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753l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가능해?



 
   
익인1
왜안됨? ㄱㄴ
1개월 전
익인2
많이들어줘🐰
1개월 전
익인3
안될건 먼데
1개월 전
익인4
컴백예정이 먼저 엮는데
1개월 전
익인5
많관부😍
1개월 전
익인6
?
1개월 전
익인7
1시 음원 4시 뮤비 많관부!!
1개월 전
익인9
악 오글거려
1개월 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난다
1개월 전
익인11
완전가능
1개월 전
익인12
쫄?
1개월 전
익인13
안될게뭐있어
1개월 전
익인14
많관부🐰🍀🤍🤍🤍
1개월 전
익인15
1시 음원 공개
4시 하우스윗 뮤비 공개
바로 음방
많관부 🍀🐰

1개월 전
익인16
아침부터 알바 열일하네
1개월 전
익인17
애들이 잘못한거도 아닌데 왜안돼?
1개월 전
익인18
오후 1시 How sweet 많관부🐰
1개월 전
익인19
뉴진스 머글픽이라 상관ㄴ
1개월 전
익인20
못할건 뭐있지
1개월 전
익인21
본진 아니어도 이런 글들 보면 댓글 달기 전에 마플 신고함...다들 댓글 달기전에 마플 신고도 해 이런 애들 일부러 마플 안붙이고 댓글에서도 안나타나고 걍 뻔한데 원하는대로 화내주지말고ㅜ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초록글 시간 · 조회 · 추천 · 인기 · 스크랩 
날짜조회
연예/정보/소식[단독인터뷰] 바퀴벌레 득실거리는 숙소, 학업 포기 종용… 뉴진스 부모 입 열었다601 15:1826898
드영배근데 피오랑 광수는 확실히 드라마나 영화에서 피오,광수로 보이긴해204 7:4622968 1
제로베이스원(8)/OnAir 🎉🎂🐶🦝7/24(수) 6:00PM 하오 생일 라방🦝🐶🎂🎉 888 17:532617 21
더보이즈각자 생각하는 실물 갑 ㄷㅂㅇㅈ 멤 누구야? 74 10:532349 1
세븐틴/OnAir💎24일 캐랜 달글💎 1110 18:163150 1
 
정보/소식 [단독인터뷰] 바퀴벌레 득실거리는 숙소, 학업 포기 종용… 뉴진스 부모 입 열었다602 6시간 전 27100
정보/소식 SM 라이즈 굿즈 빗바이빗 제품 카피 의혹91 3시간 전 4312 5
정보/소식 [단독] 박지원 하이브 대표 사임...취임 4년만에 회사 떠난다85 9시간 전 6456 2
얘들아 힘들다 나 두줄 뜸.......116 4시간 전 3411 0
정보/소식 하이브 측 "민희진, 어떤 감사에도 응한 적 없어..무고로 대응할 것" [공식입장]95 3시간 전 3084 3
정리글 뉴진스 팬이라면 부모님들 인터뷰가 진실임을 알 수 밖에 없는 이유64 6시간 전 4625 33
정리글 뉴진스 부모님들 인터뷰 이해하기 쉽게 정리70 6시간 전 5908
마플 제베원 김지웅 진짜 혼자 따로 사나봐88 2시간 전 3084 0
정보/소식 민희진 법률대리인 공식입장 [전문]58 4시간 전 2345 41
결혼해서 연예인 은퇴한다던 앨리스 소희 남편 피지컬 봐..56 4시간 전 3176 2
마플 부모님 인터뷰 잘못된점 정리함75 5시간 전 1292 4
헐 요즘애들은 아이유 대표곡하면 뭐라는줄앎?56 4시간 전 1906 0
아이돌하려면 힉업포기는 당연한거아닌가?51 6시간 전 1273 0
정리글 민희진이 뉴진스의 엄마일까. 그가 세상에 내보낸 건, 맞다. 누구보다 잘 만들었다. 그러나..50 6시간 전 3145 23
정보/소식 게이들의 대통령 정권 교체래 ㅋㅋㅋㅋㅋㅋㅋ62 6시간 전 3115 0
정보/소식 [단독]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팬덤, 악플러 직접 고발…"소속사 대처 미흡"51 8시간 전 1648 29
정보/소식 박지원 하이브 대표 입장 전문58 5시간 전 2669 0
마플 지민 이번 앨범 프로모가 역대급이야??105 11시간 전 797 0
콘서트 무료 온라인중계하면 티켓사고 보러간 사람들 화날거같음?48 3시간 전 622 0
설마 아육대 라인업 이게 다야?49 8시간 전 231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24 22:12 ~ 7/24 22: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