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여진구, 연예계 잠시 떠난다… 팬미팅서 직접 밝힌 소식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0/14/9/fc908e2c5082b1dd98506dfef99e7b1f.jpg)
배우 여진구가 12일 타이베이 팬미팅에서 입대한다고 밝혔다.
12일 대만의 한 매체(ETtoday星光雲)에서는 여진구가 입대 소식을 자필 편지로 직접 팬들에 전했다고 보도했다. 타이베이에서 진행된 여진구의 데뷔 20주년 기념 아시아 특별 팬미팅은 'Blank Space' 콘셉트로 진행됐다. 게임 코너에서 줄넘기, 훌라후프 등을 준비해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여진구는 "처음엔 여러분에게 감동을 주려 했다. 그런데 오히려 큰 선물을 받았다"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영화 '하이재킹' 개봉을 앞두고 진행했던 한 인터뷰에서 "아직 언제 갈지 계획이 확실히 정해지지 않았다"며 "최대한 작품도 많이 하고 팬들도 만나고 싶다"고 전했던 여진구는 구체적인 입대 시기를 밝힌 것이 이번 팬미팅이 처음이기에 눈길을 끌고 있다. 여진구는 팬들에게 "입대 전 여러분과 함께 웃을 수 있는 시간이 소중하다"며 "더 강해지고 성숙해져서 돌아올 것이다. 보고 싶으면 드라마 30편, 영화 20편을 다시 보라"고 전하기도 했다. 팬미팅 마지막으로 노래 '월량대표아적심'을 부르며 "서로 그리워질 때 오늘의 아름다운 추억을 떠올리자"고 했고, 이에 팬들은 "사랑한다"고 전한 것으로 밝혀졌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