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482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925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휴민트 처참하게 망했고 신세경도 연기 구렸지만
다른 부문은 입뻥긋 안했으면서…
123

대표 사진
익인281
대놓고 언급하는건... 상받은 사람에 대한 무례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2
이러쿵저러쿵하는건 대중들이 할일이지 영화인들은 가만있어주는게 반은 간다는걸 왜 모를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4
그만큼 말이안되니까 그렇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5
그냥 같이 한 배우가 못 받아서 아쉽다는 식으로 농담한거 같은데 너무 과열된 거 같음. 그리고 솔직히 수상한 배우 연기가 괜찮았다고 해도 그 후보들 사이에서 상 받을만큼 잘 한건 아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6
너무 간다 사람들 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7
솔직히 에바긴 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8
본인들보다 한참 어린배우두고 뭐하는거야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9
보면서 뭔가 불편하긴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1
의견 당연 낼수있지 근데 시상식 끝나고 개인 sns에 올려도 될 것을 수상자도 있는 자리에서 얘기한게 문제지 그리고 다른 댓들이 말했듯 과연 다른 남배가 의문스럽게 수상했어도 똑같이 행동했을까 생각해보면 안 그랬을것이다라는게 다수의 의견이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3
2222
저걸 그 자리에 당사자 면전에서 얘기하면 그 당사자가 상받아놓고도 무안하지
심지어 대선배들이 그렇게 얘기하면 아무리 자기가 아니라 주최측에 얘기하는거라지만
본인한테 얘기하는것처럼 느껴지지 주최측에 얘기한다고 느껴지겠음?
나이도 먹을만큼 먹은 양반들이 대놓고 꼽주는걸로만 보인다 솔직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3 눈가리고 아웅 하는거임? 주최측을 향한 화살? 수상자가 앞에 앉아있는 이상 그건 당사자들한테도 저격이 될거라는거부터 알아야지 애초에 젊은 여배우가 대응 못할거 알고 저랬다는걸 대중들이 아니까 불편한건데 백상 자체가 문제 있는걸 누가 몰라 다 아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2
만약 신세경이 아니라 더 경쟁력 있는 배우가 염혜란 제치고 받았어도 이런 반응이었을까 싶네 다들 적당히 하고 깔거면 제대로 보고나 까 그리고 이런 게 신세경을 위하는 게 아니란 것도 좀 알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5
상을 누가 받아야 했냐가 문제가 아니잖아 누가 받았든 저렇게 공적인 자리에서 대놓고 꼽을 준게 문제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0
연기력 쩌는 배우에 대고 했으면 오히려 빵터지고 다들 재밌어했을거같은데 연기력에 수상자체가 의아한 배우에 대고 했으니 꼽이된거지
상황적으로 아쉽고 신세경은 2배로 민망해지긴 함 받을 만한 상이었으면 아 제가 받아서 어쩌죠?ㅋㅋㅋㅋ하고 웃음유도 가능했을텐데 걍 꼽준거가 되버린..걍 백상이 문제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2
그니까 보고나 까라고 저게 뭔 꼽준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5
그럼 저 자리에 앉아있는 ㅅㅅㄱ 멕인게 아니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2
난 그렇게 생각해 박찬욱 이성민 그 누구도 신세경이 아닌 더 경쟁력 있는 배우가 염혜란 대신 받았다고 해서 다른 멘트 했을 것 같지 않고 신세경이 받을 자격이 있냐 없냐에 먼저 포커스가 가서 논란 됐다고 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5
292에게
ㅅㅅㄱ이 받을 자격이 있냐없냐에 대해선 당연히 말이 갈리겠지 근데 ㅇㅅㅁ이랑 어쩔수없다가 상 받은 건 당연히 자격이 있는건가? ㅅㅅㄱ이 상을 받았든 ㅇㅎㄹ이 아닌 다른 누군가가 상을 받았든 난 당사자와 제 3자가 다 지켜보고 있는 생방에서 공인이 저렇게 말한건 좀 경솔했다고 봐 걍 의견 차이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2
295에게
그래 어쨌든 이정도 말 나온 거 보면 하지 않았으면 좋았을 말인 건 분명한데 영상도 안 보고 과열된 얘기만 전해 듣고 무작정 욕 하고 비하하는 게 좋아보이진 않네 의견 다를 수 있다고 보는데 이게 정말 그정도의 일인지는 아무리 봐도 모르겠음. 저 두사람이 의도적으로 같은 업계 후배를 왜 꼽을 주냐고 대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5
292에게
의도적으로 말한건지는 본인만 알겠지 나도 무작정 욕하고 비하하는 행동은 잘못됐다는 거 동의해 다만 저 수상소감으로 ㅅㅅㄱ도 덩달아 더 욕 먹고 있으니까 한 말이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3
저 말 자체가 누가 받았든 수상을 인정못한다로 들리니 문제지 ㅅㅅㄱ 아니였어도 난리났을 멘트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4
어이없네 막말로 박찬욱 이성민이 받은 상 다른 누군가가 올라가서 저런식으로 꼽주고 그러면 극대노할거면서 어린 여배우라고 만만하게 보나 진심 화나네 못받은 나머지 3명 후보도 가만히 있는데 뭔데 관련도 없는 남자둘이서 저러는지도 이해가 안가고 신세경 아니면 염혜란이 무조건 받았을거라고 생각하고 저런발언 한것도 신세경 포함 또 못받은 3명 후보한테도 개무례한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9
백상이 제일 문제... 유재석 후보에 없는 것부터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3
의아할순 있지만 그걸 당사자 앞에서 당일 저렇게 대놓고 언급하는건 ㄹㅇ 무례한건데… 그간 범죄자들이 받을 땐 박수 잘만 치고 입도 뻥끗 안했으면서 웃기긴함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1
상받은 배우 연기가 이러쿵저러쿵 하는게 ㄹㅇ 의미없는데 x에서 상받을 연기 아니였다고 그런 반응한 남배우가 오죽하면 그러겠냐 하면서 쉴드치더라 진짜 웃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4
영화판 진짜 웃긴 게 이선균은 무슨 열사 취급을 하더니 잘못하나 없는 여배 하나는 민망하고 우습게 만들기 쉽다..ㅋㅋ 서로의 성범죄나 탈세 같은 범죄들은 사생활 취급하고 쉬쉬하면서 정작 아무 죄 없는 여배로는 같이 있는 자리에서조차 대놓고 저런 취급이 가능한 게 대단한 영화판의 선택적 연대고 의리인가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5
어린여배우니까 그런거겠지 막말로 다른 나이든 여배나 팬덤강한 아이돌배우출신이었으면 그랬겠음? 수상에 불만은 당연히 있을수 있는데 백상에서 이상한 수상 한두번도 아니고 별별 병크터진 사람들도 다 박수치고 축하해주면서 어린여배 앞에서 개무례하게 다 큰 어른들이 저게 맞음?? 이선균 추모는 잘도 하면서 대응하지 못할만한 사람한테 저러는 선민의식 역겹다 솔직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8
그냥 무례함 깨어있는듯 말했지만 솔직히 배려도 없고 생각도 없어보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0
누가 봐도 연기 잘하는 배우가 받았을때 아 누가 못받았어서 짜증난다 했으면 웃겼을거같은데 다들엥................하던 배우가 받은 상황에서 저런건 좀 그렇긴해
근데 애초에 백상에서 제대로 상을 줬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4
ㄱ저씨들 미쳤나.. 나이먹고 추잡스럽다ㅋㅋㅋㅋㅋ범죄자가 수상해도 잘만 박수치고 존경 어쩌구 하시는 분들이 젊은 여자 배우한테 저러는거봐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3
추잡스러워 자기가 미는 사람 안될수도 있는거고 그게 아쉬울순 있지만 먼 나서서 줄줄이 언급하는지 너무 무례해보이고 오만해보임 너뭐돼? 싶은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4
현장에 상 받은 사람이 떡하니 있는데
진짜 개무례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아니 진짜로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균은 쓸데없이 추모한다고 난리더니 만만하고 죄없는 여자배우는 어떻게든 까내리네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6
실제 영상보면 텍스트만큼 무례하지않음 댓글이 유난인거 같아 이정도 발언도 못하나 신세경을 콕 집어서 무언준것도 아니더구만
글고 백번천번 생각해도 신세경 받은건 개오바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8
이게 왜 논란인지 모르겠네 저정도 얘기도 못하나 실제로 다 납득 안가는 수상이고 뭐 실제 영상 보니 더 모르겠다 논란을 만들고 싶어서 더 난리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0
엥ㅋㅋㅋㅋ 그럼 뒤에 가서 백상한테 따지던가 그건 무섭고 신세경 다 듣는 자리에서 말하는 게 정상임? 내 배였으면 개빡쳤어 신세경 불쌍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0
사회적 물의 일으킨 배우들 수상할 때도 일침했으면 ㅇㅈ~ㅋㅋ 근데 아니시잖아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2
신세경이 받고싶어서 받은 것도 아닌데 백상을 비꼰것도 아니고 그렇게 말하면 배우가 뭐가돼.. 두분 다 좋아하는 배우지만 솔직히 보고 헉 햇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4
신세경은 상 괜히 받아서 욕 먹네
1개월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190 06.17 07:5216983 0
드영배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55 06.17 15:242508 0
드영배 여자 ADHD 증상이라는데60 06.17 17:566266 2
드영배/정보/소식 현재 ㄹㅇ 큰일난 것 같은 메가박스 근황.jpg40 06.17 19:116470 0
드영배/정보/소식 원더풀스 공개 한달간 박은빈 인스타 증가량48 06.17 06:556064 0
참교육 체감 어찌고 하는게 웃기네
3:19 l 조회 93
와씨 참교육 보느라 이시간까지 못잠2
2:49 l 조회 54
백룸 많이 무서워?? 엄마랑 자야하니??1
2:30 l 조회 67
참교육 5화 교사쌤 박혜수 닮았당
1:34 l 조회 21
드라마 속 소품 사진도 따로 찍는건가?5
1:33 l 조회 121
이런 느낌 남배들 추천해줘
1:29 l 조회 63
아니 나 차이나타운 이제서야 봤는데 미쳤네2
1:13 l 조회 106
너네는 n차 셀때 조조 잡아두고 늦잠자서 강제로 영혼 보낸것도 셈....?6
0:59 l 조회 109
옥씨부인전은 진짜 대본집까지 봐줘야 완성임ㅜ1
0:58 l 조회 88
아니 박은빈이 왜 여기에 껴있어4
0:53 l 조회 206
근데 허남준 평소에도 인물연구 많이하는거같은데2
0:47 l 조회 142
근데 영화는 진짜 내 시간 내고 돈 내고 봐야하는거잖아2
0:44 l 조회 185
왕사남 추울때 보러갔는데3
0:42 l 조회 88
왕사남 관만 있으면 더 보고싶어1
0:36 l 조회 46
마플 내 배우가 일상로맨스 좀 찍어주면 좋겠다1
0:28 l 조회 39
브레이킹던 잼써? 시리즈 시작해봉까 하는데2
0:23 l 조회 52
구교환 좋아하는익 필모추천좀1
0:20 l 조회 30
중증 2는 제작 확정된거 맞지?4
0:13 l 조회 349
이준영 금성제 모드일 때는 톤도 더 낮게 잡아서 개느좋됨4
0:12 l 조회 64
다들 왕사남 n차 관람했어??18
0:12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