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9671185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1일
3일
1주
2주
1개월
3개월
6개월
9개월
1년 (느릴 수 있음)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태산
어제
N
재희
어제
N
데이식스(3)
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정보/소식
[단독] 엑소 세훈·찬열, 개인활동 위해 정훈탁 설립한 신생 회사行
102
2년 전
l
조회
9662
인스티즈앱
이 글은 2년 전 (2023/10/17) 게시물이에요
https://naver.me/xAV3FEhY
6
익인1
헐 엑소 갠활동은 다 나가서 하나보네
2년 전
익인2
엑소 연차면 이제 소속사 갈릴때도 됐긴하지... 갠활 많이 하니까
2년 전
익인3
다 그럴 생각이어서 저번 백현 때도 조용햇구나.
근데 재계약 완료했다고 하지 않아어? 다시 바꾼 건가?
2년 전
익인1
내용 읽어보면 나오는거같은디? 갠활동은 나가서 하는거같음
2년 전
익인19
그룹 재계약이라구 ㅇㅇ 그룹은 다들 함
2년 전
익인57
뭔.. 세훈도 찬열도 백현도 그래도 되는거야 뭔 범죄 방조한거마냥 말하냐
2년 전
익인3
범죄 방조가 아니라 그때만해도 개인활동/그룹활동 분리 말이 없엇잖아.
재계약 다 마쳤다고 해서 당연히 모든 활동을 SM과 하는 줄 알았는데 백현만 개인활동 치고 나와서 다른 멤버들은 괜찮나했었거든. 신문에서도 루머지만 멤버들 불만있다 그런 말이 있었고... 근데 멤버들은 친하다고 계속 리얼리티에서 말했으니까!
2년 전
익인63
말그대로 루머고 백현은 그룹활동 계속 할 의사 충분히 밝혔고 당연하지만 계약내용이 맘에 들지 않았다는 걸 일관적으로 말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2년 전
익인63
다른 루머 보지 말고 그냥 공식 입장만 보셈 이런 일은 꼭 여론전을 해서 흐린눈 만들거든
2년 전
익인66
아니 개인활동 나가서 한다해도 멤버가 불만 있을게 있나..? 애초에 그런 사이 아니라는 것도 팬이면 잘 알텐데 타팬인가
2년 전
익인4
찬열 디싱 나오는거아냐?
2년 전
익인5
호오?
2년 전
익인6
둘은 항상 같이 움직이네
2년 전
익인7
왜때문에 찬열이랑....
2년 전
타팬9
뭐야 이거면 개인활동 다 나가서 하나보네 앞에멤버들한테 왜욕함? 좀만 기다리지 하여간 머저리같은 것들
2년 전
익인10
재계약 다 끝났다고 하지 않았나 ..? 그리고 찬열 디싱 나오잖어
2년 전
익인11
백현 왜 욕먹은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익인12
이게 요즘 추세?인가보다
그룹은 같이 개인활동은 각자 원하는 회사에서
2년 전
익인81
ㄹㅇ..
2년 전
익인13
네...?
2년 전
익인14
앞에 멤버 욕한 적 없는데 왜 여기서 난리인거야?
2년 전
익인16
2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익인18
3
2년 전
타팬9
뭘없음? 양심이있냐 ㅋㅋㅋㅋ타팬인데도 플요지게 타서 다아는데?
2년 전
익인14
일단 넌 타팬은 확실히 아닌 거 같네
2년 전
타팬9
타팬임ㅋㅋㅋ 엑소 빤적도 없거든요
2년 전
익인21
3 난욕한적없는데요
2년 전
익인19
본인은 없어도 난리친 분들은 많으니까..?
2년 전
익인14
그니까 그 난리친 애들 주어가 까진 것도 아니고 왜 타멤글에 이러냐는 거잖아
2년 전
익인19
저 내용으로 욕했으니까요 이걸 진짜 모른다고? ㅋㅋ
2년 전
익인14
그니까 그걸 여기 멤버 팬들이 그런 것도 아니고 여기서 왜 한풀이를 하냐고? 이 간단한 말이 이해가 어렵니?
2년 전
익인19
14에게
관련일이면 생각이 날수밖에 없다는 소린데 이게 그렇게 어렵구나..
2년 전
익인63
14에게
그룹, 개인 상관 없이 그룹과 관련된 일이니 감정 이입한 거야 회사와 개인의 대립이었잖아
2년 전
익인24
넌 한적 없어도 욕한애들 보라고 하는 말이겠지 내가 욕하는글을 얼마나 봤는데ㅎ
2년 전
익인11
산속에 있다왔음?
2년 전
익인13
이건 아님...백현 팬 아닌데 모두가 욕한건 아니여도 여기도 마플 겁~~~나 달림
2년 전
익인29
미안한데 ㄹㅇ 타팬인 내가봐도 이상할정도로 마플 심하게 탔음
2년 전
익인39
여기 진심 질리도록 백현패고 좀 그렇다..무새들 개많았음ㅋㅋㅋㅋㅋㅋ같은 인티한 사람 많나?어그로라하기도 민망할정도로 많았는데
2년 전
익인42
뭐래ㅋㅋㅋㅋㅋㅋ양심좀
2년 전
익인44
뭘 욕한적이없어 타팬인데도 다아는데
2년 전
익인64
나도 개많이 봤는데 뭔...
2년 전
익인77
욕 엄청 먹었는데 뭐래ㅋㅋㅋㅋㅋ
2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17
웁스..
2년 전
익인20
수호 카이 경수가 어디로 갈지 궁금하네
나머지는 이미 정해진거같고
2년 전
익인25
와 정훈탁 아직도 현역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정훈탁-찬열-세훈 결이 같아 잘어울려 잘뭉쳤네 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익인26
찬열을 데리고 가다니
2년 전
익인24
그렇게 배신자라고 욕을 죽어라 하더니 갠활동은 나가서 하는게 백배 좋지
2년 전
익인27
유닛끼리 되게 끈끈하네.....
2년 전
익인35
헐그렇네 유닛끼리 움직이네
2년 전
익인55
오 진짜네
2년 전
익인28
쟤네는 둘이 되게 끈끈한가봄ㅋㅋㅋㅋ 늘 같이 다니네
2년 전
익인30
이제 완전체 보기 힘들겠군ㅋㅋㅋㅋㅋㅋ
2년 전
익인31
요즘엔 그룹은 스엠에서하고 갠활만 따로하네
2년 전
익인32
이제 단체 떡밥 많이 없겠다
2년 전
익인32
개인 활동은 본인한테 더 집중해주는 환경에서 하겠다는데 뭐.. 단지 단체 떡밥 누가봐도 확 줄을게 아쉬울 뿐ㅠ
2년 전
익인33
여기서 백현 언급 굳이임.... 욕한 애들이 이상한거 입장문 마다 엑소 활동은 무조건 같이 할거라고 말했던 애인데...
2년 전
익인58
22 진짜로ㅠㅠ
2년 전
익인34
찬열ㅋㅋㅋㅋㅋ
2년 전
익인36
ㅌㅋㅋㅋㅋㅋㅋㅋ세찬 유닛 활동하는거 왜케 웃김
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익인63
그룹활동 의사는 있겠지 근데 1년에 한번씩은 모르겠다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는 거 같은데 멤버들이 많아서 개인활동에 꼭 한번씩은 충돌이 발생할 거 같은데
2년 전
익인38
여러모로 충격이다 허헣
2년 전
익인40
세훈은 왜 찬열이랑 같이...???
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익인49
셋은 개인활동도 슴에서 함?
2년 전
익인61
이거도 모를일임 걍 언급하지 말아줘
2년 전
익인63
뭐가 대단하냐 세훈 백현도 회사만 바뀐거지 개인활동 안 한 적이 없는데
2년 전
익인45
찬열명은 진짜 뻔뻔하당..ㅋㅋ
2년 전
익인46
슈주처럼 활동하는건가?!
2년 전
익인47
ㅋㅋㅋ둘이 잘맞아보임
2년 전
익인48
저사람이 어떤일하는거야??
2년 전
익인50
난 그냥 그룹활동 일년에한번씩 꼭 해주면 좋겠다는 생각뿐이야
2년 전
익인51
정훈탁이 누군데??
2년 전
익인52
걍 이미지가 안좋아서 그렇지 이런 경우 많은데 뭘 반응이 다르네
2년 전
익인56
2
2년 전
익인24
이미지 때문에 팬거라고??걍 이때다싶어서 등기부 하나하나 분석하면서 타싸까지 까판 연게?ㅋㅋ이런경우 많은데도 계속 이상하다면서 마플을 며칠을 끌었는데
2년 전
익인65
이건 진짜 에바다 ㅋㅋㅋㅋ 이미지 안좋은건 논란 터진 멤이겠지
2년 전
익인52
뭔 에바 반응보면 모름? ㅋㅋ
2년 전
익인53
세훈한테 왜 같이? 이러는 반응 뭐야 그냥 서로 잘 맞는거였던거임 원래.
2년 전
익인54
슴이 보살이지 이번에 찬열 노래도 내주는 거 같더만ㅋㅋ 뭔 양심임 ㅋㅋ
2년 전
익인60
근데 뭐 보살 이럴 거 있어? 그룹활동 계속 하겠다고 하고 이 연차에 소속사 이적하는 거 흔하지 않나
2년 전
익인62
그 한명이 세훈이었나보네 ㅋㅋㅋㅋ 찬열이야 어차피 슴도 미련없을거같고
2년 전
익인58
그 한명 세훈 아님...
2년 전
익인67
근데 진짜 왜 엑소한테만 그룹에 애정이 없다느니 말 쉽게하고 그럴까..? 이런경우 엄청 많았잖어
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익인73
다는 아니고 슈주 셋밖에 없음
2년 전
익인43
슈주도 일부 멤버만 그렇지 대부분 개인활동도 슴에서 함
2년 전
익인73
아는데 그래서 셋밖에 없다고 했잖아..?
2년 전
익인69
여기서 갑자기 뭔 타멤 올려치기를 해
2년 전
익인20
그냥 각자 내가수 찾아가면 되는거지
병크멤 팰것도 없고
그것도 완전체에 목멜때야 울고불고 그랬지
이제는 내 가수만 매직아이 완전가능이라
그룹으로 유지하든 개인활동하든 별 상관이
없음.
2년 전
익인72
정훈탁?옛날 싸이더스 오너?ㅋㅋ
2년 전
익인75
아니 세훈아
2년 전
익인76
이정도면 걍 끼리끼리 라는 말밖엔ㅋㅋ..
2년 전
익인43
왜 엑소한테만 이런 말 나오냐고 하는데 일부 엑소 멤버들 병크 잘 생각해보면 됨
나도 에린데 뭔ㅋㅋ 할말하않
2년 전
익인63
다른 건 몰라도 스엠이 엑소 이미지 망친 건 성공했네 진짜 엑소활동 때문에 같이 일해야 한다지만 드러워서 일 할 수 있나 깨져버린 신뢰 어떻게 회복할지 앞으로 지켜만 봐야 하는 건가...
2년 전
익인78
정훈탁?
2년 전
익인79
단체활동 더 줄어들것같긴해서 아쉽긴 하지만.. 연차가 연차인만큼 솔직히 나이들이 30대 중반 되가는데 단체활동 많이 해달라고 하기는 좀 그렇긴한듯
2년 전
익인80
헐 세훈 ㅠ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익인81
둘이 저렇게 친했었어?!?! 몰랐네…
2년 전
익인82
싸이더스 그 정훈탁임..?
2년 전
익인79
그래 차라리 이게 낫다 5센터든 sm은 아티스트가 너무많아 개인활동 진짜 잘 케어도 못하는데 게속 보석함에 두느니 개인활동은 나가서 하는게 낫지.
2년 전
익인12
아니 근데 이게 잘못된거야..?
그냥 백현부터 이게 잘못됐다고 욕하는게 어이없는거지. 연차찰수록 본인색깔에 어울리는 회사 가는거고 그룹활동 유지한다잖아..
걍 백현이 이유없이 두드러맞은거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중국 엑셀방송 근황
이슈 · 10명 보는 중
대리모 서비스에 달린 리뷰가 너무 끔찍함...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해외 공연 다니는 티아라 지연 최근
이슈 · 3명 보는 중
AD
47살남 36살여 소개팅
이슈 · 6명 보는 중
사립학교가 민원이 거의 없는 이유
이슈 · 6명 보는 중
아내가 딸을 임신했는데 불안한 남편
이슈 · 10명 보는 중
AD
똥이 투명하다면 똥꼬 닦을 거야?.....jpg
이슈 · 3명 보는 중
스웨디시 여대생 은퇴
이슈 · 5명 보는 중
AD
조선총독부 이후 광화문 막는 최초의 건축물ㄷㄷ
이슈 · 1명 보는 중
AD
"버릇들이 없구나" 허영만, 식사 예절에 꾸중…씨야 "먼저 드신 줄" ('백반기행')
이슈 · 3명 보는 중
애플에서 이 문자 받았는데 뭐야
일상
AD
요즘 유행중인 피어싱
이슈 · 4명 보는 중
AD
최근 대학교 축제 의상으로 말나오는 다영
이슈 · 16명 보는 중
퇴직금으로 세후 20억 주면 나갈거야?
이슈
AD
대군부인 모아놓고 보니 엄청 음습한데?
이슈
연애 한번도 안해봤다는 청주교도소 27살 여죄수
이슈 · 3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
정보/소식
파묘중인 박건욱 엠카 엠씨석 태도
430
11:59
28603
43
연예
영크크밈 사망선고……
175
17:36
13133
0
연예
/
정보/소식
(충격주의)러블리즈 진 인스스
132
12:09
14537
5
제로베이스원
인가 핫스테이지 1위!🥳
73
15:59
1625
39
데이식스
/
정보/소식
쿵빡 공식 카톡 테마 ㅋㅋㅋㅋ
44
18:07
1372
0
성한빈
중국웅니들이 한빈이를 키워 ㅠㅋㅋㅋ
35
13:45
1323
16
드영배
멋신 청률 몇퍼찍고 종영할거같아??
36
12:22
1201
0
앤더블
/
정보/소식
260607 인기가요 Curious 막방 무대
31
16:23
285
32
샤이니
정확히 처음 계자(지인)이 한말이야
49
12:38
1461
0
라이즈
이번 앨범 최애 수록곡 뭐야?
26
14:00
289
0
온유
오늘도 외쳐본다
21
12:53
293
1
엔시티 위시
듀들아 말차팥빙 기존팥빙 뭐가 더 마싯서
19
12:48
199
0
백현
큥모닝⸝⸝っ·̫ •⸝⸝
17
7:23
47
0
방탄소년단
/
정보/소식
삐삐 Jin's NORMAL LOG
15
15:01
248
8
플레이브
은호 헬리콥터춤 배운대로 출력한거 맞나봐
13
12:06
395
0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12H
1D
3D
1W
1M
3M
6M
1Y
3Y
5Y
전체
얘들아 나 오늘 2찍이랑 말싸움 하는데 진짜 개충격실화 생김
42
1시간 전
l
조회 824
근데 궁금한게 좌파들은
35
9시간 전
l
조회 578
이걸 제대로 읽고도 드는 생각이 없나
40
11시간 전
l
조회 703
2찍배급견들 밈 된거 너어어어무 웃김
35
6시간 전
l
조회 1531
마플
팬싸가면 진짜 아이돌 볼 만질 수 있음?
42
4시간 전
l
조회 856
닝닝 팬싸템 이거 대박이다
36
2시간 전
l
조회 1836
l
추천 13
떡볶이 국물 뭐가 더 취향이야?
34
1시간 전
l
조회 368
중국공안이 왜 오냐고요 대체 ㅋㅋㅋㅋ 아 난 이게 너무 처웃김 ㅋㅋ
39
1시간 전
l
조회 792
정보/소식
[속보] 李대통령 "참정권침해 깊은 유감…신뢰잃은 기관 존재의미 없어"
39
1시간 전
l
조회 1998
l
추천 3
극우 : 페이커도 좌파다!!
34
3시간 전
l
조회 1525
정보/소식
일베금지법 세부사항
41
31분 전
l
조회 561
l
추천 5
정보/소식
부산 호텔에 문의했다가 쌍욕먹은 해외 BTS팬 사건 JTBC 사건반장이 물음
35
2시간 전
l
조회 1356
마플
근데 ㅂㄱㅇ이 찐으로 탈퇴급이야?
34
2시간 전
l
조회 508
마플
ㄹㅇㅈ는 아직도 팬싸하네
37
4시간 전
l
조회 990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2찍 극우들 밈(?) 야구판에서 쓸거같더라니ㅋㅋㅋㅋㅋ
34
속보) 잠실 시위에 그분 등장ㅋㅋㅋㅋㅋㅋㅋ
42
잠실 시위대 마실 주스 보내도되나?
34
실시간 이준석 키배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0
내 친구 올림픽공원 달려갔다고함
49
익들 어머님은 배달음식 뭐 제일 좋아하심?
32
6시간 전
l
조회 187
28살인데 아직도 알바하면 너무 한심해?ㅠㅠ
33
7시간 전
l
조회 481
러블리즈 진 인스스 보고 욕하는 익들아 글은 읽었니?
45
7시간 전
l
조회 2086
옆에 엠씨가 눈치보는게 찐이다
36
7시간 전
l
조회 2939
l
추천 1
오세훈 사퇴 후 재보궐하면 오세훈 다시 출마못햌ㅋㅋㅋㅋㅋㅋㅋ
36
27분 전
l
조회 1552
정보/소식
[속보] 장동혁 "많은 국민이 이재명·민주당·선관위 공범으로 생각”
32
7시간 전
l
조회 83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팬캘린더
픽션
진행
7일(일),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Berlin
진행
7일(일), 드라마/영화/배우 신입사원 강회장 4화
진행
7일(일), 🩷 세븐틴 도겸x승관 마카오 콘서트 🩵
진행
7일(일), 스코시즘 🍥'버블파이터' 스코시즘 LIVE
알림예약
예정
9일(화),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𝑶𝑵𝑭 : 𝑴𝒀 𝑺𝑬𝑳𝑭 < 하이라이트 메들리 > 공개💡💛
4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8
1
헐 아일릿 원희 목격담 사진
25
2
민경 승용 사귀는 거 유식은 오래전부터 눈치채고 있었대
14
3
근데 생각보다 국힘 별로 일 안키우는데 이유가 뭐야.??
12
4
정리글
잠실 올공 시위 현재상황
1
5
정원오 안되길 천만다행이네…
11
6
오세훈 지금 가불기인 이유 앙딱정
12
7
근데 저 일베금지법 나 처벌받을까..?
8
8
하 근데 언제까지 잠실에서 저럴거지
6
9
환연 승용민경 커플된거 너무 신기함
2
10
이제 내란견 단어 쓰면 처벌됨
8
11
에휴 시벟 좀ㅋㅋ 머리자르라고
1
12
정보/소식
전세계 시총 1위 스트리머 탄생 내일 네이버 치지직을 통해 첫방 예정
4
13
정보/소식
ㅁ1친 극우들 정신병좀봐!!!!!!!!!!
14
후기
김민석 총리 대학생 간담회 후기
4
15
투표용지 부족한 건 부정선거 맞잖아 왜 극우라고 하는 거야?
6
16
아니 이 영상에서 박은영 진짜 말랐다
17
오세훈 : 장동혁과 시위대 입 다물어!
1
18
ㄱ
앤더블은 알페스 뭐가 흥해?
11
19
정보/소식
이준석이 쓴 최신 글
25
20
얘들아 내란견들 익잡에서 새로운 밭갈이거리 생김
14
1
진기주 이장면 쇼츠 겁나 돈다
5
2
참교육에서 진기주 이거같음
3
3
허남준 예능 섭외는 들어 올것같은데
11
4
유승호 왜 드라마를 안할까?
13
5
멋진신세계
작가님이 엔딩때문에 사과돌렸단글 웃기다
2
6
웹툰 고래별 볼까.....? 본익들 어때
11
7
이성민 새삼 연기 진짜 개잘한다.....
2
8
나는 배우 진짜 못할거같음
1
9
멋진신세계
나중에 지효가 서리 일에 대신 화내는 장면도 있을수도
1
10
와일드씽 혼자 봤으면 별로 안 웃었을 거 같은데
2
11
멋진신세계
10화 임지연 허남준 장승조 3명이서 연기할때 ㄹㅇ 존잼이었음
6
12
단군 참교육 리뷰했네
3
13
참교육 류준형 어다 나왔더라
1
14
건호 나중에 연기 기대해봄
3
15
내가 제일 맛없어하는 서사가
3
16
멋진신세계
대군자가랑 단심이는 망사라 맛있다는거지?
1
17
멋진신세계
오르골 말인데 밖에 모양 사주단자 같지 않음?ㅋㅋㅋ
3
18
멋진신세계
익들아 이거 봤냐 세계 서리한테 뽀갈 당할때 목근육 움직이는거
5
19
멋진신세계
근데 고모들은 문도가 회사를 먹는걸 보고만 계시나...
3
20
멋진신세계
?? 다른데서 봤는데 2개월 지났나본데?
18
1
핱시 김지민 분은 본성이 못돼먹은건가
9
2
셀린느 아바백 유행템일까????????????
14
3
대통령이 선관위 수사하라는데?? 그럼 시위할 필요 없는거 아냐?
19
4
다들 내일 삼닉 들어갈 거임??
12
5
근데 개인정보 유출 왜 쿠팡만 쳐 맞았거임?
20
6
정보/소식
이준석이 쓴 최신글
10
7
너네 민수씨가 한 말 봤니
5
8
나 MZ 같긴한데 직장에서 생일 선물 해주는거 싫음..
3
9
여름에 유분 파티인데 커버 잘되는거 원한다 제발 이거 써보셈
2
10
조롱혐오 금지법 나오면 박정희 죽은날 탕탕절이라하는 것도
31
11
보수쪽에서는 김민석도 ㄹㅇ 좋게보는건가?
12
와 나 카드 잃어버리고 분실신고한거 누가 자꾸 쓰려해
3
13
96년생 여자인데 결혼 너무 조급한데… 내가 너무 과한가
15
14
잠실에서 잔치하는중
5
15
메디컬 커플 진짜 부럽다
3
16
익인이들아..... 나 금리 계산할 줄 모르는데 이 정더면 한 달에 이자가 얼마 나간다는 거야..
19
17
Ktx랑 srt 탑승감 비슷해?
2
18
이제 낼부터 시위 없어지겠네 잠실 ㅇㅇ 메이플 행사 ㄱㅊ을 듯
19
공장같은곳 일하려면 출퇴근 어떻게해?
2
20
전회사에서 젊은 애들 멀프하는거 보기싫다고 당당하지 못하다 그랬음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1
1
책 많이 읽은 티가 나는 말투
54
2
한국에서 다시는 느끼기 힘들다는 분위기
21
3
미녀와 여신급 미녀의 차이
7
4
[속보] 李대통령 "참정권침해 깊은 유감…신뢰잃은 기관 존재의미 없어"
32
5
그대로 큰거 같은 리센느 신라공주 과거사진.jpg
12
6
어제 딸이 충격적인 고백을 했습니다..
2
7
남편이 고속도로에 버린 아줌마
17
8
SNL 메이크업 거의 직접 한다는 지예은
12
9
사람들 중 10프로만 없다는 근육
1
10
현재 한로로 댓글창 상황..JPG
70
11
헬스장에서 고백 받음
1
12
실시간‼️ 잠실 시위 인원 조사
13
주문하기 꺼려지는 음료
14
딸이 엄마를 충전해 주는 방법
15
고양이들이 인간을 살려두는 이유
16
믿기 힘든 주민번호
17
하닉으로 돈 잃은 사람 신기하다는 디시인.jpg
6
18
병원에 클레임 거는 직장상사
19
모닝빵이랑 전자레인지로 한입 시카고피자 만들기
1
20
신세계 막방날 시상하러 나오는 허남준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