼..
3개월 전
진짜 고급지게 생겼다.. 어떻게 저렇게 산뜻하게 예쁘지
3개월 전
와 ㄹㅇ 진짜.... 뭔가 나중에 명품 엠버서더 할듯
3개월 전
진짜 고급지고 우아하다
3개월 전
진짜 저런 분위기는 걍 타고나는듯
3개월 전
대기업 이사님 같아
3개월 전
진짜 갓반인상ㅠㅠㅠㅠ 넘나 고급스러워...
3개월 전
뭔말인지 알거같아ㅋㅋㅋㅋ 약간 아이돌 팬싸보다 뭔가 기업 자제가 포럼 참석한 기사사진같음
3개월 전
아 카즈하 너무 죠아...... 귀엽고 예쁘고 사랑스럽고 다 해.... 최고.....
3개월 전
성숙해보여
3개월 전
블루플레임 카즈하 직캠이 진짜 돌판 레전드
3개월 전
진짜 우아해
3개월 전
와 진짜 고급지고 이쁘다
3개월 전
우와 대박이다
3개월 전
배우 무대인사인 줄
3개월 전
성공한 커리어으먼 느낌
3개월 전
팬싸라고????ㄹㅇ대기업 미팅중인거가탕
3개월 전
03인것도 안 믿겨진다 넘 쩐다
3개월 전
팔자가 좋아보여..관상이 ...부럽다
3개월 전
ㄹㅇ 여주상…. 개예뻐
3개월 전
고급지다 골져스
3개월 전
와 발레했어서 그런지 진짜 예술가 느낌이랄까…뭔가 전문가 바이브 멋쪄…
3개월 전
무슨 피아니스트 바이올리니스트 독주회 기념 인터뷰라든가 아니면 청음회에서 찍힌 사진 같네
3개월 전
익인35
300년된 엄청 비싼 바이올린 연주할 거 같애...
3개월 전
아니 진심 무슨 재계후계자 어쩌구같음
3개월 전
와 진심이네 배우 같아
3개월 전
아나운서 같다ㅜㅜ
3개월 전
첫짤 배우인줄..
3개월 전
뭔가 아이돌보다는 배우가 더 잘어울려 피지컬도 좋구 일본인이라 한국에서 배우 할 일 없겠지만..
3개월 전
배우 싸인회같음....
3개월 전
ㄹㅇ아이돌 팬싸 아닌거같아
3개월 전
얼굴 무슨일이야...
3개월 전
제작발표회 같다 배우 느낌
3개월 전
배우느낌나
3개월 전
기자회견같앜ㅋ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ㄹㅇ 고급미
3개월 전
ㄹㅇ 배우상
3개월 전
뭐야 나 컨설팅받으러온줄
3개월 전
예쁘다..
3개월 전
나보다 동생 맞냐고......
3개월 전
와 골져스
3개월 전
진짜 골져스
3개월 전
여유로움이 느껴져
3개월 전
발레했다는게 너무 잘 어울려..
3개월 전
발레리나었던 정보 몰랐어도 얼굴부터 발레하는 부잣집 딸램 같이 생겼어.... 자연스럽게 고급스럽고...
3개월 전
진짜 골져스••
3개월 전
카즈하 가즈아!
3개월 전
외국계 기업 다닐거 같이 생김... 커리어 우먼
3개월 전
무슨 기업 청문회같구먼...
3개월 전
진짜 카즈하는 사람들이 고급지다 고급지다 세뇌해서 그렇게 보이는 게 아니라(!!!) ㄹㅇ찐으로 고급져보임
3개월 전
다른말이지만 나 돌판 20년째라 10년째인거 부럽다....젊네... 그치만 역시 오타쿠의 눈은 같구나 뿌듯♡
3개월 전
예쁘다
3개월 전
진짜 배우같어
3개월 전
재벌 딸래미가 기업 주최 행사 이런거 나온것같음 와..
3개월 전
배우느낌
3개월 전
와ㅏ 카즈하 개이뻐
3개월 전
되게 작가 같아
3개월 전
진짜 신인 배우 같다 ㅋㅋㅋㅋㅋ 수수하고 깔끔하고 호감상으로 예뻐... 한국인들 딱 좋아할 상
3개월 전
전혜진 배우 느낌 난다
3개월 전
나 김사랑님 인줄알았어
3개월 전
헐 걍 암생각없이 타고 온거라 엥 뭐지 배우? 하고 글 봤는데 아이돌임ㅋㅋㅋㅋ와 쩐다 진짜
3개월 전
이사회 직찍같음
3개월 전
? 부잣집 딸아님? 잘 나가는 커리어우먼 ssap 가능
3개월 전
와 배우느낌 난다
3개월 전
시선 끄는 아우라가 있는 듯
3개월 전
와 첫 번째 사진 ㄹㅇ 배우 기자회견 사진인 줄 알았어
3개월 전
배우 같어
3개월 전
익인78
이 생각하면서 내려왔는데 댓글 다 비슷하넼ㅋㅋㅋ
3개월 전
진짜 배우 같음
2개월 전
우와 배우 분으ㅟ기네
2개월 전
같은 03인 난 아직 중딩같은데...
2개월 전
팀장님… 점심 샤브샤브 먹으러가요 하고싶음
2개월 전
    
 
카테고리
초록글   HOT  시간 · 조회 · 추천 · 인기 · 스크랩 
날짜조회
(K)POP/예능/정보/소식 현아 인스타 (던이랑 헤어짐)486 11.30 18:58 31233 21
방탄소년단 너네 몇 번 대상부터 실시간으로 봤어? 이거로 입덕 조사해보자271 11.30 22:11 3939 1
비투비 💙❄️12월 맞이 비투비 독방 출첵☃️💙93 0:05 697 18
팡푸 팡푸 12월 출석🖤❤️75 0:09 971 6
세븐틴 다들 농구왕 몇점했어?60 11.30 12:33 2742 0
 
정보/소식 현아 던 결별72 11.30 19:02 5468 8
OnAir 와 맞네 방탄 마마 19~21 3년연속 4개의 대상이네64 11.30 21:46 800 21
아 이와중에 이던 이거 개웃기다65 11.30 19:18 5800 10
뉴진스 무관인거 실화니..???73 11.30 21:15 2493 8
내기준 방탄 레전드 수상소감 이건데62 11.30 21:54 1491 8
현아 던 실직 저거 ㄹㅇ일수더있는게67 11.30 22:04 5824 4
카즈하네 집안이 오사카에서 대대로 다이묘집안이라는데 사실일까?69 11.30 22:33 3360 0
2025년에 방탄 컴백해?75 11.30 22:05 458 0
방탄 7년 연속 대상 기분 째진다54 11.30 20:18 999 4
정보/소식 후크 권진영 대표 "이승기 관련 다툼, 개인 재산 처분해 책임지겠다"[전문]53 11.30 12:40 1703 1
스타쉽상 칼 차단 했엌ㅋㅋㅋㅋㅋㅋㅋ61 11.30 13:12 2277 9
근데 결혼반지 이던 전재산의 반이라면서50 11.30 19:51 4328 1
익들 체감상 이번년도 제일 흥한 걸그룹 노래 뭐야??48 4:03 324 1
각자 좋아하는 여돌 말하고 가자53 0:19 133 0
겨울노래 하면 딱 떠올리는 가수나 아이돌 누구 있어?????49 11.30 11:00 313 0
다들 어제 마마 기억에 남는 무대47 11.30 09:51 1084 0
이강인선수 유학 일찍 간 이유 넘 맴찢이다 ㅠ…52 11.30 17:10 2162 6
이거 방탄 누구야61 11.30 13:02 781 2
카즈하랑 명품 브랜드랑 뭐가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아??44 11.30 12:17 656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6:28 ~ 12/1 6: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연예 (K)POP/예능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마플은 인기글에 뜨지않고, 마플 부착을 요청할 수도 있어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