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49805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뉴스 저작물 게시시 저작권법 위반 주의 안내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드라마/영화/배우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닥터섬보이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임지연은 전환점이 생긴건가
62
1개월 전
l
조회
8403
인스티즈앱
예전에는 ㅈㅉ 못한다고 생각햇는데 더글로리부터 ㄴㅁ잘함
1
3
1
익인1
이번드에서 날아다님
1개월 전
익인2
ㄴㄷ 못한다고 생각했는데 더글로리에서 다시봄
1개월 전
익인2
근데 이게 연차가 쌓여도 끝까지 안되는 배우도 있어서
1개월 전
익인47
ㄴㄷㄴㄷ
1개월 전
익인3
쓴이 멋진 신세계 보니?
1개월 전
익인3
안본다면 봐주세요
1개월 전
익인3
관계성 서사 연기 다 맛도리입니다
1개월 전
익인3
악역같아보이지만 마음여린 허남준
1개월 전
익인3
착해보이지만 악역인 장승조
1개월 전
익인3
3에게
현대인보다 더 깨어있는 빙의 조선시대 임지연
1개월 전
익인3
3에게
멋진 신세계 금토드라마 많관부
1개월 전
익인9
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아 난 봤어 3화 기다리는 중..
1개월 전
익인50
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글쓴이
아닝...연기 잘한다는 얘기는 들엇엉
1개월 전
익인4
그런듯 더글로리부터 작두 타더라 연기 잘해
1개월 전
익인5
분명 별로였던 시기가 있었는데 지금은 넘 잘해
1개월 전
익인6
한예종 다닐 때 잘한다는 말 있었다는데 아마 원래 잘했는데 신인 때는 이유가 있었던 걸까 원래 진짜 초반에는 못한다는 소리만 들었었는데 신기해
1개월 전
익인7
더글로리 이후 사극 그거 뭐였지 암튼 거기서 진짜 잘하더라
1개월 전
익인8
옥씨부인전!! 나도 이거보고 잘한다고 느낌
1개월 전
익인7
아 ㅁㅈ그거 진짜 잘하더라
1개월 전
익인10
근데 난 그 박형식이랑 나온 드라마부터 포텐있다고 생각했어 케미 좋았음
1개월 전
익인40
나도 이때도 잘한다고 생각했음
1개월 전
익인11
난 못한다고 생각했던 적이 없었던거같음
1개월 전
익인12
박형식이랑 나온거 진짜 못하고 연기가 억지였는데 더글로리부터 잘하더라
1개월 전
익인13
난 국민사형투표 재밌게 봄
1개월 전
익인14
어느순간부터 어떤 경지에 오른거같음
1개월 전
익인15
상류사회 연기 진짜 못했는데 박형식이랑 케미좋아서 몇번 재탕함... 근데 더글로리부터 확 잘하더니 사극 옥씨부인전도 너무잘해서 ㅋㅋ
1개월 전
익인16
이정재랑 한 전작 많이 아쉬웠는데 또 달라
1개월 전
익인17
조용하고 처연한 캐릭보다
좀 세고 강한 캐릭터 소화력이 너무 좋은듯
이런 롤 어울리는 여자배우 많지 않아서 더더욱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
더글로리 이후로 못한적없음 옥씨에서도 너무 좋았어
1개월 전
익인19
나에겐 연진이였는데.. 이제 서리로 바뀔뜻
1개월 전
익인20
옥씨때 너무 잘햇어
1개월 전
익인21
더글로리로 ㄴ임지연연기 첨 본듯?
옥씨로 봣나 ..무튼 그래서인지 나한텐 첨부터 잘하는 배우엿다
1개월 전
익인22
불어라 미풍아 아는분… 이거 재밌었는뎅ㅎㅎ
1개월 전
익인1
나 이거 최애드였어 ㅋㅋㅋㅋㅋㅋ 답답하긴 하지만 주말드 재밌었음
1개월 전
익인23
신기해 한예종 때 연기 엄청 잘한다고 그랬대 근데 데뷔하고 카메라가 안맞은건지 배역이 안맞은건지 엥 이게 연기잘한다고? 했는데 어느순간부터 배역이 몸에 딱 맞기시작함 심지어 다 다른 역이었던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24
ㄹㅇ옛날에 진짜 못한다 생각했던 배우 중 한명인데 언제부턴가 날아다님... 진짜 대단
1개월 전
익인25
헐 못한다는 시절이 있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하는데????
1개월 전
익인28
더글로리 전까진 작품마다 논란이었음..
1개월 전
익인26
오 난 더글로리로 처음 봐서 걍 잘하는 줄만 알았네 발전한 거구나
1개월 전
익인27
뇌수술받는 양궁선수로 나왔을때 되게 어색했었는데 지금 날라다니는게 너무 신기함ㅋㅋㅋㅋ(P)
1개월 전
익인30
더글로리부터 작두탔어 난 옥씨부인부터 찐 잘하는구나 싶더라
1개월 전
익인38
ㅇㅈㅇㅈ 더글로리가 시작인듯
1개월 전
익인31
더글로리 마당이있는집 옥씨부인전 연기 다 좋았음
1개월 전
익인32
데뷔 초는 어색하다 생각했는데 더글로리도 그렇고 이번 신세계는 임지연 연기 너무 잘해서 넋 놓고 보게 됨..
1개월 전
익인33
더글로리때 작두타고 그뒤로도 계속 잘하더라
더글로리로 연기 전환점 찍은 배우들 꽤 되는것같음 임지연도 그렇고 신예은도
1개월 전
익인34
그러게 더글로리 이후로 다 고점임
1개월 전
익인35
클립보고 2화 먼저 봄 재밌다
1개월 전
익인36
ㄹㅇ 신인때 진짜 못한다고 생각했는데 어느순간 뭔가 깨우친건가..? 너무 맛깔나게 잘함
1개월 전
익인37
연극하던 사람들이 티비 드라마나오면 어색하던데 그런 맥락 아니었을까 한예종때도 잘한다던 소리 들은 사람이면?
1개월 전
익인39
난 한예종때는 잘했단소리듣고 아 데뷔 후 연기 레슨을 이상하게 받았나 싶었음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42
더글로리 전엔 진짜 발연기였던거 기억남 19금 영환가 나왔던거 같은데 그때 그거 보고 개충격 먹었었지 근데 더글로리 이후론 다 잘한듯 마당집도 개잘했었고 리볼버도 잘하고..
1개월 전
익인43
ㄹㅇ 더글로리 이후 작두탐
1개월 전
익인44
더글로리부터 잘하나바
1개월 전
익인45
근데 애초에 한예종 출신인거부터 연기 기본기는 탄탄했을듯 신인때는 뭔가 불안정한게 있었던거같음 전환점이되고 자신이 생긴게 더글로리부터고
1개월 전
익인49
한예종이라고 다잘하진않더라 임지연도 못하다가 확는거고
1개월 전
익인46
난 더글로리에서 첨봐서 걍 잘한다고 느꼈어 옥씨도 그렇고
1개월 전
익인48
본인이 연습한거겠지... 난 임지연 나온대서 더글로리 볼까말까 고민했는데 너무 잘해서 놀랐음.. 옥씨부인전 때 팬 돼서 인팔도 함
1개월 전
익인51
더글로리에서 접신했듬
1개월 전
익인52
더글로리부터 진짜 날라다니기 시작해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4
아님 천천히 성장하고 있었음 더글로리가 빵 떠서 사람들이 그렇게 인식하는 것뿐 ㅋㅋㅋ 장미멘션에서도 연기 좋았어
1개월 전
익인55
뭔가 미디어 연기 감 잡은듯ㅋㅋㅋ악역만 잘하는거 아닌가 하는데 강약조절 잘하면서 잘하더라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고등학생 아들이 연애하더니 점점 사람으로 진화함
이슈 · 1명 보는 중
요즘 이런신발 많이보이는거 구라같다
일상 · 2명 보는 중
AD
"아저씨, 손 놓아주세요” 끝까지 버텨낸 화물기사님.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현재 댓글창 갈리는 서울 출근룩 비교..JPG
이슈 · 3명 보는 중
"성관계든 자위든, 한 달에 21회”…男 '사정 자주하라'는 암 캠페인 화제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유전자의 신비라는 투어스 신유 부모님..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왕이 사비로 수도를 옮겼다는게 자기 돈으로 옮겼다는 건가요???
이슈 · 1명 보는 중
이런식으로 화장하는거 실제로 보면 웃김??
일상 · 2명 보는 중
AD
"난 병원 사무장, 가게 망하게 해줄게"…35주 차 만삭 임신부에게 폭언
이슈
박지훈 단종 이렇게 나왓으면 천만 넘었을까
이슈 · 1명 보는 중
[라디오스타] 오마이걸 승희가 가족 부양하고 있고, 통장도 부모님께 있다고 하니, 그건 아니라고 조언하는 김구라와 옥주현
이슈 · 1명 보는 중
AD
커플끼리는 찐따농도가 비슷해야 한다
이슈 · 2명 보는 중
사람몸에 가장 최적화된 운동
이슈 · 1명 보는 중
AD
⚠️환연 민경 승용 입장문⚠️
이슈
AD
커피 머신 수리 후 알게 된 사실
이슈 · 2명 보는 중
이민 가서 가장 후회하는 나라 TOP 10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드영배
드라마 인생케미 누구임
128
06.18 13:22
2430
1
드영배
/
마플
남주혁 쌍커풀 완전 자리잡았네
83
06.18 20:51
9494
0
드영배
장승조는 뭐로 유명해진거야??
71
06.18 19:23
2992
0
드영배
와 동궁 보니까 우리나라 연출 진짜...
54
06.18 21:43
7049
13
드영배
박지훈 딸바보vs아들바보 무슨 상 같아?
55
06.18 21:58
2114
0
드영배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결국 선 넘어버린 롯데리아...
41
06.18 22:40
4339
0
드영배
남주랑 여주랑 안이어지는 드라마
41
06.18 19:25
1559
0
드영배
한소희 한복 어울리는거 ㄹㅇ 의외임...
32
06.18 18:17
6159
0
드영배
저걸 주작한 이유가 뭐여??
31
06.18 12:12
3317
0
드영배
남궁민 아빠된대
27
06.18 10:01
2489
0
드영배
센세이션했던 여캐 누구 생각나?
26
06.18 20:17
391
0
드영배
/
정보/소식
넷플릭스 <동궁> 공식 티저 예고편 + 포스터 공개
29
06.18 09:05
2430
1
드영배
살 많이 뺀 여연들 어케 튼살이 하나도 없지???
28
06.18 21:45
1873
0
드영배
오늘 수지 미모 미쳤다
26
06.18 16:32
3421
3
드영배
취사병 전설이 되다
'취사병' 이홍내 "박지훈, 내 여동생 삼고 싶다… 정 많이 들어”
27
06.18 08:10
1758
3
남편들 몇시에 떠?
2:33
l
조회 5
박보검도 대군부인 같은 것좀 찍어주지
1
2:22
l
조회 60
괴물 6화에 범인 밝혀진거지?
2:03
l
조회 9
젭티 드라마 아파트까진 괜찮을거임
2:00
l
조회 59
피아니스트 짱재밌다
1
1:48
l
조회 27
아파트 방영할때 한회한회 심장 쫄면서 볼듯
1:38
l
조회 84
참교육 여고애들 개빡치는데
1:36
l
조회 44
엘르 케미공작소 영상 혹시몰라서 다운받아놓음..
1:33
l
조회 92
젭티 종영드들 메이킹 같은거 다 내려가???
1:31
l
조회 48
멋진신세계
다시보니까 서리 사약받고 의식잃으면서
6
1:30
l
조회 154
마플
엘르 에스콰이어 바자 코스모폴리탄 유튜브도 백업해
1:27
l
조회 49
마플
아니 예능도 결방이면.. 드라마는...
5
1:24
l
조회 144
마플
아니 근데 저 정도 되는 기업이 저렇게 경영을 못할수가 있나
1:24
l
조회 39
마플
커프 보는데 윤은혜 연기 당황스럽네
4
1:22
l
조회 109
개발/코딩
추가하기
더보기
티빙은 뭘어케하면 깃허브에 하드코딩을 해놓을 수 있지
1
이력서에 운전면허 넣어?
9
인턴 들어갔는데 개발을 ai로만 해서
7
중견 개발자 -> 공공기관, 공기업 전산직
7
다들 AI 쓰면서 코드 이제 아예 안봐???
4
요즘 개발 강의 사?
갑자기 생각하니까 imf때 얼마나 암울했을까
1:21
l
조회 67
멋진신세계
어제 종영인터뷰 후에 허남준 영상 메세지
2
1:20
l
조회 92
마플
메박이 진짜 돈 먹는 하마야
1
1:18
l
조회 96
마플
아니 난 걍 드라마고 영화고 간에
1:17
l
조회 59
인간구미호.....ㅠㅠㅠㅠㅠㅠ 하.......
2
1:16
l
조회 172
중앙이 문화계쪽 갖고 있는게 많아서
1
1:13
l
조회 251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알림예약
예정
20일(토), JTBC 신입사원 강회장 7화
알림예약
예정
21일(일), JTBC 신입사원 강회장 8화
일정을 등록해주세요 (생일/발매/공연 등등)
5년 전
[주지훈]
나 왜 브리저튼 지금 앎? SSUL
5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1
7
5년 전
[서강준]
나를 보는 그대에게 - 프롤로그
6
5년 전
[이동민/김석우]
우정이거나 사랑이거나 00
6
5년 전
[하정우]
교수님이 저 좋아하게 만들거에요. ssul
7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40
1
220억으로 기업이 망할수가 있다는게 안 믿기네
6
2
JTBC 강회장은 어차피 곧 끝나겠지만 아파트는 ㄹㅇ 날벼락이네
13
3
다른건 모르겠고 CGV 독과점 별론데… 하ㅠㅠㅠㅠ
6
4
메가박스 금액권, 관람권, 포인트 남아있으면 빨리 털어
8
5
중앙 관련 일반 직장인들이 제일 안타까움
1
6
급상승
말 많은 3인방 핑계고 즌투 오는듯?ㅋㅋㅋ
16
7
중앙이 문화계쪽 갖고 있는게 많아서
1
8
살 많이 뺀 여연들 어케 튼살이 하나도 없지???
28
9
급상승
박보검도 대군부인 같은 것좀 찍어주지
1
10
변요한이 티파니한테 커피차 보냈네...
7
11
호프 해판은 잘됐다던데
12
멋진신세계
다시보니까 서리 사약받고 의식잃으면서
6
13
중앙 망하는건 꼬수운데 메박 제티비씨 너무 아깝다
1
14
남주혁 이도현 ㄹㅇ 제대하고 공백기긴 배우...
14
15
갑자기 생각하니까 imf때 얼마나 암울했을까
16
젭티 지금 뭐 찍고있어?
3
17
잘한다 잘한다 하니까 결국 선 넘어버린 롯데리아...
41
18
유캠에서 변우석 얼굴 오지네
16
1
천러가 불러서 화제된 중국노래 천러만 커버 못한거 사실이야??
5
2
올해백상에 이분 누구야 ?
2
3
요즘 포카 예절샷 손부분 ai로 돌리는 거 짇짜 기엽다 생각함
4
덕메랑 오프뛸때 술자리 갖는거 중요하다 생각해?
9
5
우리 잘 곳이 필요잖아< 오타겠지?
3
6
위시 라이즈 축구 자컨
7
러브버그 출몰한 서울익들아 지역 어디야...?
6
8
위시 voyage랑 라이즈 모든 하루의 끝
1
9
이거 엔위시 료 챌린지였어..?
6
10
와 진짜 영케이 소희 퇴근빵 야차뜨는거 웃겨서 울음
4
11
Do your dance 댄브에서
12
나 아이돌들 무대 옛날꺼까지 다 보는데 양아치 날라리 노는컨셉
2
1
연옌 좋아서 방송작가됐는데 관심싹 사라짐
10
2
나 콜라 중독이였는데 진짜 단순하게 끊음
6
3
엥 메디컬사람이 한 과목을 3일이나 공부한다는게 말이돼?
48
4
160에 56이면 통통이야?
16
5
연애 안하고 혼자 잘 사는사람 있어?
16
6
내 코인 볼 사람
7
나 진짜 경제관념 없는거 같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ㄹㅇ 심각함
14
8
이런이유로 연애하고싶은사람도 많을까
1
9
인생 아팠던 경험 탑1 골수검사임
10
아 연애실험실 찰스엔터 개웃김
11
울동네 봉구스 밥버거였다가 명랑핫도그였다가 인형뽑기방으로
3
12
신입인데 직원들이 내 뒷담한 거 봐버렸을 때 어떻게해
3
13
1년동안 내 상태인데 봐줄 사람..
2
14
체코전 보눈데 심판옷색깔이 체코국기색이네
1
15
전남친 애인 생겼다… 왜이렇게 허하지?
8
16
하닉 최고점넘는날 샀는데 ㅜ
17
키빼몸 110잉데 마운자로
8
18
식욕을 진짜 못참겟으면 약을 평생하는게 답이야?
19
미래가 정해져잇다면 사람마다 죽음 카운트다운이 잇는데 본인은 모르는거잖음...
2
20
신입 이틀째인데 벌써 걱정됨 ㅠㅠㅠㅠ
1
1
20분동안 마라탕 재료 골랐더니
2
2
동생 대출금 때문에 집안 난리
3
전설의 삼성폰 컬러
10
4
사진 찍을 때 팔꿈치 조심
5
퇴근길 지하철 남녀싸움
1
6
요즘 탕수육
7
3년만에 예민
8
울산 초딩 뽀글이
9
떡 다이어트
10
5만원을 4만원에 팝니다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