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윤재훈 기자) 버추얼 아이돌 그룹 스킨즈가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돌아오는 길’로 컴백을 공식화했다. 스킨즈는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서며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알렸다.
스킨즈는 최근 자정에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단체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으면서 멤버들이 노을진 하늘 아래 나란히 앉아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장면은 청춘의 한 시기를 닮은 듯한 따뜻함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컴백을 앞두고 스킨즈는 새로운 비주얼 로고 모션을 먼저 공개해 신보에 대한 힌트를 남긴 상태다. 그룹은 스케줄러를 통해 무드 오브젝트,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와 함께 에필로그 필름, 컴백 라이브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단계적으로 예고했다.
특히 열 장에 이르는 콘셉트 포토와 감성 가득한 에필로그 필름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스킨즈만의 특색이 집약된 새로운 세계관이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팬들은 멤버들의 첫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보여준 청량함과 따스한 분위기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킨즈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돌아오는 길’을 발매에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이는 데 힘을 쏟으며, 컴백 라이브 방송도 준비하고 있다. 감성적인 콘셉트와 화려한 시각 효과가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신곡을 통해 어떤 메시지와 매력을 전할지 주목된다.
스킨즈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돌아오는 길’은 오는 29일 공개될 예정으로, 버추얼 아이돌 그룹 스킨즈가 새롭게 펼칠 음악 세계에 음악 팬들의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876966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