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4724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태산 5일 전 N데이식스(3) 4일 전 N재희 5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48
대군부인 말머리 모아보기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항상 느끼지만 말 진짜 재밌게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
1

대표 사진
익인1
한 작품 리뷰를 여러번 하는구나! 원래 유튭 리뷰 안봐서 몰랐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차가 다르니깡ㅇㅇ 1-4화 리뷰 5-8화 리뷰한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리뷰어두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회차 끊어서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영화가 아니라 드라마는 몇부작인디 그걸 어케 한번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3
드라마 뿐만 아니라 환연이라던가 회차가 여러개인건 다 저렇게 나눠서 함 매주 바로바로 올리냐 아니냐의 차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또 안 좋게 평했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몰라 난 안 봤는데 솔직히 리뷰 반갑지 않아서ㅎㅎㅎㅎ 그저 개인의 리뷰이지만 커뮤에는 보통 까려고 가져오니깐?
댓보니 그런 것 같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런평도 있고 저런평도 있는건데 꼭 좋은 평만 해야할 필요가 있어..? 렉카라니 말넘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간이 느끼는게 다 거기서 거기지.. 커뮤에서 나온 말을 언급하든 말든 그걸로 머리채 잡는건 아니라고 보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덕질에 눈이 멀어서 객관적인 눈을 잃었구나 팬들 개무섭네ㄷㄷ 저기서 말하는거 다 전편 댓글들에서 나온 말인데 뭔 커뮤를 말하는거임? 여기도 대군 칭찬밖에 없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야 그런 사람 너만 있는거 아님 나도 소그노 시절 하와수까지 다 봤고 알거든? 근데 너가 쓴 댓 저언혀 공감안감ㅋㅋㅋㅋ 뭐 예전부터 본게 권력이라도 됨? 개웃기네
예전부터봤음 오히려 지금이 훨 대중적이고 마일드해진 거 알텐데ㅋㅋㅋ 정반대로 말하네
예전영상은 어케봤누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거엔딩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
아무도 너 말에 악을 쓰며 안달려들었어..ㅋㅋㅋㅋㅋㅋ 여기 누가 달려드니..? 오히려 그 반대잖아 지금..ㅋㅋㅋㅋ글 계속 수정하면서 너가 달려드는거 같은데 그리고 내가 보기에도 성희주가 아직까지 어디가 그렇게 주체적인 캐릭터인지 잘 모르겠는데 너가 느낀걸 꼭 리뷰어가 입맛에 맞게 리뷰하고 다 느껴야 하는거임..? 불호평 못견디는거 맞는거같은데 암튼 이제 더 이상 댓글 안달게 피곤하다 안녕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커뮤 내용과 본인들 주관이 비슷할 수도 있는 거지 팬들 개예민하네 진심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이런 개똥 논리펼치려고 소그노 아는 척 이용하지마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팬들이 문제야 결국. 맞말해도 부들부들 어쩌라고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하말넘많을 렉카에 비유하네 너만 초창기 구독자인줄 아냐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소그노 어캐 본인만 안다고 생각하지?ㅋㅋㅋㅋㅋㅋ커뮤 떠나서 걍 누가봐도 공감할 내용이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와 뭔 렉카랑 다를 바가 없다고...?ㅋㅋㅋ 진짜 덕질에 눈이 멀었나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주체적인 캐릭터가 아닌데 어케 그렇게 말함 계략여주랑 주체적인 여성 서사는 다른 거임 왕실이랑 결혼이 목표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무슨 주체적인 여성 야망 독기 품으면 다 주체적인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7
걍 니 듣고 싶은 대로 말하라는 거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성희주가 주체적이어야 거기에 포커스를 두고 말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렉카랑 다를바 없다 이러고 있네 입막음 개심하다 덕질에 미쳐서 멀쩡한 유튜버를 까내리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커뮤가 좋아할만한 말을 하는게 아니라 그냥 강민지가 하는 말을 커뮤에서 좋아하는것 같은데 창억떡 리뷰도 그렇고? 저분은 그냥 원래 저런 사람임 커뮤 여자들이 환장할만한... 꾸준히 봤다니 알겠지만 사람들이 다 아니라고 해도 자기가 맞다고 생각하면 맞다고 말하는 사람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래? 영상 보긴 귀찮고 궁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커뮤에 나온얘기 복붙한듯 투샷안이쁘다 뭐이런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투샷 안이쁘다고..? 그런 얘기는 왜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출 지적한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ㅎ 연출 아쉬운건 있을수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뭘 가져오든 상관안하는데 마플은 좀 달자 진짜 커뮤 하루이틀하는것도 아니고 마플끄고 잘달리는사람들한테 보라고 이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ㅊ 심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리뷰가 아니라 악플러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ㅍㅊㄱㅅ가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구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
그만큼 구도가 이상하게 찍혔다는건데 안그래도 키커서 길쭉길쭉한데 앵글 잘못잡아서 그만큼 더 길게 나왔다는걸 말하고 싶었던거고.. 그게 왜 욕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진짜 내 글에서 사는거야…? 그만큼 댓글 달았으면 좀 스루하고 가라.. 자꾸 뭔 렉카니 뭐니 몰아가지 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롱이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단어 수준 뭐냐 ㅋㅋㅋㅋ조롱인지 평인지 ㅋㅋ
저런걸 다들 본다고?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조롱 아무렇지 않게 하는 것도 별로고 조회수 달달하게 나오니까 또 찍어 올리는것도 짜침. 얘네들 언제부터인가 리뷰할 때 비아냥 거리고 조롱식으로 변함. 환연때 보고 기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 단어 수준ㄷㄷ 연출지적을 무슨 그런 조롱단어를 쓰면서해? 얼평이랑 다를게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군부인 배우들 팬은 아닌데 이런 유튜브 욕하라고 판깔아주는거 같아서 좀 그럼.. 조회수만 잘나오면 다인가
지난번 영상 댓글 살벌하던데 그걸 보고도 반응이 뜨거워서 좋다고 또 영상 업로드한거 보고 인간적으로 정 떨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0
ㅇㅈ 안그래도 억까 엄청난 드라만데 굳이 나서서 판깔아주는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옛날에 팔로했는데 이런 분위기였나? 영상 하나 더 올라오니까 좀 뇌절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나도 그래서 사투리영상보고 팔로했었는데 모지.. 걍 밥친구같은 느낌으로 팔로했는데
+ 걍 구취함 ㅠㅠ; 댓글도 마플같은 느낌이고 드라마 팬아닌데 분위기 감당 못 하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그냥 언급하지마 팬의아 지금 리뷰랑 뭔 상관이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개인적으로 예전에 했던 드라마 리뷰 너무 조롱조로 심해서 별로였음 참고로 이드라마 아님 팬도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혹시 그 들마 ㄴㄴ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ㄹㅇ점점 선넘고 조롱조 조회수 팔이로 가서 이제 안봄 딱 노리는 코드가 있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주 싫어하는티도 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팬의아 팬의아 팬의아 팬의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영상에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영상 일부 공감간다 대본 연출이 진짜 아쉬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1-4화리뷰도 까판열더니 5-8화를 리뷰를 또 했음 ..? 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드라마 재미있게 보고 있는 사람인데 솔직히 리뷰 어느 정돈 공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 사람 리뷰 안보는게 타드 리뷰하는거 봤는데 거기서도 조롱식으로 따라함 그와중에 드라마 줄거리 조차도 틀려서 구취했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환연 리뷰 웃겨서 구독했다가 점점 선넘고 조롱 심하길래 구취한 기억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리뷰 방금 봤는데 댓글 보고 저 드라마 건들면 얼마나 표독스럽게 물고 늘어지는지만 계속 실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리뷰 보고있는데 뭐가 까판이고 뭐가 조롱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공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ㅍㅊㄱㅅ 이라고 한게 조롱이 아니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그 연출이 잘못됐다는 거잖음 남배가 팔척귀신 닮앗댓나 로우앵글에 키 크고 얇은 배우 잡으니까 너무 길고 묘하게 찍혔다는 건데 이걸 온갖 댓에 도배하고 다니네
글고 커뮤 반응 그냥 가져온다는 댓 있는데 막상 커뮤나 짹에서 젤 까플 달렸던 남배의 '그렇게 본다고 내가 해줄 게 없다'는 장면들은 조롱도 없이 넘어갔음ㅋㅋ 이상한 논리로 유튜버 까플 태우느니 우리 배우가 선택한 드라마 까지 말라고 하는 게 더 설득력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ㅇㅈ 원래 솔직하게 리뷰하는 걸로 유명한데 팬 아닌 사람들이 느끼는게 비슷하단 생각은 안하나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ㅇㅈ 팬들이야 뭔 말을 하든 부둥부둥 최고다 안 해주니 열나겠지만 걍 다른 사람이 보기엔 이상한 리뷰도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1
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8
3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3
4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1
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5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6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5
7 댓글보고 초성 저게 뭔데 했는데 영상보고나니 진심 좀 어이가 없는 수준인데
로우 앵글로 찍어서 그렇게 보인다는게 어떻게 얼평이고 조롱인지 좀 설명 해봐 영상에서 조롱하던데만 말하지 말고
나는 갠적으로 저 유튜브 안좋아하는데도
저 팬들은 더 이해못하겠음 배우팬인지 드팬인지 위에서도
그냥 이 드라마 플 보면 보면 볼수록 “연기만 잘했어도” 작품이 산으로 가는 삽질을 하든 이정도는 안됐을텐데 란 생각밖에 안듦
그동안 대본 유치한 드라마는 많았고 내용이 똥이어도 연기력으로 커버쳐서 오래오래 회자되는 드라마들도 많음
저 배우한테만 하는 말은 아닌데 몇년동안 연기도 못하는데 어떻게 계속 작품 하는지 모르겠는 2-30대 남배들에 다들 지친게 이제서야 터지는 느낌임 팬들은 마음 아프겠지만 이걸 무슨 전작 여주팬들탓, 누구팬들탓으로 돌리는 거 진짜 웃긴 거 같음.. 본인 배우가 받을만한 반응이라곤 전혀 생각안한다는 거임? 일단 그 사람들이 이마에 누구팬이라고 써붙이는 것도 아닌데 외부에서 보기에 본인들은 유난 안같은 줄 아나 대중반응 무시하는 거 웃김
연기 못하면서 계속 작품 들어가서 보고 싶은 작품도 못보게 만든 몇몇 연기못하는? 배우? 들 생각하면 진짜 짜증올라와 기만은 이게 기만이지
계속 작품 하면 늘겠지? 언제 느는데 대체..? 난 배우한테 걸음마부터 성장하는게 보고 싶은게 아닌데 남배 잘못걸려서 보고싶었던 배우 필모 놓친거 몇번 반복하면 진짜 화면에서 보기 싫더라 (성별로 말하는게 아니라 여배는 평타이상은 치는데 젊남배판이 문제라 그럼 ㄹㅇ로)
누구팬으로 의심하든 말든 알바 아닌데 난 이 드라마 플에 말 처음 얹음 극성 반응 아니었으면 이 댓도 안썼을 듯 계속 이렇게 쉴드를 쳐주니까 발전 없이 계속 나오는 구나 싶음 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구구절절 하고싶은 말 뭔지 알겠고
대중반응 긍정 92퍼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진짜 여기 그 여배랑 그 남배 팬들 너무 표독스러움 조금의 비판도 다 억까나 악플로 몰고감 뭔 첨언 한마디라도 하면 먹금해라 마플 붙여라 하.. 저번에 비판도 비난도 아닌 글 한번 썼다가 우르르 몰려와서 뭐라 하길래 어이없어서 걍 댓글도 안달고 글삭함 그 뒤로는 그 배우 두명에 대한 글 절대 안쓰기로 맘 먹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공감되는데? 이런 리뷰 있고 저런리뷰 있는거지
안좋게 리뷰하면 왜 이런 댓글 받아야하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배우 조롱을 왜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냥 이 드라마 끝나기만을 기다립시다.
긍정도 부정도 다 자신들의 자유니까 그냥 판이 새로 싹 한번 물갈이되면 그때 뵙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다 공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영상 보니까 저 여자는 그나마 썰 푼다고
사족도 담아서 길게 얘기해주네
영상이 30분정도던데 그게 드라마 5~8회 4시간 분량인거임
그만큼 이 드라마는 내용이 없음
그마저도 개연성 박살에 얼탱이 없는 스토리 전개고
어떻게 이런 중2 수준 각본이 공모전 우수상인건지 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8회까지 보고 하는 얘기?8화 이후 할 얘기가 얼마나 많은데?유투버야 내가 보지않으니까 말 보태지는 않는데 익은 진짜 궁금해서 물어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응 보고 하는 얘기
8회 이후 할수있는 얘기야 많겠지
근데 2회에 대군부인이 될 채비를 하라더니 내내 쓰잘데기 없는 내용 보여주다
7회 막판에 겨우 결혼하는걸 쓰는 작가가
남은 4회동안 뭐 얼마나 대단한 전개를 보여주겠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1
ㄱㄴㄲ 이런 각본이 공모전에서 우수상 받았다는게 너무 신기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대군뷘 걍 그럭저럭 볼만허네 하는 시청자 입장에서 요 영상 내용 어느정도 공감되긴 함 근데 영상 댓글에 까판 열린게 너무 처참해서 안 보고 싶음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연출지적 하는데 어디서 그렇게 버튼이 눌린건지 모르겠네 ㅋㅋㅋㅋㅋ ㅍㅊㄱㅅ 그 단어가 왜 나오게됐는지 로우앵글까지 언급하면서 연출 지적하고 키차이도 사과박스 이런거 다 언급했는데 그냥 불호 의견이라고 냅다 까는게 더 웃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댓글 너무심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댓보니 저분 비판은 오케이면서 저분에 대한 비판은 못참는 것 같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9
조롱하려고 드라마 보는데 뭐 어쩌겠뜸
댓글 반응이 좋아서 또 리뷰한다잖아
조롱 잘하게 생기셔서 놀랍지도 않음
저기 댓글 보면..
대군은 안 봐도 같이 까는 늙은분들이 한트럭임
심지어 정치에 관심 많으신 분들도 계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대군부인 팬의아
얼평 뭐하자는거임? 안그래도 정병많아서 대군부인 팬들 사리고 있는데 익은 얼평을 왜 함?
댓삭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8
니 거울이나봐 유튜버 얼평은 왜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하여간 꼴페미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8
대군부인 팬의아
댓삭해
익같은 사람때문에 왜 멀쩡한 팬들 유난만들고 욕먹어야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0
대군부인 팬 아니고 그냥 꼴페미 싫어하는 사람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드팬 팬의아 선 넘지말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3
직접 본 자기 감상도 아니고 커뮤 짹에 온갖 마플조롱 다 끌고와서 리뷰하는 느낌이네
진짜 실망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영상 안봤으면 말을 말지 대사까지 따라하고 있는데 뭘 보지도 않고 커뮤 의견 끌어다 조롱한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4
와 구독한 채널인데 심하네 왜 저러냐 커뮤 복붙이네 조회수 빨려고 저러는지 개실망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5
와 여기 고소먹을 댓글들도 개많다 이 드라마팬들 불호 의견 쓰루못하는건 여전하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리뷰 심한 말도 없고 그냥 내용 알려주는게 대부분인데 왤케 화냄 유튜버 얼평까지 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9
33 댓글들도 다 드라마 내용까는게 대부분이더만 뭐에 화가난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2
44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3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4
66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0
대군부인 팬인데 혹시 리뷰하는분 얼평하는 댓글 어딨어?? 얼평하는건 선넘는거라 패려고 했는데 어딨는지 모르겠어 유튜브댓글에 있다는거야 아님 여기 댓글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위에 안보여? 지 생긴것처럼 말한다느니 ㄲㅍㅁ라느니 대군팬들 수준 잘보고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말도 생긴것처럼 얘기해서 놀랍지도 않음“
위에 있네 가서 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저게 안 보이니… ㄲㅍㅁ 워딩까지 있는데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7
777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9
88..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2
99 딱히 뭐가 잘못인지모르겠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9
1010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8
조회수 달달한가보누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0
보고왔는데 이거가지고 화내는거면 도대체 커뮤여론 유튜브여론 이런건 어케 보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6
아예 불호평 자체를 못견뎌하네 요즘 학부모 보는 느낌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1
ㄹㅇㅋㅋㅋㅋ 근데 나이대도 딱 그럴거 같으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8
와 댓글 얼평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작품을 잘 만드면 될 일인데 리뷰영상 만든 유튜버를 공격하는거 웃기네 커뮤만 보고 퍼오는게 아니라 누구든 그 장면 보면 키차이 연출에서 위화감 느끼기 충분하던데 이 드라마 좋아하는 팬들은 객관적인 시선을 잃었나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드라마에 대한 리뷰는 못참으면서 일반인 얼평에 욕은 또 엄청해요 자기 자식 못난거 인정 못하는 극성 부모들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ㅋㅋㅋㅋㅋ 개웃기네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6
33 ㄹㅇ... 진상 학부모 그자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7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9
ㄹㅇ 아니 걍 마음에 안들면 넘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1
개웃기네 다 받는다 드라마 평 좀 했다고 일반인한테 ㄲ페미에 얼평에 온갖 악플 쏟아지는거 봐ㅋㅋㅋ으 고소나 당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진심 이 드라마 팬들은 불호 평가 자체를 다 억까라고 생각하는게…ㅋㅋ 극성 학부모들 민원같음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7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ㄹㅇㅋㅋ 팬들 왜저럼ㅋㅋㅋ 솔까 나도 배우들 땜에 기대했던 작품인데 연출 너무 ㅂㄹ라 안 보게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팬몰이 뭐지?팬코인지 어그로인지 팬인지 어떻게 알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위에 리뷰 실망이라 생각하고 ㅍㅊㄱㅅ인지 뭔지 배우 조롱이라 생각한다는 댓글들 드라마도 안보고 팬도 아니라는데 조롱 못넘기는게 또 유난팬 되는거?

시간대 보면 초록글 오면 수위 심해져서 선넘는 댓글 많이 나오는거 누가 몰라ㅋㅋㅋㅋㅋㅋ 저런건 같이 신고해줌

초반 팬의아는 보지도 않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자기들이 저러고 ‘팬도 아니라 직접 밝히는데‘ 팬몰이는 또 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2
마플 안들어가려고 해도 초록되면 보게 되는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다른 초록글에 이 드라마 남배 연기력 글 댓글도 그렇고 못하고 이상한건 사람이 눈이 있으면 다 그렇게 느끼는데 개정병와서 음해의 세력 탓하고 못 할 말 한것도 아닌 유튜버 렉카 취급하며 패고ㅋㅋㅋㅋ
진심 자기 자식 못난거 인정 못하고 패악질 부리는 진상학부모란 말이 딱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또 팬덤몰이하는거 봐 여기 댓글단게 누구 팬덤이라고 써있어? 적당히 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이 드라마 좋아하는 애들은 불호평 볼 때마다 발작하네 이러니까 맨날 초록글 가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5
틀린 말 하나 없구만... 배우 욕하는것도 아니고 연출이랑 대본 지적하는거 다들 공감할것 같은데 왜그러지?? 배우들 못살리는것 같아서 내가 다 속상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6
걍 드라마 볼 사람은 재밌게 보시고~
드라마 올드한 건 팩트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1
리뷰이상하다고해서 보고왔는데? 별거없는데 오히려 대군스토리보다 저 리뷰영상이 더 정성스러워서 놀람..아니 저걸로 얼평듣고 꼴페미냐는 소리 듣는다고? 개충격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그니까 드라마 리뷰랑 꼴페미랑 생긴게 무슨 상관이라고 갑자기 들이박는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4
ㄹㅇㅋㅋㅋ 개극성 아들맘 감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4
화제성 점점 떨어지는데 리뷰 해주는게 어디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맞아 화제성 떨어지긴 하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진짜 너무 극성이다 그냥 개인 리뷰에 얼평하고 별 말을 다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6
극성 레전드네ㅋㅋ 단어에 꽂혀서 배우 조롱한다고 난리고 강민지처럼 연출을 욕해라 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7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아니 근데 진심 배우 조롱 이런거 아니고 드라마 연출이나 내용 지적한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공감하는 사람 많은 거 보면서도 팬들은 진짜 반응을 모르나 싶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대군부인 팬의아
하......... 스루를 하면 뭐하나요 진짜 속개쳐답답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와 극성 대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5
안 좋은 말 듣는거 하나하나 다 발작을 하냐 그냥 눈감고 살아야지 그 정도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궁금해서 보고 있는데 해학 정도? 근데 저 유튜버분 충분히 재밌게 본 것 같은데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대군부인 자체가 스토리라인이 가볍기 때문에 해학과 농담이 따라붙을 수밖에 없음 진지하게 지적하는 사람이랑 싸우는 순간 우스워져 같이 웃고 더 재밌게 소비해 버려야 됨 이 작품의 메리트를 몇몇 배우 팬들이 모르는 듯 약간 길티하고 연출도 좀 엉성하고 얼렁뚱땅이지만 그래서 재밌고 쉽게 손 가고 말 얹게 되는 것도 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솔직히 저 드 팬들도 뭔내용인지 이해못한다 아님? 내가 질문 하나했었는데 그게 맞대 그래서 엥 그럼 내용이 이상해진다 했더니 그게 아니래 그래서 ? 했더니 내맘대로 생각할거면 왜물어보녜 아니 본인들도 이해못하는 드 보면서 내용이랑 연출 별로라는 평에 유튜버 얼평까지 하면서 왜 발작하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이 드라마 여기서만 유독 패악질 심한 이유가 뭐겠음...저 유투버 말고도 연출 연기에 대한 평 어딜가든, 전문가들도 말하는거 한결 같은데 다른데선 패악질 못 부리고 여기만 유일하게 그게 가능하니까 반응 사수 ㄹㅇ 필사적인듯ㅋㅋㅋㅋ 진짜 개징그러움 그렇게 잘난 드라마라면서 유튜버 한명 평에 왤케 발작질이야 불호평들 싹다 커뮤사세고 정병이고 역바라며...그럼 쿨하게 스루하시면 될일을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단어 하나에 꽂혀서 배우 조롱이라고 하는 수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와ㄷㄷㄷㄷㄷ 드라마 칭찬만 해야되나 진심 소름돋는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6
다른 드라마들도 꾸준히 연출적인 부분들 비평하는 리뷰 많이 찍었고 리뷰어면 이정도는 할 수 있는 말 아님? 그 단어도 보고 오니까 배우한테 쓴 게 아니라 연출을 잘못했다는 맥락이더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9
대중의 시선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누가봐도 댓글에 배우정병인데 이때다싶어서 팬몰이하는거봐 그냥 스루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2
저런 드라마에 미치려면 어느수준이어야하는지 몇몇 정병댓에서 알수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리뷰 영상보고 왔는데 저게 이렇게까지 까일 일이라고? 걍 불호 의견 못 받는 거 아니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배우 욕한 것도 아니고 연출 얘기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5
그냥 연출 지적하는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아니 저 드라마는 무조건 호평만 있어야돼? 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3
ㅈㅅ한데 그 드라마 관심없고 배우 팬 아닌 사람이 보면 전혀 문제될 영상 아님 그냥 웰메이드 아닌 드라마 아쉬운부분이랑 줄거리도 섞어서 재밌게 얘기하는 영상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데 진심으로 분노하는게 본인들도 어느정도 드라마 연출 별로라는거에 버튼눌린거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연출지적밖에 없는거같은데,,투샷도 그 주연들 키차이 많이 날 때 쓰는 박스 길게 깔아서 했으면 더 좋았을거같다고 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1
ㅍㅊㄱㅅ처럼 생겼다가 아니고 그렇게 보일만큼 못찍었다가 방점이잖아 맥락맹이야 아님 못알아듣는척인거야 개답답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3
22 방금보고 왔는데 구도얘기고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그니깤ㅋㅋㅋ연출이 별로라는건데 이걸 왜 배우본체 까는걸로 받아들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연출이나 대본이 일관성없긴해 그니까 리뷰하다가도 앞뒤가 안맞으니까 지적하는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4
그동안 저사람들이 리뷰한 영상에는 웃고
넘어가는 반응이 많았는데 유독 대군부인
리뷰에만 회초리질이 많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6
ㅍㅊㄱㅅ이 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아ㄹㅇ 지겹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9
여기 댓글 보고도 인티에 극성유난배우팬들보다 배우정병이 더 많다고 할 거냐ㅋㅋㅋㅋㅋㅋ이번 영상에선 연기 얘기도 별로 안 하고 연출이랑 대본 위주로만 얘기했는데 티끌만큼의 불호평도 못 참고 불ㅡ편한 거 티내시는 거 ㄹㅇ 징그러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리뷰 봤는데 강조지는 연출 문제라고 지적함
오히려 본인 스스로도 길티한거 잘 본다고 했었고 예전에 선업튀 리뷰도 했었음 (배우 안 싫어한다는 뜻)
배우의 문제가 아니고 배우가 이렇게 보이는 연출과 각본이 문제라고 하는데 어디가 비방인지 모르겠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심한 조롱이라길래 봤는데 전혀 아닌데? 댓글들이 하는 저 유튜버 조롱이 심해보임 나는 드라마 챙겨보고 있고너무 안 좋은 평 하는 건 싫어해서 뭔 내용인가 봤더니 그런 내용 전혀 전혀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4
궁금해서 영상보고 대략 옮겨봤음

선재가 거짓말 안하고 ㅍㅊㄱㅅ처럼 걸어와요
오버가 아니라 진짜 안그래도 긴데 그걸로 로우 앵글로 찍었어
그것도 다리위에서 한 200m되나봐 사람이..(생략)
너무 얇고 기니까 진짜 ㅍㅊㄱㅅ 같아요 런웨이 같다가 아니라..

이런 발언이 누군가에게는 과할수도 있고 아무렇지 않을 수도 있겠지 그냥 다들 느끼는게 다를 수 있겠구나 하고 각자 지나가라~ 매번 이런글의 끝은 서로 팬몰이하고 인신공격하고 싸움으로 이어지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순화했고만
정확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또 배우팬들이 발악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6
하말넘많 리뷰는 걍 문제가 1도 없는데 댓글 보면 평가인척 악플 남기는 사람들 있어서 그렇지ㅋㅋㅋㅋ 여기도 너무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셈 서로 정병이라고 부르면서 뭔짓들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아니 리뷰 하는 건데 걍?
보는 사람마다 개인차 있을 수 있는 거지 .. 맛집 가서 리뷰는 대체 어케 씀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아오 극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아 진짜 뭔 말을 못하겠음 극성이다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저분들 전공이 영화과라 원래 연출/구도 이야기 많이 함;;; 와.. 나도 돌팬인디 저 리뷰가 어딜봐서 조롱임?

난 저 드라마 불호도 아니고 주연들한테도 전혀 악감정없는데 여기 댓 상태보고 편견 생길거 같음.. 개유난 진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저 분들 미디어 리뷰 엄청 많이 하고 내용도 잘 살려서 겁나 재밌게 보고있는데 좌표찍고 얼평하고 뭐하는거임; 나 진심 이런 드라마 첨봐
심지어 첫 영상에선 드라마 자체는 재밌게 봤다고도했는데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2
ㄹㅇ 그니까 나 댓글보고 깜짝놀랐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이 드라마는 유독 학부모가 개많네 진짜 개극혐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여기에 극성 다 모여있는거 ㄹㅇ맞는듯 딴커뮤는 불호의견도 자유롭게 말하는 분위긴데 여긴 뭔 불호 꺼냈다하면 정병 취급하고 뭔 말을 못하게 하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다 보고 왔는데 배우 조롱보단 연출 지적이 더 많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입막음 개심하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9
댓글 ㄹㅇ 개레전드
드라마 수호하면 뭐 알바비라도 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0
진심 이 드라마는 불호평 왜케 못견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3
걍 다른 리뷰에서도 저렇게 재연 하는데 다른 영상에선 웃기고 저 영상에선 조롱이라는 이유는?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팩폭을 조롱으로 받으면 뭔 말을 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진짜 뭔 말 한마디를 못함 우쭈쭈 칭찬 말고는 다 악플취급하는데 뭔 말을 하냐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4
팬들눈엔 이거도 고소감이라 생각하는듯ㅋㅋㅋㅋ 그놈의 고소타령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이 사람은 원래 리뷰하는 유튜버고 막말한 것도 아니고 오히려 몇명이 더 선넘네;
고소는 이 분이 해야할듯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7
뭐 항상 칭찬만 해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이정도도 못받아들이면 걍 우쭈쭈만 바라는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3
극성팬 ㄹㅈ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4
극성좀 그만
걍 지적할거 지적한 리뷰 중에 하난데 왜 극성인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7
극성팬 ㄹㅈㄷ시다 ㅋㅋ
1개월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와 맥심 인스타 댓글 막았대...201 06.11 09:4130648 2
드영배/정보/소식 참교육 '참교육' 유일 홍일점인데, 옥에 티 된 진기주79 06.11 13:056123 1
드영배 헐 투썸플레이스 로고 바꼈대...58 06.11 14:407562 0
드영배CI 털리면 인터넷 모든계정 털린거래...46 06.11 14:227894 0
드영배/정보/소식'참교육' 감독 "가슴축소수술 장면, 안 불편하겠다 판단..체벌=엔터테이닝 요소" [인터뷰⑤]52 06.11 15:315972 0
심우면연리리 12회(최종회) 시청률
8:13 l 조회 9
멋진신세계 와 드디어 금요일이다1
8:11 l 조회 14
문채원 어제자 문채원 인스타 업뎃3
7:11 l 조회 664
스띵 방금 스띵 정주행했는데 후유증 어디서 달래야돼? 도와줘4
7:03 l 조회 72
취사병 전설이 되다 미각보이즈 음방진출에 황석호는 특출아니지?
6:54 l 조회 73
취사병 전설이 되다 쓴맛관철 예전에 아이돌 준비했어? 유독 잘추는디4
6:53 l 조회 281
월간집 정소민 인스스 김지석 채정안2
5:49 l 조회 530
취사병 전설이 되다 미각보이즈 웃긴점ㅋㅋㅋㅋㅋㅋ아이돌스러운 의상들 사이에 정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4:59 l 조회 400
마플 주연급에서 뭐가 더 치명타야? 11vs224
3:35 l 조회 155
엥 나 인질 무대인사도 가고 영화도 봤는데 허남준 나온 거 몰랐음
3:20 l 조회 104
취사병 임지호 배우 인별4
2:48 l 조회 383
도깨비 예능 재밌겠다2
2:31 l 조회 61
너의그라운드 6/11 야구경기 직관 공명,한효주1
2:22 l 조회 448
마플 촬영 스탭으로 일하면서 분칠하는 사람들한테 정 많이 떨어짐 2
2:18 l 조회 176
오싹한연애 놀토,핑계고,살롱드립2 나와주길4
2:16 l 조회 109
마플 미쓰홍은 고경표 캐릭터 못썼다고 그러면2
2:14 l 조회 75
나황석호 특출이었던게 진짜 웃기닼ㅋㅋㅋㅋ1
2:13 l 조회 59
마플 내일도출근 남여주 홍보 같이 못도는거 아쉽긴 하다2
2:13 l 조회 122
마플 배우도 소통정병 있어?5
2:11 l 조회 80
티벤 드라마 오싹한연애,나의유죄인간 촬영 끝났네3
2:10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