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현욱이 영화 '사마귀'에 출연한다.
2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최현욱은 영화 '사마귀'에 출연한다. 극장 개봉작은 아니지만 첫 영화 출연이기도 하다.
'사마귀'는 모든 룰이 무너진 살인청부업계에 긴 휴가 후 컴백한 A급 킬러 '사마귀'와 그의 훈련생 동기이자 라이벌 '재이' 그리고 은퇴한 레전드 킬러 '독고'가 1인자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대결을 그린 액션 영화다. 전도연 주연 영화 '길복순'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세계관을 공유한다.
'길복순'에서 MK Ent. 대표 차민규(설경구)가 길복순(전도연)에게 "휴가갔다"고 언급했던 A급 킬러 사마귀가 휴가에서 돌아오자 수장을 잃은 차민규의 회사 MK Ent.를 벗어나 다른 동료들과 새로운 기회를 도모하는 내용이 펼쳐진다.
배우 임시완, 박규영, 조우진이 출연하는 가운데, 최현욱이 이들과 함께 어떤 연기 호흡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최현욱은 '라켓소년단', '스물다섯 스물하나', '약한영웅 Class1', 'D.P.' 시즌2, '반짝이는 워터멜론', '하이쿠키', '그놈은 흑염룡'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서 활약해왔다. 특히 '약한영웅'에서는 수준급의 액션 실력을 보여준 만큼, 액션 장르인 '사마귀'에서도 이같은 모습을 엿볼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사마귀'는 지난해 9월 제작을 확정했으며, 추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