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252947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1일
3일
1주
2주
1개월
3개월
6개월
9개월
1년 (느릴 수 있음)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연예
마플
N
재희
18시간 전
N
태산
1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정보/소식
sm콘과 너무 퀄차이나는 위버스콘
139
1년 전
l
조회
6616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4/6/15) 게시물이에요
sm콘
무대뒤 대형 스크린에 양옆 대형 스크린
양쪽에 돌출무대
무대 앞에 돌출 스크린
뒤에 있는 사람은 무대를 아예 못보고 스크린 봐야함
8
15
8
연관글
•
위버스콘 가는 사람!! ㅠㅠ
•
위버스콘 가는 무료셔틀
익인1
미감차이도 심하고 콘 안가본 사람이 기획한거같다
1년 전
익인2
티켓값 개비싸지않았나
1년 전
익인3
티켓값은 비슷해???
1년 전
익인51
위버스콘파크 9.9아녔나 저번에 슴콘 130000원이였나 그랬음. 근데 나같으면 4만원 더주더라도 슴콘갈듯...
1년 전
익인3
파크랑 아레나 가격차이가 있구나
1년 전
익인4
..에바다 ..ㅋㅋ
1년 전
익인4
누가 무대를 저렇게함..?
1년 전
익인5
알못이 설치한거같네 구조가ㅋㅋㅋㅋㅋ 저게 뭐임
1년 전
익인6
아무리 페스티벌이라도... 저렇게는 안 하는데ㅋㅋㅋㅋ
1년 전
익인7
돌출스크린이요....?
1년 전
익인7
가격은
슴콘(2년전): 그라운드 기준 132,000원
위버스콘(올해): 176,000원임, 근데 얼리버드 티켓이라고 한정수량으로 143,000원으로 했다네..
1년 전
익인47
허얼..
1년 전
익인60
wow....
1년 전
익인90
위버스콘은 점심 야외 4시간+저녁 실내 3-4시간 합쳐서 17만원이야 그리고 얼리버드티켓은 14만원임 라인업도 하이브아닌 가수나 그룹도 나오고 콘성격이 다름
1년 전
익인8
? 저게뭐임..?
1년 전
익인9
진심 티켓값은 개비싸고 무대는 개별로
1년 전
익인10
??? 작년엔 안저랬는데 올해 뭐임
1년 전
익인14
재정 상태가 안좋을거같단 궁예
1년 전
익인11
티켓값도 비싼데 일은 생각없이 한거 엄청 티남 그리고 무엇보다 무대가 너무 못생겼어 ㅠㅠㅠ
1년 전
익인17
시골동네 동백꽃 행사갔넼ㅋㅋㅋ
1년 전
익인5
동백꽃 행사도 무대앞에 스크린은 없다고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ㅌ
1년 전
익인12
??? 스크린이 무대 앞에 잇다고???
1년 전
익인13
뭔 전국노래자랑이냐
1년 전
익인15
어케 무대앞에 스크린을 달 생각을 하지 ??? 아무리 알못이라도 저게 가능해....?
1년 전
익인16
저걸 돈받고 팔아???
1년 전
익인18
짜쳐.... 표 가격은 둘이 비슷한가?
1년 전
익인19
알리..짜침
1년 전
익인20
왜 이래
1년 전
익인22
누가 스크린을 돌출 앞에다...?
1년 전
익인23
약간 공연 성격이 다르지 않아? 하나는 콘서트고 하나는 페스티벌이구.. 근데 별개로 구리긴해
1년 전
익인24
개 구려
1년 전
익인27
222
1년 전
익인25
아니 근데 면봉만하더라도 아님 사람에 가려져 안보이더라도 무대는 보여야되는거 아냐?? 무대 자체를 통으로 가려버리네
1년 전
익인5
그니까 아이돌콘은 면봉만하게보여도 그거때문에 가는건데
1년 전
익인26
???이해가
1년 전
익인26
???? 이해가 전혀 안돼....
1년 전
익인28
스크린뷰는 더 싸지...?
1년 전
익인29
저기 어디야?
1년 전
익인30
팬을 돈으로 보는게 확실
1년 전
익인31
아직 본공 시작도 안했는뎅
1년 전
익인31
그리고 저 앞으로 다들 앉아있고 잘 볼 수 있음. 그냥 뒤에서 볼 필요 없으
1년 전
익인35
앞에 다 들어가?
1년 전
익인1
본공하면 무대앞에 스크린 치워주는거임..?
1년 전
익인31
인스파이어 아레나 안에서 함
1년 전
익인53
그럼 저기는 송출만 보는거야?
1년 전
익인39
오전 - 야외 / 오후 - 실내야
1년 전
익인53
39에게
아 다른댓 보고 이해했어 야외는 걍 페스티벌 돗자리 느낌쓰구나?
1년 전
익인39
53에게
응응
1년 전
익인32
저기에 무대를 보여주는것도 아니고 광고판이여?????
1년 전
익인33
지방행사느낌인데 야외에서 하는 페스티벌보다 못하잖아 표값도 비싸다며
1년 전
익인34
전국노래자랑인가?
1년 전
익인35
미친거아냐? 무대가 보이기는해야지 뭐하자는거야 기본도 안됐네
1년 전
익인36
실내공연장소는 따로 있지않아?
1년 전
익인36
저기는 야외공연 장소고
1년 전
익인36
실내는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하는디
저긴 디스커버리 파크임
1년 전
익인37
에? 사진만 보고 무료인줄... 돈받고 저 퀄은 좀 심하다... 돈 다 어디씀
1년 전
익인38
왜저래
1년 전
익인39
저긴 야외 공연 장소잖아 설명 좀 해주지 나도 싫은데
글 보고 오해하겠음
1년 전
익인93
일부러 그런거자너 ㅋㅋㅋㅋㅋㅋ
1년 전
익인39
응 쓰고 나니 그런 것 같아서 댓 단 사람들이라도 보라고 그대로 뒀음
1년 전
익인40
알리가 너무 짜침
1년 전
익인41
어머
1년 전
익인42
근데 위버스콘 질서 빡치는건 맞지만 야외무대랑 실내랑 비교를 하나 실내공연장은 따로있고 저건 페스티벌 형식인거고
1년 전
익인43
우아 지방 무료 공연장인줄...
1년 전
익인44
와 너무하네
1년 전
익인45
야외공연장이라도 너무 별로인데??
1년 전
익인1
ㄱㄴㄲ
1년 전
익인46
작년엔 안 그랬는데…..
1년 전
익인48
준비부족한건 맞는데 위는 실내콘 아래는 야외공연이라 종류가 달라
1년 전
익인52
근데 저거 어차피 야외공연 아님? 본공연은 다를 거 아녀
1년 전
익인52
나도 하이브 하는 짓 개짜쳐서 싫은데 비교할거면 둘 다 실내공연으로 해야지
1년 전
익인31
그냥 알못이 말하는거 같은데 페스티벌 형식이라 빈 자리 있음 아무데나 가서 앉으면 되고 앞으로 와서 앉으면 돼. 지금도 저 스크린 앞에 다 있고 충분히 잘보여. 나도 아침에 빡쳤지만 비교대상이 그른 듯
1년 전
익인54
이게뭐여
1년 전
익인55
실내 비교해도 더 구린건 맞지만 이건 야외 페스티벌 형식이잖어.. 물론 반응 안좋음
1년 전
삭제된 댓글
(2024/6/25 13:14:49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익인27
..........?
1년 전
익인68
겠냐
1년 전
익인29
ㄹㅇ
1년 전
익인77
겠냐… 가격대비 별로란 말을 하기 위해서 예시를 들고 온 거지
1년 전
익인86
겠냐 하빠야
1년 전
익인64
나 슴덕인데, 제목에 슴콘없었음 글 클릭도 안했을거야 기본적으로 위버스콘에 관심이없어
의도가있는글같아, 피드백 전혀없고 이글은 하이브팬들도 슴덕들도 피해보는 글임.
누구지? 왜이러지..
1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7
위버스는 돗자리 깔고 노는 페스티벌아냐?
1년 전
익인58
야외 공연만 보면 17만원 아님 실내콘 6시 시작 야외 공연은 페스티벌 형식이라 빈자리 돗자리 깔고 앉으면 됨 왜 같은 형식의 공연도ㅠ아닌 걸 비교해 그렇게 따지만 같은돈으로 공연을 두번 보는거가 되는데 깔걸로 좀 까라
1년 전
익인60
에바다
1년 전
익인61
확실히 단체콘 오래한 소속사랑 아닌 소속사랑 차이 나네
1년 전
익인62
얼레벌레 주먹구구 소속사
1년 전
익인63
야외공연장인거 감안해도 구리다
1년 전
익인64
슴덕이지만 비교해서 패지말구 걍자체로만 판단해
저 슴콘 시기도 코로나 전일거구 가격은 당연차이나겠지 요근래 전체적으로 다올랐으니..
슴콘 구성 퀄리티나 출연진 가격대비 좋은건맞는데, 현재 위버스페스트랑 대놓고 비교할 대상은아님.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익인64
전광판보면 에셈투어 6이라고 되어있고 2017년일거야
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익인64
ㅇㅇ원래돌출마니냄 근데일단 페스티벌 중 야외무대랑 본격 스타디움급 무대랑 비교하는게 경우가 맞지않는다는게 요지야.
1년 전
익인64
다른댓보니까 무대여기 한곳아니고 실내도있나봐
안그래도 요즘 피곤할일 많을데, 굳이 맞지않는 비교로 한쪽 까는거 서로에게 더큰피로감만 줄뿐.
원글쓰니는 본문에 첨부좀 했으면.. 싸움붙이려는 의도가 아니라면..
1년 전
익인64
물론22년에 수원에서 한 에셈공연도있긴한데, 그사진은아님
1년 전
익인65
실내콘 사진뜨면 그거랑 비교하지
1년 전
익인66
...진짜 팬을 뭘로 알고 저래..?
1년 전
익인67
저건 페스티벌이잖아
1년 전
익인69
공짜로 줘도 안갈듯
1년 전
익인68
슴돌팬 의견 아님
1년 전
익인58
그리고 저건 시제석 따로 스크린 설치한거고 본 공연 무대 저거 아니잖아 지금 온콘 보고 있는데 왜 알못이 날조를 하지
1년 전
익인71
저기는 야외 페스티벌 + 실내 콘서트 두 공연 아니야? 나도 일처리는 맘에 안 들긴 하지만 정보는 똑바로 얘기했으면.,
1년 전
익인72
님들 저긔 본공연장 아니라고‼️‼️‼️‼️‼️‼️‼️‼️‼️‼️‼️‼️‼️‼️
1년 전
익인73
청양고추축제 이런거 아니고?
1년 전
익인73
아 본무대 아니라닠ㅋㅋㅋㅋㅋ
1년 전
익인74
누가봐도 이간질하려는 애 같음 슴이랑 왜 비교를 함
1년 전
익인75
저 야외무대가 본무대인줄 알게 올려놨네
1년 전
익인76
정보소식은 정확한걸로만 썼으면 좋겠음 교묘하게 오해 일으키게끔 쓰지말고..나도 댓글 보고 본무대 아닌거 알았네
1년 전
익인79
22
1년 전
익인78
위버스콘은 따로 있는 거 아냐? 저건 위버스파크고
1년 전
익인80
오전 야외 페스티벌 시제석 스크린 달아준 걸 가지고 악의적으로 슴 스타디움 본공연이랑 비교하는데 좋다구나 맞장구 치는 애들까지 ㄹㅈㄷ
1년 전
익인80
본인 회사 콘 열심히 다니세요들 진심 웃긴다... 오전 12시부터 저녁 10시 30분까지 야외 실내 합쳐서 17만원 vs 스타디움 온리 4시간 13만원 이렇게 붙이면 하이브 알바 거릴 애들이 잘만 놀아주네
1년 전
익인81
뭐야 본무대아님?? 되게 악의적이네.. 굳이 슴 데려와서 이간질시키고
1년 전
익인82
억까 쩐당
1년 전
익인83
좀 악의적인 비교같은데
공연 성격도 다르고, 밤낮으로 굳이 다르게
1년 전
익인84
저기는 약간 외국 파크 공연처럼 하는데임.. 일부러 저런 분위기의 공연장 잡은게 맞음
1년 전
익인84
밴드 라이브하고 그럼 분위기 자유롭고
1년 전
익인85
위버스는 하루종일하는 페스티벌형태 아님?
1년 전
익인86
개에바
1년 전
익인87
하이브는 야외 페스티벌 이잖우 비교대상이 아예 다른데 둘을 비교하면 우캄
1년 전
익인87
정확한 걸로 가져와 무지성으로 까려고 아무거나 가져오지말고 내가 내손으로 하이브 쉴드치는 것 같아서 기분나쁨
1년 전
익인64
피드백 전혀없는거보니 쌈붙이려는 글같음. 슴의아임 사실 위버스콘에 관심자체가없어, 이건 하이브팬들도 슴콘에 관심없는거랑 같음..
1년 전
익인87
걍 의도적인 글인거 너무 잘보여서 걱정 안해도 될듯ㅋㅋㅋㅋ
1년 전
익인88
양쪽 다 ㅇㄱㄹ 끌 글이다 걍 비판할거만 하셈 비교질하지 말고
1년 전
익인89
야외는 페스티벌 느낌으로 하는거고 아직 실내공연 시작도 안 함 비교를 하려면 최소 본공연 기준 야외 - 야외 실내 - 실내로 해야하는거 아냐?
난 슴팬이지만 야외 좋아서 작년에 위버스콘 간 사람임 그리고 개예뻤음
1년 전
익인90
위버스콘은 점심은 야외 저녁은 실내인데 비교글쓸거면 저녁실내공연꺼가지고해 작년에도 이렇게했고 올해는 하이브소속아닌 가수들이 좀더 출연해서 사람 더 몰린것도있어 작년 실내공연은 좋았는데 올해 실내공연 그지같음 나도 깔거임
1년 전
익인91
얘들아 저 앞으로 가면 개가깝게 보인단다 저 스크린이 시야를 가리질 않는다고
1년 전
익인92
뭐야 댓글 안 봤으면 오해할 뻔...
1년 전
익인90
오늘 위버스콘 라인업하고 장소하고 시간
1년 전
익인90
이건 낼 위버스콘 라인업 정보글에 요즘 팩트아닌거가 웰케많아
1년 전
익인94
억까 쩐다 ㄹㅇ 댓글 안봤으면 실내 공연있는지도 모를 정도로 교묘하게 글을 썼넼ㅋㅋ
1년 전
익인95
대놓고 슴 올려치려고 올린 글인데 뭔ㅋㅋㅋ
1년 전
익인98
슴내려치라고 쓴글로 느끼는데 난ㅋㅋ쟤가 슴덕이겟냐고
기본적으로 슴덕들은 위버스콘에 관심자체가없을듯(슴 가수가 안나오니까)
1년 전
익인96
글이 왜이렇게 짜치냐 이렇게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익인97
진짜 알바가 있구나
1년 전
익인98
대놓고 슴 욕먹게하려고 글쓴거네 이야 역바이럴임???
1년 전
익인99
근데 야외공연장이어도 개구린디...?
1년 전
익인100
댓글 왤케웃겨 초반에 다 슴올려치기하다가 팩트아닌거 말 나오니까 이젠 슴역바래ㅋㅋㅋ
1년 전
익인100
갑자기 추천글 떠서 봤는데 재밌네 슴빠도 하이브빠도 아님ㅎ
1년 전
익인101
아니 누가 비교를 이렇게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우뇌 좌뇌 어느쪽이 발달했는지 구분하는 그림..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경찰이 다 뚫린 사무실에서 피해자 성착취 영상 440개 보게 함
이슈 · 5명 보는 중
아이 훈육 남편이 미쳤어요
이슈 · 3명 보는 중
카톡 업뎃했는데 신기한거 생겼다
일상 · 1명 보는 중
AD
AD
집안일 못하는 금쪽이 남편 모음
이슈 · 6명 보는 중
중국산인데 왜 우도땅콩이라고 하나요?
이슈 · 1명 보는 중
AD
남편 저녁 부실한가요?
이슈 · 4명 보는 중
월드콘 이렇게 나오던 시절
이슈 · 1명 보는 중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이슈 · 7명 보는 중
AD
여군들이 그만두는 이유
이슈 · 6명 보는 중
제 2의 샤인 머스켓 사태
이슈 · 1명 보는 중
캐리어 뭐가 귀여워
일상 · 2명 보는 중
AD
AD
(약후🔞) 현재 야화첩 실사보다 반응좋은 벨드..JPG
이슈 · 2명 보는 중
태연 가족 사진
이슈 · 7명 보는 중
AD
5급 사무관 진짜 멋있다
이슈 · 3명 보는 중
공항에서 비행기 놓치는 대표적인 이유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연예
와 진짜 씹 길티
259
06.06 16:19
41618
2
연예
/
정리글
시위대가 위버스 측에서 고용한 씨큐업체 직원들 몰래 사진 찍고 박제중임
202
06.06 17:10
26671
12
연예
/
정보/소식
헐.. 연프 여출 폭로글 올라옴 (상간녀, 유부남이랑 바람
149
0:04
18273
9
드영배
/
마플
김남길 참교육 놓친거 아쉽겟다
121
06.06 14:45
23497
1
데이식스
쿵빡 HAPPY 9TH BIRTHDAY, My Day 🍀🎉
44
0:00
1832
0
플레이브
샛리 스포봤는데(ㅅㅍㅈㅇ)
78
06.06 19:11
2967
0
엔시티 위시
다들 최애 위시돌은 몇 개 가지고 있어..?
44
06.06 19:44
365
0
제로베이스원
콕들 스밍횟수 얼마야
38
06.06 22:29
482
0
성한빈
웨이보라방 어디서 봐?
53
06.06 17:09
868
0
온유
🐰🩵 0607 두산 올스타 투표 뽀끼들 인증글🩵🐰
32
06.06 23:16
113
1
세븐틴
비더썬 콘때 얼마나 더웠어?
26
06.06 19:11
346
0
보넥도
0607 이웃X롯데한화 올스타전 연합투표 인증 달글🩵🦅🌺
20
0:00
59
2
재희
/
장터
째히독방기념 포켓댕트 나눔 앙💚
20
06.06 14:01
226
8
라이즈
소희 오늘 진짜 말 안 된다
18
06.06 22:25
526
6
앤더블
어제랑 오늘 코디 너무 예쁘다
15
06.06 16:37
178
9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12H
1D
3D
1W
1M
3M
6M
1Y
3Y
5Y
전체
마플
팔짱 끼고, 여권은 한 손으로…장원영, 공항 태도에 네티즌 갑론을박
680
06.04 16:01
l
조회 45211
l
추천 7
정보/소식
하트시그널4 김지민이 올렸다는 인스타 스토리
389
06.05 15:15
l
조회 48264
l
추천 5
정보/소식
지도에서 독도 자른 하투하 컴백 사진
453
06.05 13:50
l
조회 37215
l
추천 1
정보/소식
최종 선거 결과
354
06.04 09:19
l
조회 30927
l
추천 2
정보/소식
이준석 글올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1
06.05 22:11
l
조회 31923
l
추천 44
핱시 김지민 남친 진짜 좋아하네
320
06.06 12:39
l
조회 48362
l
추천 6
와 진짜 씹 길티
260
06.06 16:19
l
조회 41695
l
추천 2
정보/소식
[단독] 시크릿, 12년만 전격 재결합…신멤버 영입 3인조 출격
251
06.04 11:13
l
조회 25591
정보/소식
실시간 또 일베논란 터짐
254
06.04 21:31
l
조회 28804
l
추천 4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24학번 김민수 군 성명문
220
06.05 21:13
l
조회 19707
l
추천 235
마플
마스크 내리라는데 찔끔내려 3번이나 말하게 함 + 팔짱끼고 꼿꼿이 + 받을때 인사없이 한손으로 가져감 + 그 자세 고대로 들어감..
240
06.04 16:48
l
조회 16275
정리글
시위대가 위버스 측에서 고용한 씨큐업체 직원들 몰래 사진 찍고 박제중임
202
06.06 17:10
l
조회 26779
l
추천 12
헐 인스타에서 오세훈도 좌파래
161
06.05 22:24
l
조회 17046
l
추천 6
마플
팬들 ai 타령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
181
06.04 23:02
l
조회 18347
l
추천 6
가비지타임
추가하기
더보기
팝업 피규어 진짜 뭐냐 왜 안파냐
1
ㄱ
나 어카냐 씨피 지금 잡음
6
ㄱ
근데 씨피 뭘잡아도 맛있다..
1
갑타 언제 질리지
1
갑타 굿즈사고 싶은데
2
평생갑타하겠지
2
정보/소식
하투하 독도 지운거 수정되서 올라옴
172
06.05 14:56
l
조회 16137
l
추천 20
지금 초록글 여돌보다 이게 심한데
143
06.04 23:27
l
조회 5942
l
추천 3
정보/소식
헐.. 연프 여출 폭로글 올라옴 (상간녀, 유부남이랑 바람
149
0:04
l
조회 18406
l
추천 9
정보/소식
김지민 인스타 해명문
121
06.06 18:57
l
조회 12972
마플
엔시티 천러 버블
117
06.04 19:30
l
조회 11004
l
추천 2
선관위 일 커지면 탄핵 시위까지 번질 수 있대
88
06.04 15:26
l
조회 233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팬캘린더
픽션
진행
7일(일), 🧡💙우즈WOODZ WORLD TOUR ARCHIVE. 1 - Berlin
진행
7일(일), 🩷 세븐틴 도겸x승관 마카오 콘서트 🩵
진행
7일(일), 드라마/영화/배우 신입사원 강회장 4화
알림예약
예정
7일(일), 스코시즘 🍥'버블파이터' 스코시즘 LIVE
알림예약
예정
9일(화), 💛💡온앤오프 정규 2집 Part.2 𝑶𝑵𝑭 : 𝑴𝒀 𝑺𝑬𝑳𝑭 < 하이라이트 메들리 > 공개💡💛
4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02
9
6개월 전
[배우/주지훈]
시간 낭비 _ #01
7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천천히 걷자, 우리 속도에 맞게
2
7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사랑만큼 중요한 것이 존재할까
1
8개월 전
[피어있길바라]
쉴 땐 쉬자, 생각 없이 쉬자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04
1
정보/소식
실시간 나무위키
23
2
나연 성찬이 엄청 좋은가보네
2
3
이번 핱시 조기종영하는거 아니냐고 난리남
18
4
이걸 제대로 읽고도 드는 생각이 없나
8
5
정보/소식
[단독] 서인영, 올해 하반기 결혼... 예비신랑은 6살 연상 사업가
8
6
뭐야..? 나연 성찬 너무 잘 어울려
3
7
차준환 완전리 은퇴 한거야? 요즘 뜨는 소식들
4
8
서인영 결혼한다는데
12
9
1650원 지원 부탁드립니다
4
10
근데 극우연옌들은 왜 선결제안하는거임?
11
11
코르티스 자컨? 비하? 보다가 틀자마자 얼굴공격당함
1
12
아 내 지인 시위 인스스 올림
1
13
어제 그 올공 시위 먹을 거 요청
1
14
정보/소식
한국인들의 북중미 월드컵 시청 의향도
15
과자 칼로리 장난 아니네 카라멜콘 메이플 7개 먹었는데 180kcal 정도래
16
시위하는곳 무나 가져가도되겠지?
1
앵 차준환 벌써 은퇴하는거..?
1
2
강회장
시청률 첫회 3.695 2회 5.156 3회 6.726
4
3
강회장
3회 시청률
4
4
멋진신세계
10회 시청률
7
5
엥 참교육 릴스 보는데 가슴타령 뭐임…?
1
6
멋진신세계
둘이 싸우고 차세계 후회하는거 넘 좋네
4
7
멋진신세계
시청률 추이
8
멋진신세계
남산타워 그 대사 노린 거 같애?
6
9
강회장 잼?
2
10
와 진기주 38살이라는 거 안 믿김
4
11
멋진신세계
죤ㄴ나 이게 소름이야 최문도는 개행복해보이고 오스트는 슬프고
1
12
멋진신세계
나 사실 어제 문도가 아들 만나는 장면 1초 짠했어
4
13
오십프로
6회 시청률
1
와 나 방금 순간 내가 조현병 걸린건가 싶었어
5
2
아 극우들 진짜 개그하나봐ㅋㅋㅋㅋㅋㅋㅋ
4
3
극우는 명확히 알겠는데 극좌는 뭐야? 존재하긴해?
27
4
정보/소식
사이비 극우들이 자꾸 부정선거라고 우기는 이유
7
5
성범죄 알리미 진짜 개소름돋네
2
6
뚱뚱한데 저혈압일수도 있어?
2
7
꿈에서 탈모와서 브로우로 머리 그리는 꿈꿈 ;;
3
8
시차적응망햇다
9
점심에 비빔밥 먹어야지
2
10
댓삭튀하는 애들 보면 웃김
3
1
준오헤어의 진실
28
2
템플스테이 갔을 때 절냥이 너무 잘 놀아줬더니
2
3
졸음쉼터에서 10시간 잔 사람
21
4
치실을 안해서 이빨이 다 빠진 이유
5
한국인 귀화시험 만점자
6
졸업앨범에 남아있는 체벌 흔적
7
오싹오싹 물티슈 뚜껑 잘닫아라
2
8
친구네 집 닭장에 공작 들어옴 뭐임
9
정해인 인스스 업로드 "자유는 거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63
10
일본 규동이 한국에서 힘을 못쓰는 이유
11
요즘 일부 해외 호텔들이 금지 시킨다는 것
1
12
현재 이 상황에 기개미쳤다는 인플루언서 도로로..JPG
84
13
신생아를 놀린 엄마
14
집에 냉면 70인분이 있는 사람
15
쿠팡 물류센터 알바 식사
7
16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146
17
현재 순혈 알파메일들로 가득찼다는 잠실..JPG
116
18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51
19
임금님도 먹었다는 별미
20
부부 사이가 좋아질수록 달라지는 호칭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