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l조회 3649l 2

로에베도 보이콧 하자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
진짜 신기하다..
1개월 전
익인3
ㅋㅋㅋㅋ왜 그건 안하고..ㅜ
1개월 전
익인4
개인광고는 안 하고 단체광고만?ㅋㅋ..
1개월 전
익인6
뭐야 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
팬들이 로에베는 불매하라고 뭐라 안함..?? 그것도 웃기네
1개월 전
익인9
ㄹㅇ이것도 웃기네
1개월 전
익인21
ㅇㅋ들이 좋아한대... 이게 뭔 소리인지 자세히는 모르겠지만ㅠ
1개월 전
익인8
베네피트도 마찬가지임
1개월 전
익인10
레알 개인광고는 불매 안하고 단체광고에만 똥뿌리넼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1
ㅂㄴㅍㅌ도임...ㅎ
1개월 전
익인12
아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3
베니피트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일주일전에 베네피트 홍보 스토리 올림
1개월 전
익인14
진짜 개짜친다 왤케 이기적임 ㅋㅋ
1개월 전
익인15
개인광고도 보이콧하면 인정!!
1개월 전
익인16
나 몰라서 그러는데 여기는 왜 불매대상이야?
1개월 전
글쓴이
짹에 브랜드 명이랑 검색하면 나오는데 사실 하이엔드 브랜드 거의 다 불매대상이라고 돌아다님 스벅이랑 비슷한 논리야
1개월 전
익인16
아 궁금해서 네이버 쳐봤는데 안나와가지구ㅠㅠ 설명 고마워!
1개월 전
글쓴이
외국애들이 만들고 뿌리는거라 영어로 검색해야 될거야
1개월 전
익인17
근데 쟤네 엔시티 스벅이랑 콜라보하잖아 그런데도 스벅 불매하자한거야(?
1개월 전
익인18
오잉 본인이 콜라보하는데 불매하자 했다는 말이여??
1개월 전
익인20
ㅇㅇ 그래서 엔시티 광고 앞길 막았다는 말 나오는 거
1개월 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초록글 시간 · 조회 · 추천 · 인기 · 스크랩 
날짜조회
드영배꽃남하면 어떤 장면이 젤 먼저 생각남?78 07.12 20:561837 0
연예/정보/소식 현재 소소하게 말 나온다는 매니저 극한직업118 13:081312 2
플레이브회 맛있겠다... 플둥이들은 어떤회 좋아해? 56 0:07929 0
제로베이스원(8) 거니하니가 패트와 매트라니 32 07.12 20:101255 18
방탄소년단 삐삐 석진 파리 올림픽 성화봉송 시간 30 07.12 20:451013 18
 
완전 sm상인 주변인 어디다 제보해야해?30 5시간 전 743 0
앤톤 샤르르17 4시간 전 511 33
마플 근데 슴이 하이브 사재기 뭐라할 처지가 되나 ㅎ23 3시간 전 565 0
다음생에 태어나고싶은 얼굴인 연예인 있어?17 3시간 전 106 0
마플 저 그룹은 방어가 진짜안되네18 3시간 전 674 0
앤톤 박맛젤 공계에 올라왔어16 1시간 전 270 15
지금 라이즈 탑100 곡 5개 들어있는건가?14 56분 전 524 1
마플 여기 ㅌㅇㅅ 팬 ㄹㅇ 없던데19 2시간 전 541 1
아니 서진이네 아이슬란드 저기 손님 왤케 많아??20 2시간 전 1262 0
마플 멜론 하트수도 살수가있어..?17 3시간 전 275 0
럭키비키야? 럭키비치야?15 1시간 전 329 0
마플 사람들이 방시혁편 아닌거에 외모영향있을까?14 3시간 전 181 0
마플 ㅅㄱ 저건 신발 바꿔신은게 문제가 아니라16 2시간 전 1046 0
홈마들은 안방수니팬들 무시해???16 58분 전 393 0
마플 너넨 최애가 개인적으로 연락오면 받아줄거야?14 4시간 전 214 0
1세대 남돌중에 덕몰상 누구있아…?15 2시간 전 203 0
ㅎㅏ 원영적사고 잘 하는 사람..... 도와주셈13 50분 전 225 0
하니 일본 남학생들한테 인기많구나 ㅋㅋㅋㅋ15 35분 전 503 1
마플 이젠 하다하다 팬들이 가족 사업까지 홍보해주네15 1시간 전 556 0
마플 유툽 구독자 샀다는 증거있어?14 3시간 전 473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13 13:22 ~ 7/13 1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연예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