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런 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CURE. (@cureforiku0628) June 13, 2025
오늘 공항에서 아직도 믿기지 않을 만큼 두렵고 충격적인 일을 겪었습니다.
한 WISH 경호원은 옆으로 비켜 달라는 손짓을 했고, 저는 바로 이동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주변에 사람이 너무 많아 쉽게 지나갈 수 없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런 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오늘 공항에서 아직도 믿기지 않을 만큼 두렵고 충격적인 일을 겪었습니다.
한 WISH 경호원은 옆으로 비켜 달라는 손짓을 했고, 저는 바로 이동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주변에 사람이 너무 많아 쉽게 지나갈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그순간에 그 경호원 저를 벽쪽으로 거칠게 밀쳤습니다.
몸이 벽에 부딪혀 무척 아파서 고개를 돌려 ‘더 이상 밀지 말아 주세요, 앞에 사람이 많아서 움직일 수 없어요’라고 말씀들렸지만, 그는 갑자기 제 머리를 매우 세게 때렸습니다.
그 한 대가 너무 힘이 세서 지금까지도 머리가 어지렵고 속이 메스껍고 몸이 불편합니다.
저는 순간적으로 생명의 위협을 느껴 정당방위를 할 수밖에 없었고, 그는 공격을 멈추지 않았고 계속 때리려고 했습니다. 다행히도 상황을 본 한 매니저분께서 제지해 주셔서 더 큰 일이 벌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만약 그분이 말리지 않으셨으면 어떻게 됐을지 상상도 못할 정도로 마음에 큰 두려움만 남았습니다.
지금도 그 장면을 떠올리면 온몸이 떨립니다.
제 인생중에 이런 폭력과 모욕을 당한 것은 처음이라 지금도 공포와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미 다친 증거를 보존해두었고, 필요하다면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제 자신만을 위한 일이 아니라, 부당한 폭력이 모두에게 알려져야 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누구에게든 이렇게 심한 폭력을 가하는 일은 절대 정당화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1년 넘는 시간에 예쁜 사진을 남기기 위해 수많은 현장을 다녔고, 수많은 서러움과 오해를 묵묵히 견뎌왔습니다.
그러나 오늘 이 경호원이 저에게 한 행동은 분명히 선을 넘었고, 그는 자신의 직업이 요구하는 일을 한 것은 아니라, 직권을 남용하여 자신보다 약한 사람에게 거리낌 없이 폭력을 가했습니다.
이 폭력은 평생 잊지 못할 상처로 남을 것이며, 결코 쉽게, 그리고 가볍게 용서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오늘 이 경호원이 저에게 한 행동은 분명히 선을 넘었고, 사실 과잉경호도 그 사람 처음 아니거 같습니다. 그는 자신의 직업이 요구하는 일을 한 것은 아니라, 직권을 남용하여 자신보다 약한 사람에게 거리낌 없이 폭력을 가했습니다.
— CURE. (@cureforiku0628) June 13, 2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