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이제훈→표예진 '모범택시3' 대본 리딩 현장 "우리 멤버들 자랑스러워”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0/14/8/3d6bb73c3c6708f41e7267c71b256e20.jpg)
![[정보/소식] 이제훈→표예진 '모범택시3' 대본 리딩 현장 "우리 멤버들 자랑스러워”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0/14/8/bd00416c9eda21f39162bc72baa2b6d5.jpg)
이 가운데 ‘모범택시3’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현장에는 '모범택시' 시리즈의 탄탄한 세계관을 구축한 오상호 작가, '모범택시' 시즌1의 조감독이자 '낭만닥터 김사부3'를 공동연출한 강보승 감독 등 탄탄한 제작진을 비롯해, '무지개 5인방 완전체' 이제훈(김도기 역)-김의성(장대표 역)-표예진(고은 역)-장혁진(최주임 역)-배유람(박주임 역) 등 주요 출연자들이 자리해 시즌3의 시동을 힘차게 걸었다.
무려 2년 만에 돌아온 대본리딩인 만큼, 현장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다. 특히, 대본리딩 초반부터 대사 한 줄, 눈빛 하나만으로도 찰떡같은 티키타카를 빚어내는 이제훈, 김의성, 표예진, 장혁진, 배유람의 모습은 반가운 '무지개 5인방'의 귀환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매 시즌을 함께 하며 완성형이 된 ‘무지개 5인방'의 팀워크가 버라이어티한 재미를 극대화했고, 한층 진화된 부캐 플레이까지 기대를 모으며 현장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에 한층 농익은 이들의 시너지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무지개 5인방'이 시청자에게 선사할 짜릿한 전율이 벌써부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날 대본리딩은 강보승 감독이 직접 그린 콘티를 함께 보면서 배우들이 그 위에 대사를 얹는 특별한 형식으로 진행되어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 과정에서 '모범택시' 시리즈의 시원한 참교육과 정의 구현의 카타르시스는 물론, 폭발적인 액션씬이 눈앞에서 생생하게 구현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무지개 5인방'의 타깃이 될 스펙터클한 빌런들까지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면서, 올 연말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폭발시킬 역대급 시즌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날 이제훈은 “시즌3를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식구 같은 우리 멤버들이 자랑스럽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이전 시즌보다 한층 더 강렬한 스토리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더욱 다양해진 저의 부캐들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시청자분들께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정말 크다. 김도기와 무지개 운수 팀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돌아온 '모범택시3'를 향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https://naver.me/xOdSgyZe

인스티즈앱
대군부인) 이거 키스신 맞네 및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