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1344l

[OSEN=최이정 기자] 가수 씨엘(CL)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극비리에 전격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이번 만남은 YG소속 4인조 걸그룹 2NE1의 15주년을 앞두고 성사된 것이라 의미를 더한다.

17일 연예 관계자들에 따르면 씨엘과 양현석 총괄이 최근 오랜만에 회동을 갖고 긴 시간 이야기를 나눴다. 2NE1의 리더인 씨엘과 2NE1의 제작자인 양현석 총괄은 당초 예정됐던 시간보다 훨씬 길게 저녁자리를 가졌다는 후문이다.

어떤 이야기들이 오갔는지 구체적으로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2NE1은 지난 17일 데뷔 15주년을 맞은 바. 2NE1의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이 둘이 의미 없는 만남을 갖지는 않았을 것이란 전언이다.

더욱이 여전히 2NE1에 깊은 애정을 갖고 있는 씨엘이 최근 걸그룹 베이비몬스터의 음악적 역량으로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 친정 YG 양현석 총괄과 만남을 가졌다는 것에 모종의 이유가 있지 않겠냐는 추측이 연예 고위 관계자들 사이에서 조심스럽게 흘러나오고 있다.

YG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2NE1은 씨엘을 비롯해 박봄, 산다라 박, 공민지로 구성됐으며 2009년 5월 17일 데뷔했다. 데뷔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Fire', 'Don't Cry', 'Lonely', '내가 제일 잘 나가', 'Hate You', 'Ugly'와 같은 많은 히트곡들을 만들어냈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정상에 우뚝 서는 걸그룹이 됐다. 그러다가 공민지가 2016년 5월 전속 계약을 마쳤고 이후 2016년 11월 25일 그룹이 공식적으로 활동 종료됐다. 2NE1의 마지막 앨범은 2017년 1월 21일 발매된 디지털 싱글 '안녕'이다.

그런가 하면 씨엘은 2NE1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17일 자신의 SNS 계정에 2NE1의 완전체 사진을 깜짝 공개하기도. 그는 박봄, 산다라박, 공민지 등 멤버들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선보였다. 2NE1 멤버들이 단체 사진을 공개한 것은 지난 2022년 코첼라 벨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이후 2년여 만이다. 씨엘은 15주년 기념 사진 촬영을 위해 해외에서 직접 의상을 공수하는 것은 물론 2021년 발표한 싱글 ‘HWA’로 함께 작업을 한 조기석 작가를 섭외하며 공을 들여왔다는 후문. 다른 멤버들 역시 마찬가지로 각자의 공식 계정을 통해 기념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 네 멤버가 여전히 끈끈하고 단단한 관계임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2NE1 멤버들은 지난 2022년 한국 걸그룹으로는 최초로 코첼라 벨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의 메인 스테이지를 장식했다. 당시 2NE1은 7년여 만에 재결합 무대를 선보여 건재함을 드러낸 것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NE1 멤버들이 양현석 총괄과 다시 의기투합해 팬들이 고대하는 완전체 재결합을 이뤄내는 것인지, 만약 그렇다면 어떤 형태가 될 지 벌써부터 비상한 관심을 모은다.

한편 YG 측은 이와 관련해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밝혔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09/0005078493



 
   
익인1
롸?
2개월 전
익인2
양현석은 아직도 YG에 있어?
2개월 전
익인3
응... 베몬 영상에 자주 나옴...ㅎ
2개월 전
익인17
때려 죽ㅇ ㅕ도 안나갈듯
2개월 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4
?!??! 진짜 ?!?
2개월 전
익인5

2개월 전
익인6
와 씨엘은 채널도 삭제당하고 둘이 사이 안좋게 끝났는데 웬일
2개월 전
익인7
퉤니원 ㅠㅠㅠ
2개월 전
익인8
이젠 와이지에서 간절할 듯
2개월 전
익인9
ㅋㅋㅋㅋ그러게 잘좀하지
2개월 전
익인10
양씨 개싫음 나 이렇게 나오는것도 보기싫어 나만 이런가
2개월 전
익인11
CL 대인배다 해체할때도 해체 이후에도 염치 밥말아먹었던 인간을 만나주네
2개월 전
익인12
양씨 막판에 씨엘한테 어떻게 했는지 다아는데...
2개월 전
익인13
양이 팽한건만 생각하면 속상함 팬 가수 모두에게 상처였음
2개월 전
익인14
씨엘 천사네 천사
2개월 전
익인15
에 씨엘이랑 사이 안 좋은 거 유명하지 않음?
2개월 전
익인16
씨엘이 투애니원때문이든 뭐든 한 수 접고 들어가 준거네
2개월 전
익인18
공민지도..?
2개월 전
익인18
양현석이 내보낸거 아님?
2개월 전
익인20
와 대박
2개월 전
익인21
오센이면 신빙성 있기에 일단 기대해봄
2개월 전
익인22
양현석이 여왕님들 버렸지 않음? 돈 급한가보네 어이없어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연예/정보/소식[단독인터뷰] 바퀴벌레 득실거리는 숙소, 학업 포기 종용… 뉴진스 부모 입 열었다589 15:1824382
드영배근데 피오랑 광수는 확실히 드라마나 영화에서 피오,광수로 보이긴해192 7:4620906 1
제로베이스원(8)/OnAir 🎉🎂🐶🦝7/24(수) 6:00PM 하오 생일 라방🦝🐶🎂🎉 887 17:532077 18
더보이즈각자 생각하는 실물 갑 ㄷㅂㅇㅈ 멤 누구야? 72 10:532070 1
세븐틴/OnAir💎24일 캐랜 달글💎 880 18:161953 1
 
와 한태산ㅋㅋ 느낌 개좋으시네 진짜ㅋㅋ 21:02 2 0
정보/소식 뉴진스 민지 보그코리아 8월호 x 샤넬 패션 21:02 9 0
마플 알페스 과몰입하는 사람들 무서워 21:01 10 0
세븐틴 사랑의 보컬팀 21:01 12 0
미친 오랜만에 음기태산이다 21:01 2 0
마플 ㅎㅇㅂ는 과거의 자신이랑 싸우는 거임? 21:01 8 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도영 재현 봐줘 제발 21:01 22 0
노래하는하람 얼굴 아는사람은 딱 보일듯3 21:00 84 0
2025년 케이팝 도파민 터질듯5 21:00 95 0
정보/소식 신원식 "北, 대북전단 날리는 남측 장소 포격할 수도” 21:00 24 0
마플 미감 안좋을 때는 좋은 스케줄에도 마플밭이다가 20:59 40 0
아 쇼트트랙 보고싶다 20:59 13 0
이사배님 인스타 사진 봤는뎈ㅋㅋㅋ5 20:59 91 0
유갓더롱넘버3 20:58 20 0
카라 신곡 좋다 한여름밤에 듣기좋네1 20:58 12 0
오늘 세븐틴 콘해서 고잉 안해?4 20:58 60 0
노포기랑 먹투유가 같은 주에 오는구나 20:58 35 0
마플 그냥.. 싸우지 말고 민희진이 투자 받아서 뉴진스 데리고 나가면 안 됨?5 20:58 51 0
위시깅들 이거 너무 무해하다ㅠㅠ4 20:57 66 0
보넥도 이한이 입술 염증 많이 좋아졌다1 20:57 11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24 21:00 ~ 7/24 21: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