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49517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오싹한연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대군부인 정도면 흥드라고 보나?
100
1개월 전
l
조회
4475
인스티즈앱
시청률 13퍼 나온거 방금봄 ㅇㅇ
4
익인1
걍 개흥드..
1개월 전
익인2
개흥까진아니고 흥드는 맞지
1개월 전
익인28
우리나라 이미 패러디많이나오는거부터흥드고 해외는 진짜대박터진듯
1개월 전
익인3
전에 글 올라온 거 봤는데 대부분 익들이 10퍼이상 흥드 15퍼이상 대박드로 생각하는 것 같음!
1개월 전
글쓴이
오 나름 기준이
1개월 전
익인4
흥드지 꾸준히 상승세에 13퍼까지 찍었는데
1개월 전
익인5
아무래도 엠사드라 저정도면 많이 흥한거지 이제 갤럽까지 보면 알겟쥬
1개월 전
익인6
완전 아니야? 요즘 지상파 시청률 이렇게 나오기 힘들다고 들음 거의 오티티로 보고 요즘 세대들이 티비 잘 안보기도 하고 예전이랑 비교하면 안됨
1개월 전
익인7
ㅇㅇ
1개월 전
익인7
축하해여 대군분들
1개월 전
익인8
요즘 드라마 중에 청률 젤 잘나오잖어
1개월 전
익인9
흥드는 맞지
1개월 전
익인10
흥드지 요새 10퍼넘기도 힘든데 ㅋㅋ..
1개월 전
익인11
웅 객관적으로 너무나도 ㅇㅇ
1개월 전
익인12
10%넘으면 흥드지 그리고 청률 제외하고도 모든 지표가 다 높자나
1개월 전
익인26
222
1개월 전
익인13
완전 흥드지
1개월 전
익인14
요즘 10 넘기 힘들지
1개월 전
익인15
시청률뿐만 아니라 해외지표도 좋고 국내화제성도 높잖아 흥드지
1개월 전
익인16
잘 된거 맞음..ㅊㅋㅊㅋ
1개월 전
익인17
우리집 기준 완전 흥드 사랑의 불시착 이후 본방사수 하거든 그만큼 드라마 안보거든
1개월 전
익인18
ㅊㅋㅊㅋ
1개월 전
익인19
시청률도 그렇고 흥드지만 영국미국도 순위권 든 게 신기함ㅁ ㅊㅋㅊㅋ
1개월 전
익인20
흥드지ㅋㅋㅋ정병들은 아니라고 우기고 싶어하지만
1개월 전
익인22
222 모든 지표가 흥드임
1개월 전
익인21
당연
1개월 전
익인23
흥드지 지표 다 좋잖아
1개월 전
익인24
완전 흥드
1개월 전
익인25
대흥드 맞음 화제성 시청율 글로벌 다잡았잖아
1개월 전
익인27
너무나도 흥드
1개월 전
익인29
흥드라곤 하는데 약간 대흥드는 아니고.. 나 병원일해서 병동 분위기 보면 나옴 ㅋㅋㅋㅋ 다같이 그시간에 모여 봐야 대흥드인데 그정도 아님
1개월 전
익인33
풉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0
얜 왜 꼽주고 난리야..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3
너한테 함?
1개월 전
익인29
풉은 ㅋㅋㅋㅋㅋㅋㅋ 너가 덕질하는건 알겠다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33
대군부인 정병 정말 많구나
1개월 전
익인29
이쯤되면 정병이 누군지 모르는게 문제야 친구야
1개월 전
익인60
사실인데 긁혔나 ㅋㅋㅋㅋ이한영 시청률도 아직 못 넘었다는데 뭔 대흥드야 글고 대 자를 막 붙이네 ㅋㅋㅋ나완비도 이것보다 시청률높고 이준혁 개터졌어도 대흥드라고 안하는데 뭔
1개월 전
익인64
나도 나완비 봤는데
시청률 최고 12퍼 아님?
1개월 전
익인60
아 다시보니 나완비보다 1.3퍼 높네 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4
오히려 대군은 시청률이 제일 아쉬운 상황아닌가 ㅋㅋ 광고 해외순위 화제성 수치 다 잡았는데
1개월 전
익인73
정병타령 하는거 보니 진심 같아서 공수치 와
1개월 전
익인42
대흥드는 약간 태후 도깨비 이런거지 모
1개월 전
익인29
맞어 내말이말
1개월 전
익인30
당연히 흥드지
1개월 전
익인31
이걸 부정하는건 정병뿐...
1개월 전
익인32
ㅇㅇ 흥드
1개월 전
익인33
그래서 정병들이 날뛰잖아
1개월 전
익인34
넘나
1개월 전
익인35
모든 지표가 흥 아녀??? 그런거 같던데
1개월 전
익인36
한 해에 10퍼 넘기는 드라마 생각해보면 흥드 맞으
1개월 전
익인37
흥드 맞지
해판+화제성+시청률 다 잡았자너
요즘 다 잡기 쉽지않은데 지표가 말해주는 듯
1개월 전
익인38
yes
1개월 전
익인39
흥드 맞음ㅇㅇ 지표가 말해줌
1개월 전
익인41
아직까지 정병들 설치는거 보면 흥드맞는듯
1개월 전
익인43
흥드맞음 청률 화제성 해판까지 다 잡음
청률13퍼 넘었고 그것도 꾸준히 상승세잖아
1개월 전
익인44
시청률,화제성,해외성적 3개 지표를 다 잡았는데 완전 흥드지.여기서 시청률이 더 치고 올라가면 대흥드가 될것이고
1개월 전
익인46
시청률만 봐도 흥드인데 화제성 넘사에 해판도 넘사인데 당연 대흥드지
1개월 전
익인47
시청률은 흥
드라마 퀄은 망
1개월 전
익인52
어떻게든 긁으려고 발작하는구나 ㅋㅋㅋ 정병들 수준 하고는 ㅎ
1개월 전
삭제된 댓글
(2026/5/12 0:00:0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59
이러니 정병 소리 듣지 흥드 질문하는 글에 퀄 따지고 있네 익기준 개망퀄드에 붙어서 정병짓 하는 꼴 하고는
1개월 전
익인47
시청률만 흥한게 아니니까
발연기 발각본 발연출 불호 비판반응도 무지하게 흥하는중인데
정병 타령 해봤자 대군같은건 어차피 몇년이 지나도 망퀄 드라마 언급될때마다 뽑힐거임
그리고 내 기준엔 개망퀄아님
그냥 쓰레기지
1개월 전
익인77
47에게
이런 뚱댓은 ㅈㅂ맞는듯…커뮤나 짹 반응만 대중이고 여론이면 저 수치가 안나와…
1개월 전
익인48
흥드 맞지 내배 차기작도 저렇게 관심 받으면 좋겠음 대군부인 ㅊㅋㅊㅋ 끝까지 잘돼라
1개월 전
익인49
드라마 흥하니까 정병들이 다른걸로 후려치는거지 지표가 말해주잖아 완전 흥드지
1개월 전
익인50
내 주위 여자들 이안대군에 다 미쳐살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1
흉드지 시청률 이정도 나오긴 힘듬 머글들 입에서 계속 대군부인이야기 나오는거면 흥한거임
1개월 전
익인53
근데 진짜 궁금한게 연출이니 퀄이 망이니 하는 사람들 그거 어케 아는거야? 그냥 커뮤에서 까들이 하는 말 듣고? 아님 조각 영상 같은거 보고? 전자라면 그냥 까판에 숟가락 얻는거고 후자라면 그거 몇개보고 전체를 다 평가 할만큼 전문가적인 선구안 같은게 있는거야? 아니면 지금 같이 달리고 있는거지?ㅋㅋㅋㅋ분하지만 같이 본방 달리면서... 보긴 봤지만 그냥 잘되고 있다는거 인정하기 싫어서 망이니 어쩌니 하는거 같은데..나는..
1개월 전
익인54
앙딱정 흥드흥드흥드흥드흥드흥드 그만 좀 물어
1개월 전
익인55
흥드지
요즘 10 흥드 15 대박드 20 천상계
1개월 전
익인56
패러디 하는것만 봐도 흥드지 ㅎㅎㅎ
1개월 전
익인57
흥드지 당장 봐도 10퍼 넘는 들마가 몇개나 된다고...객관적인 지표만 봐도 흥드임ㅋㅋㅋㅋ
아니라고 우기는건 정병이지 눈막귀막하면서 망드라고 우기는듯ㅋㅋㅋ
1개월 전
익인58
난 시청률 화제성 해외성적 중 하나만 잘 나와도 흥드라고 생각함
근데 대군은 셋다 좋음 대박드까진 아직 잘 모르겠고 (15넘으면 가능) 흥드는 맞음
1개월 전
익인60
대흥드는 진짜 개오버고 흥드겠지 뭣보다 홍보 1도 없었던(지성이 홍보한번 안돎) 이한영보다도 시청률낮은데;
1개월 전
익인63
이한영보다 평균 높으세요 2049도 더 높고ㅋㅋ 그리고 이한영 오인간이 2퍼로 깔아줬잖아
1개월 전
익인60
그래 자랑이다....애초에 기대작 이런 것도 아니었던 이한영보다 평균이 높니마니....이미 9회에 대군부인 최고청률 나왔던 이한영이 새삼 더 대단하게 느껴지네 ㅋㅋ오인간 2퍼깔아주니마니 재밌으면 다 상관없지 뭔 상대작 핑계야 글고 누가 평균따짐 ㅋㅋ평균관심없고요 결국 최고청률 얘기하지
1개월 전
익인82
그냥 무시하고 신고해 팬의아임
1개월 전
익인84
당장 이한영도 모택 끝나고나니까 청률 급증했는데 상대작 핑계 드립치는건 좀 무식해보이긴한다
1개월 전
익인61
몇몇댓 진짜 친구 없어보임... 여기 쓰니가 대흥드 대박드라고 했음? 사서 난리여... 10퍼 넘기면 흥드 맞다고 생각함
1개월 전
익인65
흥드같음 대흥드는 도깨비 이런게 대흥드고 13프로면 흥드 맞지
요즘 대흥드 잘 없지 ott 시대에
근데 흥드 얘기 꺼내다보면 대흥드까진 아니다 란 댓이 나올수도있는데 거기에 풉이라니
드라마 흥한건 맞는데 여기 팬덤은 진짜 징글징글 하다 커뮤 방어해서 뭐할꺼야
시청률 잘 나오잖아 만족하면 될텐데
1개월 전
익인77
다 팬들일까 싶다…유난몰 만들까싶어 팬의아달고 다니면서 팬들 대부분 몸사리는게 넘 보여서
1개월 전
익인66
무조건 흥드지
1개월 전
익인67
솔까 대군부인을 흥드라고 안 해주면 다른 작품들 기준만 빡세지는거임 ㅋㅋ 지금 시청률 화제성 해외 지표 인별 상승까지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데 대군부인 흥드 아니라고 하면 어카묘
1개월 전
익인68
이게 흥드가 아니면 ㅋㅋㅋㅋㅋㅋ 아휴 어떻게든 인정 안하고 싶어서 아득바득 ㅠ
1개월 전
익인69
대군부인 정도면 흥드 맞지ㅋㅋㅋ 질문도 흥드 맞냐는건데 대흥드까진 아니라고 헐레벌떡 달려와서 내려치는 댓글들 모냐
1개월 전
익인12
방영할땐 어쩔 수 없이 갈림 그래서 시간 지나면 어느순간 인정함 지금 잘됐다고 인정 받는 드라마들중에 방영당시에 후려쳐진경우 많더라
1개월 전
익인70
이번주는 시청률 1위 아냐? 심지어 케사 주드 보다도 높던데 흥드지
1개월 전
익인71
응
1개월 전
익인72
흥드는 맞는데 어떻게든 내려치고 싶어서 정병온 망퀄무새된게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4
개연성이나 작품성이랑 별개로 화제성, 인지도, 시청률 다 흥이라고 생각
1개월 전
익인76
흥드맞지. 시청률,화제성,해외성적,패러디 뭐하나 빠지지않는데
1개월 전
익인78
당연 흥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79
당연 흥드임
1개월 전
익인80
흥드 맞지
1개월 전
익인81
흥드 맞음 내가 보는 드 혹은 내 호감배 저 수치면 기분 좋을 것이기 때문에… 너무나 흥드 맞음
1개월 전
익인2
작품성은 안좋더라도 상업적으로는 흥드가맞음
1개월 전
익인83
저게 흥드니 막방까지 까이고 있겠지 아니면 벌써 관심껐지ㅋㅋ
1개월 전
익인85
흥드 아니었으면 여기 시청률갖고 조롱으로 이미 도배됨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86
흥드맞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어릴땐 별생각 없는데 철들고나면 속상한거
이슈 · 4명 보는 중
3시간만에 8천만원 날려먹은 삼천당제약 산 사람.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요즘 커플들 사진 찍는 방법
이슈 · 2명 보는 중
ㅍㅋ 인티글 퍼간거 보고 왔는데 댓글 개드럽게쓰네
일상 · 1명 보는 중
AD
현재 복귀한 서인영이 하는 셀프 파묘 유튜브..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오늘 난리 난 서울숲+성수 근황
이슈 · 1명 보는 중
AD
가난의 상징이 된 노란장판의 비밀
이슈 · 6명 보는 중
손톱 밖에 안 보이는 멕시카나 cf
이슈 · 5명 보는 중
AD
일본에서 스님이 인기직업인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사과도 통하지 않았다…스타벅스 논란 2주만에 결제액 107억 감소
이슈
백인한테까지 화이트닝에 집착하는 한국인들 😮💨😮💨
이슈 · 4명 보는 중
의사가 말하는 당뇨의 진짜 증상.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정연 다이어트 전 & 후
이슈 · 5명 보는 중
95%가 겪는 살찌는 과정
이슈
AD
AD
유치원 체험행사에 갔다가 꾸밈당한 경찰견
이슈 · 3명 보는 중
진지한 글 올린 수현이 인스타에 댓글 단 이찬혁.jpg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다들 오열하면서 봤던 드라마 있어?!
206
06.14 22:05
3312
0
드영배
진기주 참교육 한거 이득일까...
162
06.14 18:50
21043
0
드영배
/
정리글
30대 여배우 1롤 정리
165
06.14 10:46
23652
9
드영배
윤승아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117
06.14 18:09
11116
0
드영배
참교육 전에는 진기주 무명이었어??
92
06.14 19:38
5525
0
드영배
/
마플
같은 옷 다른 느낌인 김지원 수지
72
06.14 15:05
12156
3
드영배
와 이정도로 날려쓴 드라마 첨봄ㅋㅋㅋㅋ
69
17:15
11284
2
드영배
/
마플
수지는 ㄹㅇ 왜 연기하면 매력이 안살까
65
06.14 16:46
5520
1
드영배
" 계속 여운남는 드라마 ” 하면 뭐 생각나??
62
06.14 21:57
1251
0
드영배
참교육
중학생 역할에 왜 성인배우들을 뽑은거야?
48
06.14 14:39
3579
0
드영배
똑같은 초록 드레스 입은 김지원&문가영
41
06.14 10:52
10795
0
드영배
최현욱 살빠졌나
47
16:07
5075
3
드영배
/
마플
'넉오프'•'대군부인' 변수에 작품 부진...디즈니플러스 고전 왜?
46
06.14 10:37
3313
0
드영배
헐 젭티 지금 에어컨도 못켠대...
40
13:13
9191
0
드영배
유재석캠프 짐 보는데 자기들끼리 서로 뿌듯해하는게 웃김
37
06.14 22:01
3672
0
취사병 전설이 되다
명순조 하자
23:40
l
조회 16
왕사남 아직 극장상영 중인 와중에
23:35
l
조회 42
취사병 전설이 되다
아니 ㅋㅋㅋㅋㅋㅋ 별 거의
23:32
l
조회 35
원더풀스
원더풀스 촬영시기 아는 사람있오??
1
23:31
l
조회 25
스레드에 허남준 메이킹영상 같은거 뜨는데
3
23:27
l
조회 94
약영2 박지훈 이준영 화보 진짜 구라같다
13
23:24
l
조회 359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임지연 SBS 나이트라인 출연 인스스
9
23:24
l
조회 130
멋진신세계
이거 드라마초반에 손실장님 전작짤 막회때 쓰려고 주운건데
2
23:22
l
조회 97
취사병 박지훈뿐만 아니라 다른 주조연 배우들한테도 좋은 필모였던 듯
1
23:20
l
조회 57
멋진신세계
생각해보니까 차세계가 서리한테 병원가자는거
2
23:19
l
조회 99
아 이상이 기사 제목 웃기다ㅋㅋㅋㅋㅋㅋ
2
23:16
l
조회 143
취사병 전설이 되다
근데 상태창 개웃긴다
23:15
l
조회 26
지금까지 유호 노정의 친조카인 줄
23:14
l
조회 12
장승조 진짜 잘생겼다
2
23:12
l
조회 43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CLASS:y
추가하기
ㄱ
연왼
추가하기
연운
추가하기
오위스
추가하기
천러(NCT)
추가하기
원더풀스
손을 자연스럽게 잡는구나ㅋㅋ
3
23:11
l
조회 40
처음엔 취사병 12부작 너무 심하게 짧은거 아니야? 했는데
23:09
l
조회 123
박지훈 왕사남 끝나고 얼마 안돼서 바로 취사병
3
23:08
l
조회 129
정려원 김무열인데 럽라 없으려나....
23:07
l
조회 47
박지훈 이 짤 완전 초면인데 개 미쳤음…
9
23:07
l
조회 347
원더풀스
하원도 없었으면 어쩔뻔
7
23:03
l
조회 4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7화
알림예약
예정
21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8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3:44
1
신인배우가 노출이 심하다...
10
2
박지현 공부 겁나 잘했구나...
34
3
와 서예지 최근인데 개예뻐
29
4
약영2 박지훈 이준영 화보 진짜 구라같다
13
5
김민하 살빠진거 보니까
10
6
만약에 jtbc 문닫으면 ott에 jtbc 프로그램 다 못보게되는거여?
3
7
박지훈 이 짤 완전 초면인데 개 미쳤음…
9
8
축구계에 빼앗긴 고래별 해수
20
9
아니 유승호 연기 안 해?
8
10
고래별 착장 걍 졸라 더워보인다는 생각만....
5
11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임지연 SBS 나이트라인 출연 인스스
8
12
넷플 영화 남편들 보고왔다!!
3
13
스레드에 허남준 메이킹영상 같은거 뜨는데
3
14
왕사남 아직 극장상영 중인 와중에
15
아 이상이 기사 제목 웃기다ㅋㅋㅋㅋㅋㅋ
2
16
멋진신세계
이거 드라마초반에 손실장님 전작짤 막회때 쓰려고 주운건데
2
17
취사병 전설이 되다
아니 ㅋㅋㅋㅋㅋㅋ 별 거의
18
취사병 전설이 되다
명순조 하자
19
신세계드 진짜 배운변태같다..
10
20
멋진신세계
생각해보니까 차세계가 서리한테 병원가자는거
2
1
아이돌들 허리 ㄹㅇ 안좋은듯
8
2
익들아 너네 샤워하고 머리카락 어디다 버려?
23
3
배우 김민하 살 얼마만에 뺀걸까
3
4
김혜경 여사 녹취록 이거 찐이야?
4
5
아 더블랙 미야오 띠로리 석방 원하는 반응 봤나봐 ㅋㅋㅋ
4
6
대기업이 다르긴 하네
4
7
근데 ㄹㅇ 원빈 너무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8
빅히트가 원래 솔로 잘 안내줘?
15
9
대구에 김부겸 현수막 걸린거 슬푸다ㅠ
4
10
연준 빅히트치고는 솔앨 잘 내주는 느낌
20
11
트친 만낫는데 5살 어리면 어떨 것 같애......
9
12
잘생긴사람이 노력(귀침)까지 하면 일어나는일 ㅈㅇ은석
13
재희 사회생활하면서 T가 됐나바
8
14
아니 성세천하 설마 다 더빙이야..? 중국어 -> 중국어 더빙???
8
15
아침 5시에 김밥싸서 점심 때 먹으면 상하려나
5
16
놀티켓은 그럼 다른 날짜 예매하려면 하나 하고 또 대기열드가야하는거임?
9
17
일본 양키, 야쿠자 느낌 나는 남돌 누구 있어
1
18
송은석 얼굴 다들 봤겠지만
7
19
라이즈 이번 앨범 무슨 곡이 제일좋아?
14
20
이렇게 생긴 사람이 실존한다고 ㄹㅇ?
2
1
미장 급등주 마싯다…수익률봐
5
2
이 머리한 애들 공감함
11
3
망주식 산 지 24일 째..
6
4
나 책읽고 LGBTQ에서 LGB까지 인정하게됨
15
5
위고비 마운자로는 놀랍네 정말 ㅋㅋ
3
6
네이버지도는 자기 회사라 사진으로 표시해놓은거야?
5
7
너네는 주변에 쉬었음 청년 있어?
12
8
웨딩촬영 네일 골라주랑
10
9
혐주의) 익들아 이거 흉터 지우려면 돈 엄청 들겠지?
12
10
젤네일 드릴로 갈았는데 고통이
2
11
누구를 진짜 내꺼로 만드려면 결핍을 파악해라 이런 말 있잖아
1
12
진심 빨강 여권 볼 때마다 손이 떨림
2
13
회사 동료가 나 좋아하는거같아 어캄
6
14
20대 연애도 학벌이 중요해?
7
15
원래 isfj는 친구한테 관심없어?
2
16
너네 친구가 스토리 리그램 안 하면 어때....?
5
17
새로운직장 들어온지 일주일됐는데 회식불참하는거 괜찮아?
4
18
이 옷 어때?
19
제주 렌트카 무조건 대기업이 최고니⁉️(jar 렌트해본사람)
2
20
맞벌이 불쌍하다는거 어케생각해?
6
1
의외로 선동 많이 된 빨래건조대 뇌사사건
25
2
시력 0.4에서 1.0된 사람의 비결.jpg
5
3
양산 쓰면 시원한게 아니라
4
4
육상 김민지 선수가 갑자기 이사를 가는 이유
27
5
(경악주의) 일본살면 𝓙𝓸𝓷𝓷𝓪 자주 본다는 조합..JPG
54
6
나 ㄹㅇ 남미새 맞는 듯
17
7
수영장 고급반 사람들이 배가 나온 이유.jpg
8
8
복숭아 한조각이 엄청 무서운 이유
20
9
일본의 한국 교복 대여 서비스
10
딩크족 5년차 부부.. 왜 같이 사나싶어요
1
11
아이는 어차피 어릴때 기억도 못하는데 여행 데려갈 필요가 있을까
4
12
오빠가 입양아라는걸 알게 된 여동생
13
여후배랑 보라카이가서 마사지 받은 후기
14
한 러시아 모델 누나의 한국 단골 식당 메뉴.jpg
15
여자 연예인들 일반인 시절
1
16
교수가 40명 넘게 F준 이유
1
17
총알이 머리를 관통해도 안 죽는 이유
3
18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라면
1
19
군용트럭을 충동구매한 남편의 최후
20
초등학교 릴레이 소설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