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2024l 9

[잡담] 이거 뉴진스 새 캐릭터래 | 인스티즈

절라 귀여워

굿즈 매입 준비 갈 완료



 
   
글쓴이
참고로 민지 하니 다니 혜인 해린 순서
2개월 전
익인1
귀엽다 약간 메이플느낌? 메이플이 아니라 비슷한 거 있는데 머지
2개월 전
익인4
22222
2개월 전
익인6
귀혼?
2개월 전
익인25
와 미친 귀혼 ㄹㅇ
2개월 전
익인2
이쁘다
2개월 전
익인3
아 넘나 귀엽닼ㅋㅋㅋ
2개월 전
익인5
진짜 민희진능력 쩐다 덕후들을 넘 잘알아
2개월 전
익인7
진짜 그시대 감성이다
2개월 전
익인8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9
와 너무 귀엽다 00년대초반 그느낌
2개월 전
익인9
엽기토끼랑 콜라보해줬으면ㅎ
2개월 전
익인10
진짜 00년대잖어 핑클때 딱 이때 그 갬성임 뉴진스도 1세대 선배들처럼 뉴진스빵 스티커 이런거 나왔으면 좋겠다
2개월 전
글쓴이
헐 띠부띠부씰 제발
2개월 전
익인11
와아...완전 hot 때 캐릭터 느낌이다
2개월 전
익인12
특징 잘 잡았네 혜인이 입술 뽀짝해ㅠㅠ
2개월 전
익인13
일본팝업 아니겠지ㅠ제발 이번앨범 팝업제품이어라
2개월 전
익인14
미친 1세대 감성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5
ㅋㅋㅋ 이제 혜인이 입술로 알아봄 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웡 ㅠㅠㅠㅠㅠ
2개월 전
익인16
완전 그때 감성이네
2개월 전
익인34
222
4일 전
익인17
헐 너무 귀엽닼ㅋㅋㅋ 특징 잘 살렸다 !! 누가 누군지 한번에 알아봤더ㅋㅋ😻
2개월 전
익인18
아니 이게 진심 라떼감성인뎈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19
와 라떼갬성
2개월 전
익인20
왘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1
뉴진스 내 돈을 가져가도 좋아..
2개월 전
익인22
연세우유빵이랑 콜라보해서 띠부띠부실 나왔으면 좋겠다
2개월 전
익인23
옛날에 아이돌들 캐릭터 양말 판거 생각난다 넘 이뻐
2개월 전
익인24
와 찐 y2k다 ㅋㅋㅋㅋㅋ 저 시대 아이돌들 저런 식으로 캐릭터 나왔었는데
2개월 전
익인26
찐이다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 00년대 초반감성 이거 얼마만에 보냐...
2개월 전
익인27
Y2k 지대로
2개월 전
익인28
와ㅋㅋㅋㅋㅋㅋㅋㅋ찐이다ㅋ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29
와 나 진심 보자마자 에쵸티 생각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 그 갬성임
1개월 전
익인30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배기 와투케이잖아
1개월 전
익인31
초딩때 다이어리에서본 그림체인디
21일 전
익인32
민지 하니 다니엘 혜인 해린 인가?
19일 전
글쓴이
정확
18일 전
익인33
와 이건 진짜다 ㅋㅋㅋㅋㅋ
8일 전
익인35
캐릭터화 볼때마다 다른 멤버들은 특징이 뚜렷한데 하니는 별로 안닮은거같아서 아쉽다ㅠㅠ하니의 특징을 좀 더 살린 캐릭터가 나왔음 좋겠음...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날짜조회
연예/정보/소식 [단독] "인생은 실전이다, O만아"…민희진, 대퓨님의 말씀들599 07.25 10:2430530 9
드영배한드 평생 몾잊을것같은 인생케미 누구야?263 07.25 08:239974 1
플레이브/OnAir 240725 예준&밤비&은호 라이브 달글💙💗❤️ 4867 07.25 19:573378 12
더보이즈콘서트에서 이제 무슨 무대 보고싶어? 52 07.25 21:39865 0
제로베이스원(8)/정보/소식 'Feel Special' TWICE Covered by ZEROBASEO.. 52 07.25 20:002056 44
 
트리플에스엔 대학생활 하다가 아이돌 된 애들도 있어?? 2:08 1 0
마플 난 현생 지칠때 전최애 자꾸 생각나..ㅠ 2:08 3 0
솔직히 재도 계란후라이 갖고도 싸웠다는거 걍 데뷔전이라 귀엽게 얘기한거겠지~.. 2:07 16 0
나 한평생 야구만 봐왔는데 2:06 13 0
그냥 엄청 잘그리는 팬아터신줄 알았는데 2:06 39 0
숀쿨 윳쿨에서 리쿠 캐해 다른거 적어봄 2:05 20 0
케이콘 오늘 하는건가?? 2:05 10 0
마플 근데 트위터 붐이랑 실제 성적이랑 비례하지 않는게 신기함6 2:05 61 0
나 정우 이 영상 잇몸웃음 지으면서 봄 1 2:05 9 2
샤먼2 나왔으면 좋겠다 2:05 5 0
정보/소식 김재중 "타블로♥강혜정, 스키즈에 재산 탕진…딸 하루가 팬" ('재친구') [종합] 2:05 22 0
마플 하긴 팬한테 욕한 멤도 멀쩡히 활동 하는 것 같던데1 2:05 52 0
마플 저 사람은 멤겹때문에 정병온다는 사람이야? 4 2:04 51 0
재도맠동 한 방에 가두고 카메라 하나 주고싶음 2 2:04 27 0
얘들아 알페스플 달리자 너네가 달리는 알페스 글 써줳 2:03 17 0
재도맠동러들아 2 2:03 47 0
나 사실 엔페스 가장 마스테리는 해재임 2 2:03 61 0
마플 난 또 자컨에서 욕이라도했나 오해했네..5 2:03 89 0
성한빈 아옵먼 오타구의 심금을 울림4 2:03 20 0
해투가서 해외여행 브이로그나 자컨같은거 찍어왔으면 좋겠는데1 2:03 2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26 2:06 ~ 7/26 2: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