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47133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보여서는 안 될 것이 보이는 남자!
영화 '너만 보이는 날' 시사회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오싹한연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현실적으로 아이유 변우석 재회 가능할거 같음..?
106
1개월 전
l
조회
10773
인스티즈앱
이 사진이랑 유인라디오 진주민재랑 대군부인 8화 보고나니까 진짜 일상멜로코로 딱 한번만 더 보고싶다...ㅎㅎㅎ
8
15
8
익인1
어렵지 않을까 ㅠ
1개월 전
글쓴이
너무 슬퍼 진짜 둘은 덜어놨을때 더 잘어울려서 ㅠ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2
10년후에 약속했더...
1개월 전
글쓴이
좀만 땡겨주라
1개월 전
익인3
둘 인스타 멍멍이랑 찍은 사진 보고 일상물 보고싶단 생각 확고해짐 ㅋㅋ
1개월 전
글쓴이
그치...그런깔로 한번만더요 앵콜앵콜
1개월 전
익인4
자 다같이 뮤비 소취하자 🙏🙏🙏
1개월 전
글쓴이
뮤비안돼 너무 짧아!!!!
1개월 전
익인5
어려울 거 같은데 한 번만 다시 해줘🙏🏻🙏🏻ㅠㅠ
1개월 전
글쓴이
우리의 목소리가 들리시나요 지은씨 우석씨.....
1개월 전
익인6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어렵지 않을까..??ㅠㅠ
1개월 전
익인7
현실적이지 않게 재회해줘
1개월 전
익인8
10년후??? 10년 후에 멜로🙏
1개월 전
익인9
가능할듯
1개월 전
익인10
가능할지도
1개월 전
익인11
10년 후에ㅋㅋㅋ큐ㅠㅠ🙏
1개월 전
익인12
현실적으로 재회 어려울 거 같아서 아쉬움ㅠ 처음 떴을때부터 이왜진 조합이라 지금 더 도파민 터지면서 보고 있는거라ㅠㅠㅠㅠ
1개월 전
익인13
요즘 작품들 보면 가능할지도?!! 소취는 기세다 더 늦기전에 만나주기를...
1개월 전
익인14
제발.... 내 인생커플임 우웩잘자커플
1개월 전
익인15
최소 5년은 어려울거 같음 아이유가 가수활동도 하니까 작품 텀도 있을거고
1개월 전
익인16
5년 안에 해줘ㅠ
1개월 전
익인17
일상로코 제발 ㅠㅠ
1개월 전
익인18
멜로영화 소취 아님 음악영화
1개월 전
익인19
좋은 작품이 있고 제작사가 둘을 1순위로 생각하면 가능할지도
1개월 전
익인20
좀 나중은 가능할듯 최소 5년 후
1개월 전
익인21
가능 할거같웅데
1개월 전
익인22
언젠가는 꼭🙏
1개월 전
익인23
사실 배우들 스케줄 맞추는 게 어렵다지만, 이 정도 화력이면 제작사에서도 눈독 안 들일 수가 없거든요. 10년까지 갈 것도 없이 딱 5~6년 안에 대본 좋은 거 하나만 맞춰주면 일상 로코 재회 무조건 가능하다고 봅니다! 아이유 언니도 배우 활동 꾸준히 하고 있고, 변우석 배우도 지금 물 들어올 때라 타이밍만 잘 맞추면 돼요. 우리 지치지 말고 5년 안에 재회 소식 들려오길 같이 응원해요. 진짜 이 조합은 다시 봐도 사랑이에요ㅠㅠ 😭😭
1개월 전
익인8
이 댓글 응원👍👏
1개월 전
익인32
333 두배우 시너지가 막눈인 우리눈에도 보이는데 전문가들이 모를리없음
1개월 전
익인14
ㄹㅇ 가보자고
1개월 전
익인36
ㄱㅂㅈㄱ
1개월 전
익인37
👍👍👍
1개월 전
익인40
🙏🙏🙏
1개월 전
익인48
대군부인처럼 아이유 변우석이 대본읽고 바로 하고싶다고 할만한 대본 필수🫶 진짜 익인23댓글 너무 감동적이야 🙏🙏
1개월 전
익인50
꺅 가보자고🙏🙏🙏
1개월 전
익인58
🙏🙏🙏
1개월 전
익인61
제발 가보자고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24
가능할지도...? 가능했음 좋겠어... 3-5년 안에 일상멜로... 소취해봄
1개월 전
익인25
제발 재회해줘ㅠㅠ
1개월 전
익인26
예능 이라도 나와줘~~
1개월 전
익인28
둘이 분위기나 비쥬얼적으로 너무 잘어울리는거 업계에서 모를리없음 재회 100%가능 시기가 문제지
1개월 전
익인29
5년 안에 가능할거라 믿고 기다린다 기다린다 서동요 🙏🙏🙏
1개월 전
익인30
기세가 있어서 가능할지도? 많이 봐줬다 5년안에 제발🙏
1개월 전
익인31
10년뒤 치정멜로? 난 둘이 너무 귀여워서 일상로코 보고싶은데 ㅜㅜㅜㅜㅜㅜ
1개월 전
익인33
남자남자하고 여자여자한 비쥬얼합이 너무 좋아 치정멜로든 일상로코든 장르물이든..뭐든 주면 맛있게 먹겠음 ㅋㅋ
1개월 전
익인34
소취는 기세임 재회 꼭 이루어지길🙏
1개월 전
익인38
보고싶네
1개월 전
익인39
아니
1개월 전
익인41
소취는 기세다...🥹 일상로코 제발 가져와줘ㅠㅠ
1개월 전
익인42
어차피 10년 뒤에는 무조건 아님?(맡겨놓음) 이제 더 빨리 땡겨지느냐의 문제 웅웅
1개월 전
익인43
제발
1개월 전
익인44
만나줘🥹
1개월 전
익인45
둘이 케미 미쳐서 5년안에 다시 만날듯 촉이 온다
1개월 전
익인46
날 위해 재회해주라ㅠㅠㅠ
1개월 전
익인47
내추럴한 일상 로맨스로 한번만 더 만나줬으면... 진짜 부탁할게 부탁할게ㅠㅠㅠ 대군으로 끝내기 너무 아쉬워... 내추럴한 게 진짜 더 예쁜 커플이라ㅠㅠㅠ
1개월 전
익인49
반드시 해야만해 안될건없어
1개월 전
익인51
아닐듯
1개월 전
익인52
할말하않…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2
그니까...ㅋㅋㅋ
1개월 전
익인77
ㅋㅋㅋㅋㅋㅋㅋㅌ3
1개월 전
익인53
솔직히 현실적으로 절대 안될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54
🙏
1개월 전
익인55
진주 민재로 돌아와주라 조용히 기다려볼께
1개월 전
익인56
근데 요즘 재회 조합 많지 않나
1개월 전
익인57
ㄴㄴ…
1개월 전
익인58
제발 부탁이야...💜💙🙏🙏
1개월 전
익인59
🙏
1개월 전
익인62
🙏
1개월 전
익인63
🙏
1개월 전
익인64
우웩잘자 일상로코 말아줘요
1개월 전
익인66
ㄴㄴ.. 현실적으로
1개월 전
익인67
ㄴㄴ
1개월 전
익인68
왜 안된다는거지?? 순수하게 궁금해섴ㅋㅋ 사람일은 모르지않나
1개월 전
익인69
팬 많이 붙은거만큼 불호도 심하고 연기력 논란도 심해서
1개월 전
익인68
그런거면 10년뒤에는 연기력도 나아질수도있고 모르는거 아닌가??
1개월 전
익인69
그렇게 따지면 10년 뒤에는 어느 한 쪽이 로맨스 안 찍을 수도 있고 모르는 거 아닐까... 너가 너무 긍정적으로만 바라보는 거처럼 가능성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거지
1개월 전
익인68
음 가능성 없다고 생각할 수는 있는데 그 이유가 궁금했어
1개월 전
익인69
68에게
ㅇㅇ.. 그래서 말해줬잖아 근데 못 받아들이는거 같길래
1개월 전
익인68
69에게
다들 확신하듯이 ㄴㄴ하길래 뭐 현실적인 다른 이유가 있나 싶어서 물어본건데 니가 말한건 그닥 설득력 없고 그냥 억지로 자꾸 이유를 갖다붙이는 느낌이긴해...
1개월 전
익인69
68에게
10년 뒤에는 연기력 나아질 거란 말도 내 기준 설득력 없긴 해... 그냥 이런 의견도 있고 저런 의견도 있는거지 본인 말만 맞다고 생각할거면 순수하게 궁금하다는 질문은 왜 한건지ㅜ
1개월 전
익인68
69에게
근데 인간적으로 10년이나 더 주연작 계속하면 연기가 나아질 확률이 높겠음 퇴보할 확률이 높겠음..? 그래서 한 얘기인데.. 걍 ㄹㅇ 현실적인 이유가 있나 해서 물어본걸 자꾸 지 뇌피셜을 갖다가 못받아들인다 하니까 좀 웃김
1개월 전
익인69
68에게
드라마 호불호 심하게 갈리고 연기력 논란 있는게 현실인데 그게 왜 내 뇌피셜임..?ㅋㅋ 못 받아들이는거 맞구만 뭘
1개월 전
익인68
69에게
드라마 호불호 갈리는거랑 10년뒤에 같작 못하는거랑은 뭔상관인지 모르겠고(지금 그 구린 연출에도 저 둘이 붙어서 시청률이 잘나오는데..?) 연기력 얘기는 뭐 니가 그렇게 되길 바라는거같은데ㅋㅋ지금 탑배들중에 예전에 발연기 했다가 발전한 배우들이 얼마나 많은데 10년뒤에도 안나아질거란 니 뇌피셜을 받아들여야하는 이유가...?
그리고 그렇다쳐도 같작 못하는거랑은 도대체 뭔상관인지 모를일 ㅋㅋ 돈되면 투자하고 캐스팅하는거지 ㅋㅋㅋㅋ
내가 궁금했던건 ‘같작’을 못하는 이유인건데 넌 자꾸 딴소리하면서 못받아들인다 하니까 말이 길어지는거임
1개월 전
익인69
68에게
아 그걸 이해 못하는거였구나 신기하네... 인기 많은 만큼 이래저래 말도 많은 드라마라서 나중에 굳이 다시 같작 안 할 확률이 높다 생각하는거임 이미 평이나 반응 더 좋았던 로맨스물 여럿 찍은 배우들이니까ㅇㅇ
1개월 전
익인68
69에게
이해를 못하는게 아니고 니 생각에 동의를 안하는거야.. 이래저래 말 많다는게 정확히 뭘 말하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시청률에 화제성 저정도로 씹어먹는거면 불호보단 호반응이 압도적으로 좋단거임 업계에선 성적이 1순윈데 같작 캐스팅 고려할때 무슨 전작 드라마 불호반응을 보겠음 돈되는가 안되는가를 고려하지..? 걍 전제자체가 이상해;; 뭐 의견이 이렇게 다른데 계속 이야기 해봤자 뭐하겠냐 넌 안될거라 생각하고 갈길 가
1개월 전
익인69
68에게
동의를 해달라는게 아니라 '그런가보다'도 못할거면 왜 순수하게 궁금하다고 물어본거지ㅜ
1개월 전
익인68
69에게
순수하게 궁금하면 무조건 그런가보다 해야됨..? 아닌건 아닌거지 ㅋㅋㅋ어휴 걍 좀 가라
1개월 전
익인69
68에게
ㅋㅋ 그래 니 말이 다 맞아.. 앞으로는 아방하게 질문하는척 하지말고 그냥 앓는 글에 초치지 말라고 당당하게 댓 쓰길ㅜㅜ
1개월 전
익인28
69에게
광까들 말에 의하면 작감 최악이고 드덕도 안붙었다고 바락바락 우기던데 그럼 두배우 스타성으로 11% 시청률에 화제성 넘사벽 해외반응 넘사벽인데 제작자들이 탐내고도 남겠지ㅋ
같작할 확률이 높고 안 높고는 업계 제작자 배우 본인들 의지니까 너같은 애들이 확률 따져봤자 뭐하냐
1개월 전
익인69
28에게
누가 시청률 낮고 드라마 망했대..? 난 인기 많은만큼 호불호도 갈린다고 한건데 왜케 긁혀서 아득바득 뭐라하는거임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28
69에게
여기서 젤 아득바득 거리는거 너잖아 순수하게 드팬들이 재회소취하는글에 들어와서 시덥잖은 궤변으로 플늘리는거ㅇㅇ뭐에 긁혀서 그러는지 두배우가 재회하면 안되는 이유라도 있냐
1개월 전
익인69
28에게
아오 누가 안된댔나ㅋㅋㅋㅋ 왜 이러는거임 자꾸 댓글 길이만 봐도 어느 쪽이 아득바득인지 다 보임ㅜ
1개월 전
익인28
69에게
어느쪽이 아득바득인지는 니가 정할께 아니고 드팬이 재회소취하는글에 들어와서 니가 하는짓 초치는짓이고 어깃장놓는다고 하는거야 열폭같기도 하고.대군부인 보면서 여러가지 경험하는데 가지가지로 생트집 잡는애들이 있다는거.하다하다 드팬들이 재회소취하는글까지 들어와서 생트집 잡는걸 보게되네
1개월 전
익인69
28에게
지는 나보고 제일 아득바득 거린다더니 할 말 없으니까 그건 니가 정할게 아니래..ㅋㅋ 개웃기다 근데 초쳤다고 탓할거면 왜 안된다는건지 순수하게 궁금하다고 물은 원댓 탓을 해야지? 처음부터 앓는 글에 초치지 말라고 썼으면 그냥 읽고 넘어갔을 글인데
1개월 전
익인73
69에게
그냥 지켜만 볼려니까 진짜 너무 질린다 재회소취글에 진심으로 아득바득하고 있는건 너님이세요 그만가던글 가라
1개월 전
익인69
73에게
물어봐서 답해줬더니 뇌피셜 타령하면서 빡치게 만든게 누군데ㅋㅋ 너한텐 알림도 안 갈텐데 이걸 계속 지켜보고 있었다니 대단하다 진심... 그래 질문이 진짜 질문인줄 알고 답해준 내가 잘못했지 뭐ㅠ
1개월 전
익인73
69에게
너같은 애들을 보니까 대군부인 안티질 하는 애들이 어떤 성향인지 알겠어 일당백으로 집요하게 광까질하면 호 반응이 99개라도 너같은 애들이 일당백하면서 불호 반응 1개로 엄청 부풀려지겠지 막댓 사수하고려고 용쓰는거 같은데 잘해봐
1개월 전
익인69
73에게
광까질이 뭔데ㅋㅋㅋㅋ 쓰는 단어까지 ㅈ내 지리네ㅜ 그래그래 동북공정 논란까지 있는 드라마 열심히 빨아주고 화이팅!!
30일 전
익인70
그럼 좋겠다 ㅠㅠㅠ 케미 완전 좋음 ㅋㅋㅋ
1개월 전
익인71
둘이 꼬오오옥 또 하길 바래!!!!!! 그래야만해!!!!🫠
1개월 전
익인73
둘이 꼭 재회하자 대군쀼 화이팅
1개월 전
익인76
되겠냐고
1개월 전
익인78
해.줘.
1개월 전
익인79
안어울림..
1개월 전
익인80
서로한테 좋은 시너지는 안 나오는 거 같음..각자 따로 하는 게 결과물이 좋게 나오지않을까 싶음..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작년 출생아 산모 평균나이
이슈
⚠️[단독] 스타벅스 미국 본사도 사과 "용납할 수 없어”⚠️
이슈
AD
AD
🇯🇵일본에서 어깨빵이 유난히 심각한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스테이크, 토스트, 커피 취향
이슈 · 1명 보는 중
하트시그널5 출연자 직업, 나이 공개 (+ 메기 추가)
이슈 · 3명 보는 중
AD
소름돋는 나솔 30기 영철 심리 해석글
이슈 · 3명 보는 중
성수에서 커플링 만들었다 오늘 !!!
일상 · 1명 보는 중
AD
위고비, 마운자로 규제 이해가 안가는 점.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나 카톡프사 늙은티 많이남?
일상 · 3명 보는 중
추가로 공개된 박은영 셰프 웨딩포토
이슈 · 3명 보는 중
AD
위고비 때문에 파혼할 것 같다는 사람
이슈 · 1명 보는 중
뉴진스 최신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안성재 모수, 10만 원 싼 와인 바꿔치기 후 "손님이 용서" 사과문 역풍
이슈
AD
[멋진신세계] 예쁘다 하고 있었는데, 사실 엄청나게 무서운 장면
이슈 · 4명 보는 중
AD
배우 허이재 은퇴 계기.jpg
이슈 · 2명 보는 중
518 재단에서 오지말라고 했는데도 찾아간 스타벅스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와 이정도로 날려쓴 드라마 첨봄ㅋㅋㅋㅋ
81
06.15 17:15
14712
2
드영배
보자마자 뜨겠다 싶었던 연옌 있어?
58
06.15 17:51
1324
0
드영배
최현욱 살빠졌나
51
06.15 16:07
7141
4
드영배
축구계에 빼앗긴 고래별 해수
38
06.15 22:55
5032
0
드영배
박지현 공부 겁나 잘했구나...
40
06.15 19:44
9091
0
드영배
헐 젭티 지금 에어컨도 못켠대...
38
06.15 13:13
10609
0
드영배
와 서예지 최근인데 개예뻐
35
06.15 19:03
8185
1
드영배
ㅂㅇㅅ 팬미팅에서 선업튀 ost 불러줄 일 없겟지?
46
06.15 14:52
988
0
드영배
고래별 최우식 생괜인데...?
32
06.15 14:28
4551
0
드영배
/
정보/소식
취사병 전설이 되다
[단독] 미각보이즈, '청룡'도 접수했다
30
06.15 10:33
1886
1
드영배
진기주 삼성 SDS 재직 시절
29
06.15 10:02
6388
7
드영배
/
마플
대군부인 블레 가격도 쌌구만
41
06.15 12:42
1674
0
드영배
보그코리아 인스타 변우석 프라다 뷰티
28
06.15 19:16
651
14
드영배
다들 여름에 샤워 몇번함?
29
06.15 14:29
372
0
드영배
헐 젭티 개심각한가봄
29
06.15 14:35
3359
0
윤현민 추영우 최현욱 좋아하면 소나무임?
1
5:44
l
조회 9
유포리아 알아?? 마지막 시즌 봤어??
5:40
l
조회 8
캐스트링크 주한이국대사관,태풍
1
4:36
l
조회 71
취사병 전설이 되다
주말동안 미각보이즈 음방 나온 거 보고 들었더니
4:20
l
조회 19
일본단편애니영화 룩백알아? 실사화 9월 개봉이래
3:51
l
조회 23
하얀스캔들
하얀스캔들 송강김소현 확정 언제 오냐ㅠ
3:30
l
조회 38
후기
남편들
남편들 시사회 다녀왔어요(후기)
3:28
l
조회 32
강회장
이제 막 시작했는데 빌런들 왜케 하찮지
3:03
l
조회 28
시그널 보는데 박해영이 27살이래
1
2:30
l
조회 83
참교육에서 현웅이는 그럼
2:21
l
조회 59
마플
대군부인
대군부인 결국 잠잠해졌네
2:13
l
조회 61
임지연 인생캐 뭘까
13
1:52
l
조회 262
일드 롱바케 조지게 재밌다
5
1:26
l
조회 123
강회장
빵글이 짠하다
1:25
l
조회 40
임현식
추가하기
더보기
정보/소식
260606 말할 수 없는 광식 : Part 2
정보/소식
260606 말할 수 없는 광식 : Part 1
정보/소식
260605 마이케이 페스타
정보/소식
260602 오셜비컴 멜로디 앞에 곰식이가 나타나 ˗ˋˏ 🐻 ˎˊ˗
정보/소식
260601 오셜비컴 (◜𖥦◝) → (-ࡇ-)
정보/소식
260529 오셜비컴
멋진신세계
무당이 화경으로 본 단심이는 과거로 간 서리 아닐까
4
1:16
l
조회 145
어제 꿈에 허남준이 나왔어 ㅋㅋㅋ
3
1:12
l
조회 73
오늘 포핸즈 무드 포토 뜨는 날이다
2
1:10
l
조회 122
김민재는 차기작 없나?
3
1:05
l
조회 202
Ocn에서 자주나오는영화
4
1:05
l
조회 100
멋진신세계
다시보자 발소리만 들어도 신서리를 아는
4
0:58
l
조회 12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7화
알림예약
예정
21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8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6:12
1
나이트라인 임지연 얼굴 미쳤다
6
2
임지연 인생캐 뭘까
13
3
후기
남편들
남편들 시사회 다녀왔어요(후기)
4
강회장
이제 막 시작했는데 빌런들 왜케 하찮지
5
일드 롱바케 조지게 재밌다
5
6
오늘 포핸즈 무드 포토 뜨는 날이다
2
1
너네 남돌 앨범중에 레전드 뭐인거 같애????????????
12
2
정보/소식
손흥민 인터뷰 패싱 사건에 대해 얘기하는 현장에 있었던 멕시코 기자
3
오늘 경기가 얼마나 이변이었냐면 네이버 승부예측
12
4
멕시코 우리나라보다 못살지?
5
우리나라 현실적으로 몇강 갈 수 있음?
13
6
뭐임 스페인 졌음?
4
7
가슴 작은 사람이 영끌하면 가슴골이
2
8
성찬 에터뷰 영상인데 댓글이...ㅋㅋㅋ
9
축팬의 TMI 하나알려주자면 오늘스페인에 라민야말이라는 선수는 아기때 메시가 목욕시켜준적이있다
1
10
그 잉글랜드에 존잘인 흑인 03선수 이번에도 나오나
2
11
월드컵 노인정이라는거 웃기넼ㅋㅋㅋㅋㅋㅋ
1
12
월드컵 23번 하는동안 유일하게 월드컵 개근한팀이 브라질이라는데
13
이번 월드컵 결승이 아르헨티나 포르투갈이면 진심 도파민 터지겠는데
4
14
스페인 국대 야말 아빠가 92년생인게 놀랍다
5
1
나 경계선 지능인 사람이랑 친해졌는데 진짜 너무 당황스럽더라
3
2
다들 카카오톡 멀프 기능 써??
5
3
친하게 지내면 애착관계 형성된다는 말 이해가?
4
4
익들아 요즘 옷 어떻게 입어????
1
5
술자리에서만 본 사람은 술친구로 끝나야겠지..
6
게임친구라도 정이 드는구나
1
7
난 돈만보고 만나는 사람들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해 ㄹㅇ 진심으로
3
8
추우니까 손 잡고 조금만 더 같이 있자 vs 추우니까 얼른 들어가
2
9
익들 이거 한번씩만 봐줄수있나
10
질염 잘 걸리는 사람 당 끊어야한대
1
50억 아파트에서 헌옷 수거한 후기
5
2
헤어진 사람들이 다시 만날 확률
3
정신과 의사가 말하는 인생이 무너지고 있는 증상
23
4
의외로 많은 허리디스크 사유
21
5
수영장 고급반 사람들이 배가 나온 이유.jpg
26
6
나 ㄹㅇ 남미새 맞는 듯
28
7
외박했더니 내방에서
6
8
현재 같은 아시아권도 당황한다는 한국 젓가락.JPG
84
9
아빠한테 30억주면 바퀴벌레 먹을거냐고 물어봤더니
21
10
신혼에 아내한테 기싸움으로 이기려는 남편
1
11
(경악주의) 일본살면 𝓙𝓸𝓷𝓷𝓪 자주 본다는 조합..JPG
84
12
무연고 사망자의 친필 이력서
56
13
요즘 스레드에서 𝙅𝙊𝙉𝙉𝘼 핫한 성심당 죽이기..JPG
96
14
주문하다가 배민에 박제 당함
18
15
(충격주의) 현재 불타고있다는 서울우유 불매..JPG
135
16
의외로 선동 많이 된 빨래건조대 뇌사사건
126
17
(🔞약후) 요즘 메이저 다됐다는 여름패션..JPG
110
18
기사를 보고 피해자를 탓하게 되는 이유?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