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431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3

[잡담] 생리 3개월에 한번씩 할수있는 방법 연구중이래 | 인스티즈



👏👏👏👏👏👏👏 여성과학자들 화이팅입니다!! 
대표 사진
글쓴이
퍼오니까 자동 번역 안보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3개월에 한번씩 함 근데 안해도 배 엄청 아픈데 저건 괜찮으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ㅈㅂㅈㅂㅈㅂ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임기간이 연장된다는건 어차피 일생동안
할 생리 양은
똑같이 정해져있단거 아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더 선택지가 있다는게 좋은거지 한달에 한번 하던가 삼개월에 한번하고 길게 하던가 저런 연구가 있으면 점점더 좋은 방향의 연구들도 늘어나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서 건강에 좋은걸걸 완경되고나면 건강 확 나빠지는 경우 많음 호르몬변화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저게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근데 자연을 거스를 수 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자연을 거스르는데 활용잘하고 있는 분야들 넘치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임도 자연을 거스른 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심 가능했음 좋겠다...
불순 심해서 3개월씩 안하고 그랬었는데 엄청 편했음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구 잘 됐으면 좋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개발 다 하고말하라그래 그리고 중국...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도하는 노력을 깍을 필요는 없지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3개월에 한번만해도 진짜 살맛날듯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본이 있는 기사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표 사진
익인16
양날의 검이라 아직 실현 가능성 없다네. 불임일 때 줄기세포로 생식 능력을 생기게 할 순 있어도 있던걸 강제로 없애면 부작용이 생기기 마련임 호르몬이 단순히 생리에만 영향을 끼치는 게 아닌데..ㅋ 피임약도 매일 약 먹어가면서 겨우 호르몬 조절 하는 건데 그냥 뚝딱 3개월마다 생리할 수 있는 게 될 리가. 난임치료 할 만큼 임신에 간절한 사람에겐 필요할 수 있지만 상용화는 불가능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연구를 한다는게 중요한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런거 보면 약 개발 과도기엔 절대 안 쓰고 싶음 ㅋㅋㅋㅋ 부작용이 얼마나 있을지도 모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시도니까 그거에 박수를 쳐주자고 ㅋㅋ계속 발전할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킨해 더 발전된 시대에 안 태어난게 아쉬울따름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작용 없이 자궁적출하거나 생리 평생 안할수 있는 방법도 연구해줘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피임약으로도 생리 미룰수있으니까 가능할지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근데 확실히 갱년기도 그렇고 중년 여성의 완경 이후 건강에 대해서도 더 많은 연구가 이루어지게 될 수도 있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로망이다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ㅈㅂㅈㅂ 생리통 너무너무 뭐같음 ㅠㅠㅠㅠ 제발 성공해주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그냥 하는대로 할련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아직 먼얘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몸에 안 좋을 거 같아 근데 최근에 30살 넘어서 출산하는 사람들 많아져서 앞으로 자연스럽게 가임기 연장 될 거 같던데 이미 너무 그런 사례가 많아져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호르몬 건드는 일인데 글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결과야 어찌 되든 멋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3개월에 한 번씩만 해도 살맛 나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제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폐경기에나 나오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너무 좋다 이런정보 고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3애월에 핝번이면 살만하겟디 진ㅁ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ㅈㅂ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뭔가 3개월에 한번하면 생리통 더 심하게 올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 저게 좋은건지 의문인게 여자 건강이 나빠지면 생리가 안나오잖아. 나도 스트레스 많이 받거나 몸 상태 안 좋을때 생리가 끊겼다가 다시 좋아지면 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나 비잔약먹어서 생리 안한지 1년넘었는데 비잔 3개월먹는거랑 똑같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연구 시작된거 자체는 좋은게 연구하다 다른 방향으로 발견이 있을 수 있으니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트위터에서 알티타기 시작한 장원영 태도405 12:4023773 13
연예 보넥도 역조공 왁뿌볼 줬대199 12:3614381 0
연예화이트리에 여기 식빵 맛있어?145 17:106980 0
드영배/정리글30대 여배우 1롤 정리113 10:4613766 9
보넥도 📢보넥도 바이럴 음방 1주차 기념 최애 음방 조사 나옴👍 43 13:50666 0
참교육처럼 학교 체벌 필요하다고 생각함?527
06.13 12:11 l 조회 18427 l 추천 4
5세대 중에서 춤 진짜 잘춘다 싶은 돌 있어?!336
0:19 l 조회 8696 l 추천 2
정보/소식 트위터에서 알티타기 시작한 장원영 태도407
12:40 l 조회 23993 l 추천 13
마플 지금 ㅇㅅㅇ난리난 이유317
0:55 l 조회 32260 l 추천 3
마플 콘서트 여사친 이상원이네..337
06.13 15:16 l 조회 36817 l 추천 2
혹시 팔뚝살 있는데 나시 입고 다니면 뭔 생각 들어??263
06.13 14:13 l 조회 12996
매일 1억씩 현금으로 밖에서 써야 된다면 쓸수 있어?195
06.13 22:39 l 조회 7580 l 추천 3
보넥도 역조공 왁뿌볼 줬대201
12:36 l 조회 14545
화이트리에 여기 식빵 맛있어?146
17:10 l 조회 7101
다들 "조이" 하면 어떤인물이 생각나?122
06.13 15:55 l 조회 2667 l 추천 1
마플 아일릿 챌린지 논란73
06.13 19:21 l 조회 4390
정보/소식 오늘자 밥먹으러 나온 손흥민 때문에 화가 난 멕시코 인들51
15:52 l 조회 3373 l 추천 3
아이돌은 솔직히 실력 별로 안중요함54
14:38 l 조회 1195 l 추천 3
영어 못하는데 팝송 듣는 사람들은54
06.13 20:19 l 조회 660 l 추천 1
정보/소식 "짐 맡길 곳, 버스 댈 곳 없어"...부산 BTS 공연 큰 불편 겪은 '아미'들70
06.13 09:37 l 조회 1817 l 추천 2
올공에서 밥 줘, 밥 보내줘 하는 사람 한 명도 없음81
13:18 l 조회 1886
안정환 보고 개큰충격받음44
06.13 23:27 l 조회 3411
마플 유재석은 사실 연예인으로의 능력치는 없는듯44
0:00 l 조회 1515 l 추천 1
근데 너네도 덕메가 같프인 거 별로 안 좋아함?45
3:27 l 조회 953
와 앤더블 3주동안 챙겨준 역조공이래45
20:22 l 조회 950 l 추천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